4일째되가는중인데 방금 야동보고옴...
그래도 리셋되지는 않아서 그나마 다행이긴한데 지금 금딸카페가입하고 보니까 다들 야동도 안보는걸 추천하시길래
앞으로는 야동도 안보려고 노력중
예전에 7일하고 리셋된 이후로 태어나서 두번째로 금딸하는건데
처음 금딸했을때랑 좀 많이 다른거같음.
우선 요근래 들어서 알람을 들어도 일어나지를 못했는데 금딸시작한지 이틀만에 알람을 듣고 깸.
세번중 두번은 알람을 듣고 깼으니까 평상시로 돌아온수준.
그런데 금딸시작한이후부터 불을 끄고 자려고 누워도 30~40분동안 잠이 안와서 고생하고있음.
그래서 잠자는시간이 40분정도 줄어선지는 모르겠지만 학교에서도 미친듯이 잠.
평소에 학교에서 존다고 해도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1교시수업 시작할때 잠이들어서 쉬는시간도 넘기고 2교시에 일어남.
예전같았으면 그래도 중간에 몇번 깨기라도 할텐데 그런거 없음. 걍 풀슬립ㅋㅋ...
1,2교시 끝나면 교실이동해야되서 3,4교시 수업있는 교실로 옮겨가서 또 다시잠. 이번에도 풀슬립.
이렇게 삼일을 보내니까 점심시간에 밥먹으러 식당에 내려가는데도 내가 한심해서 밥먹으러가는 발걸음이 그렇게 찝찝할수가 없었음.
그리고 오늘 학교에서 좀 기분나쁜일이 있었는데 평소같았으면 그냥 넘어갔을일을
기분나쁜말한 애한테도 순간적으로 신경질적?보다 좀더 공격적이었던거 같음. 걔때문에 기분나쁠때 걔가 다시와서 말거니까
나도 모르는순간에 진짜 딱 표정 이렇게 돼고 "아 말하지마" 딱 이말만 뱉음. 엄청 무안했었을듯...
또 다른애 옆에 지나가다가 걔다리에 걸렸는데 그거가지고 진짜 개띠꺼운표정지으면서 "니 뭐했냐" 하고 이러는데
내가 태어난 이래로 이딴표정 처음지어봤던거같음. 옆에있던 친구들도 꼭 싸움난것처럼 급당황해가지고 얘왜이러냐고 그러고...
얘한테 너무 미안해서 나중에 다시 사과는했는데 아직도 미안함...
아무튼 오늘 공격력 급상승한듯. 어디서 보니까 금딸하면 처음 10일정도는 공격력이 높아진다던데 그건가?
아글고 야동볼때 인포에서 위꼴본것처럼 입에 침이고임...ㅋㅋㅋ 미쳤나봄.
+
다른분도 금딸일기 쓰신다고 하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제목에 [금딸일기] 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