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로션 전체글ll조회 2844l 1




 
 

[EXO/카디] (내공50) 일진 고등학생 이기는 방법 15 | 인스티즈

 
 


 


 
 


 

 

 

 

 

지난 이야기

 
오랜만에 마주한 동창 민석과의 만남에서 경수는 소개팅 권유를 받게 된다. 쉽게 거절을 하지 못하던 경수가 마침 걸려온 세훈의 전화 통화를 빌미로 자신이 '게이'임을 민석(그리고 세훈)에게 어필한다. 세훈은 믿었던 경수에게까지 충격을 받고 오랜 친구였던 민석 또한 당황함과 동시에 급히 자리를 떠난다. 결국 경수는 억울함과 슬픔에 사무쳐 술에 취하고, 종인에게 그 화풀이를 하게 된다.
 
 



 
 
 
 

* * *

 

 

다음 날 잠에서 깨어난 경수는 눈을 뜨자마자 급하게 휴대폰을 찾았다. 아, 속쓰려. 지금 시간이…. 11시…43분? 응? 11시 43분? 경수는 눈을 다시 비벼봤지만 휴대폰 액정에 비치는 시간은 다름 아닌 11시 43분. 

 

 

 "헐, 종인이 아침밥."

 

 

 종인은 한 끼라도 제 때 밥을 먹지 않으면 안 되었다. 지각을 할 지언정 절대 아침밥을 빼먹고 나간 적이 없었다. 때문에 경수도 아침만큼은 단 한 번도 잊어본 적이 없었다. 아침이 되면 그냥 자동적으로 눈이 뜨여졌다. '밥 제때 주기'는 처음 종인과 동거를 시작했을 시절부터 준면이 제게 해줬던 몇 안되는 충고 사항 중 하나이기도 했다.

 그것도 그거였지만, 경수는 본인이 거실에서 왜 자게 되었는지조차도 도통 기억이 나지 않았다. 편의점에 들려 술을 진탕 마신 것 까지는 기억이 난다만 그 뒤는 아예 기억이 나지 않았다. 종인이 학교를 나가면서 이 추한-양말을 베개 삼고, 대자로 뻗어 침을 흘리며 자는- 꼴을 봤을텐데…-사실 그보다 더한 꼴도 보았지만 경수는 몰랐다-. 경수는 갑자기 울고 싶어졌다. 답답한 마음에 걸치고 있던 옷가지들을 벗어 던지고 화장실로 향했다. 온 몸에서 고기 냄새 + 술 냄새 + 꼬린 내 가 진동하는 것 같았다. 어제 밤 본인이 저질렀던 일들이 떠오르려 하자 경수는 세차게 머리를 휘저으며 현실을 부정했다. 근데 슬프지만 경수야, 그런다고 어제 너가 한 말은 주워담을 수 없어….

 

 

 

 

 

 

 

 

 깨끗하게 씻고 새 옷으로 갈아입은 경수는 수건으로 머리를 탈탈 털며 휴대폰을 꺼내 들어 카카오톡에 접속했다. 대화 기록에 세훈에게 보냈던 카톡들-물론 답장은 없었다-이 눈에 들어왔지만 경수는 눈을 질끈 감고 그 대화 기록을 모조리 삭제해 버렸다. 왠지 없었던 일이 될 것만 같다는 희망 때문이었을까. 그리곤 경수는 종인에게 미안한 마음과 따듯함을 가득 담아 메시지를 작성하기 시작했다.

 

 - 종인아, 어제는 형이 늦게 들어와서 아침에 늦게 일어났구나.. 아침밥 못 챙겨줘서 정말 미안해.. 대신 오늘 저녁은 너가 좋아하는 스파게티 준비할 테니까 일찍 들어오렴!

 

 늙은이 티 팍팍 내는 말투같나? 경수는 자신이 쓴 글을 다시 한번 곱씹어 보다가 아무래도 이건 아니다 싶어져 지워버렸다.

 

 - 종이나! 어제 횽이 늦게 들어와서 이제 일어났어 ㅠㅠ ㅇㅏ침밥 못 챙겨준고 먄.. ㅋㅋㅋㅋㅋㅋㅋ쿡 근데 사실 별루 안 미안하당ㅋ 꼴 좋당ㅋ 평생 굶어라 ㅋ디져라 킥

 

 경수는 혼자 자기가 쓴 메시지를 보며 낄낄대며 웃었다. 아, 진짜 이렇게 보내면 겁나 코미디겠다. 이 메시지를 받으면 종인인 과연 어떤 표정을 지을까? 어쩌면 날 죽일지도 몰라. 큭큭큭. 경수는 미친 사람마냥 혼자 배를 잡고 웃어댔다. 푸흐흑, 아. 너무 웃기다. 그렇게 한참을 웃어대던 경수가 ㄴ다시 메시지를 수정하기 위해 백스페이스를 누르려고 손가락을 올리는데…. 응?

 

 

 

        

                                                                   1    오후 12:51  종이나! 어제 횽이 늦게 들어와서 이제 일어났어 ㅠㅠㅇㅏ침밥 못 챙겨준고 먄..

                                                                                         ㅋㅋㅋㅋㅋ쿡 근데 사실 별루 안 미안하당ㅋ 꼴 좋당ㅋ 평생 굶어라 ㅋ디져라 킥

 

 

 

 

 

 그래….

 내가 무슨 부귀 영화를 누리자고 이 따위 장난을 친걸까….

 죽을까.

 

 

 

 

 

 

 

 

 

 

 

 

 

 

 

 

 

 

 

 

 

 

 

 

 

 

 

 

* * *

 

 

 

 

 

 

 "뭐야, 김종인! 너 어제 맞짱 떴냐? 손가락 왜그래?"

 "……."

 "이겼어? 졌어? 누군데 그래?"

 "씨발, 좀 닥쳐. 제발."

 

 

 종인이 검지 손가락에 붕대를 돌돌 감고 교실 문으로 들어서자 그새 그걸 또 발견한 찬열이 종인의 옆에 바짝 붙어서 따박따박 물어왔다. 종인은 그런 찬열이 귀찮다는 듯 가볍게 밀어내며 제 자리에 털썩 앉았다.

 

 

 "개새끼. 넌 나보다 오ㅅ…."

 "……."

 "하. 아니다, 됐다. 됐어, 이 배은망덕한 새끼야."

 

 

 남자에 미쳐서 친구는 귀찮아 죽겠나보네. 찬열이 아주 작은 소리로 중얼대며 제 자리로 돌아갔기 때문에 다행히 종인은 못 들은 듯 했다.

 종인은 아침부터 자꾸 촐싹대는 찬열이 영 마음에 들지 않은 눈치였다. 아침도 못 먹고 나와 아주 예민한데다가 보건실에는 아무도 없길래 혼자 한 손으로 어설프게 붕대를 감는다고 진을 뺐다. 하필이면 오른 손을 깨물어서 공부도 못 하고-꼭 그것 때문만은 아니지만-. 지가 개새낀가. 왜 손가락을 물고 지랄이야, 지랄은.

 

 

 하필이면 1교시부터 윤리와 사상이다. 늙은 할아버지 선생이 교실에 들어섬과 동시에 종인은 교과서를 베개삼아 책상에 누웠다. 어제 밤 화를 삭이느라 제대로 잠을 자지 못했던 탓에 잠이 쏟아져 내려왔다. 예수님, 부처님, 공자님. 제발 제 앞에 샌드백 하나만 가져다 주세요…. 누구 한 명 패야 성이 좀 풀릴 거 같거든요.

 

 

 

 

 

 

 

 

 

 

 

 

 

 

 

 …….

 

 - 으아아아악! 제발, 안 돼! 제발 그것만은!

 - 케케케케케…. 고것 참 맛있겠구나? 요놈! 그 동안 날 얕봤겠다?

 - 제발! 안 돼요…!

 

 

 

 "허."

 

 

 

 잠에서 깨어난 종인은 제 눈앞에 보이는 찌질이 안경잡이 짝궁의 얼굴이 보이자 도로 눈을 감고 한숨을 내쉬었다. 등줄기로 식은땀이 흐르는 것이 느껴졌다. 악몽이었다, 악몽. 지독히도 끔찍한 악몽…. 제 꿈에 도경수가 나온 것은 이번이 두 번째였다. 전에는 거인으로 변해서 자길 괴롭히더니 이번엔 악어였다. 살려달라고 무릎을 꿇고 비는데도 제 손모가지를 물은 채 놓지 않았다. 사악하게 웃으며 결국 손목을 뜯어 먹어버렸다. 시발, 그래. 개새끼가 아니라 악어새끼였어.

 

 고개를 돌려 시계를 보니 벌써 12시가 넘었다. 대체 몇 시간 동안 잔건지 칠판 앞에 늙은 윤리 선생은 사라지고 젊은 영어 선생이 열심히 수업을 진행 중이었다.

 

 

 "야, 안경."

 "어, 어?"

 "몇 교시냐."

 "사, 사교시…."

 

 

 짝이 제대로 눈도 마주치지 못한 채 대답했다. 종인은 그런 놈을 한심스럽다는 듯 위아래로 한 번 쭉 훑은 채 바지 주머니에 손을 넣어 휴대폰을 몰래 꺼냈다. 책상 안에 휴대폰을 살짝 넣고 카카오톡에 들어갔다.

 뭐지? 경수에게서 카톡이 18개나 도착해 있었다. 평소에 경수와는 서로 쿠키런 하트만 주고받곤 했었다. 아마 어제 제 손가락을 깨문 죄책감 + 아침밥을 못해준 죄책감에 못 이겨 폭풍카톡을 한거겠지? 방금 꿈에서는 제 손모가지를 쳐 먹은 악어경수였지만 하해와 같은 넓은 아량을 베풀어 용서해 줄 의향이 생겼다. 그런 마음으로 대화창을 열고 들어갔는데….

 

 

 

[EXO/카디] (내공50) 일진 고등학생 이기는 방법 15 | 인스티즈

 

 

 

 

 

 종인은 방금 자신이 잘못 본 것이라고 생각했다. 응? 뭐야. 그러나 눈을 씻고 다시 봐도, 이건? …. 종인은 지금이 수업시간이라는 것을 망각하고 주먹으로 책상을 내리쳤다. 쾅! 하는 소리와 함께 80여개의 눈동자가 모두 종인을 향했다.

 

 

 "기, 김종인 학생?"

 

 

 종인도 막상 책상을 내리치고 나니 주먹도 아려왔고 쪽팔려지기 시작했다. 씨발, 찌질이가 쎈척하는 거 같잖아. 나도 모르게 화가 나서 친건데…. 그러자 종인은 헤실헤실 웃으며 여선생에게 대답했다.

 

 

 "쌤. 죽고 싶냐가 영어로 뭐, 뭘까요?"

 

 

 

 

 

 

 

 

 

 

 

 

 

 

 

 

 

 

 

 

* * *

 

 

 

 

 

 그 시각 경수는 두려움에 덜덜 떨다가 결국은 휴대폰 전원을 꺼 놓은 뒤 컴퓨터 전원을 켰다. 그래, 이럴 때 내 마음의 안식처는 단 하나 뿐이지..★.. 내 사랑 네 사랑 지식인간! 경수는 자신의 질문글에 답변글이 두 개나 달린 것을 보고 빠르게 제목을 클릭했다.

 

 

 

 

(내공有) 어색한 친구과 화해하기..

비공개 조회수 141

안녕하세요...제가요.. 친구랑 이유없이.. 어색해요..

원래 친하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어색한 사이도 아니었는데..갑자기 왜 이렇게 된건지 저도 잘 모르겠는데ㅠㅠ..

너무 어색한데.. 또 그 친구랑 매일 얼굴을 보는 사이거든요?.. 그래서 불편해 죽을 것 같습니다..

어떡하죠 제발 좀 도와주세여... 내공 겁니다

내공냠냠 꺼져주세요 세륜.

 

 

 

 

 

 

 

re : (내공有) 어색한 친구과 화해하기..

ggamjong

제가 심리학을 전공하는 학생인데요..

그 문제...흠.. 참 어렵고도 쉽죠//^^

그냥 그 친구분과 진지한 대화를 할 시간이 부족한 게 아닐까 싶네요.

어떻해 하냐면.. 함께 놀러가보세요..자연스럽개 해결이 됄겁니다

 

 

 

re : (내공有) 어색한 친구과 화해하기..

tatata5

내 생각에는요.. 그거요.. 위에 사라미 하고 같은 생각이 에요..

 

 

 

 

 

 

 

 

 

 

 온통 맞춤법이 틀린 사람의 답변과 대체 왜 답변했는지를 모를, 내공냠냠 수준의 양심 없는 답변만이 달려 있는 것을 확인한 경수는 실망한 나머지 크게 한숨을 내쉬었다. 진짜 마지막으로, 정말 마지막으로 믿어볼까. 오늘따라 머리가 아프네 그래.

 

 

 

 



 

 

 

 


 

 

 

 

 

 

 

 

 

 

 

 

 


 

 

로션

 

 

  

 

 

 

 

안녕하세여 로션입니다....하.. 오늘 정말 별 내용 없지만..

이거 쓴다고 대체 몇 시간째.. 컴퓨터를 붙잡고 있었는지ㅠㅠ.. 땀이 뻘뻘 나네요..

 

아참.. 이거 카디 맞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저도 얘네 얼른 행쇼시키고 싶은데.......

못된 로션이는 자꾸 싸우게 하네요.................................데둉..

진짜 조금만.. 조금만 더! 봐주세요.. 저도 이렇게 질질 끄는거 싫지만............... 얘넨 워낙 사이가 별로였던 애들인지라

지금 이 정도도 생각보단 대단한 진도...ㄷㄷ..

 

 

 

아참. 그리고.. 이 작품 말고 다른 작품들은 어떻게 해야할지.. 지금 심각하게 고민 중이에요..

연중 하기는 싫은데.. 그치만 이거 연재하기도 벅찬데 그건 어떻게 감당할 지도 모르겠고..

최대한 좋은 방법으로 모색해볼게요ㅠ_________ㅠ 조금만 기다려 주쎄여

댓글로 힘 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해여!!!!!!!

 

아참! 암호닉은 언제나 받습니다! 나중에 한번에 싹 정리할게요.. 그 분들을 위한 뭔가가 있을 거에요.. 분명..하트하트s2

 

사랑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김종대에요!!!!
11년 전
독자3
헐 저 일등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경수 너무 귀여워요ㅜㅜ 종인이 손 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겠다 종인이가 대화를 나눠보라고 답변을 쓴건가요? 그럼 다음화엔 카디에 진지한 대화가..! 기대돼요ㅜㅜ
11년 전
독자2
헐어떡해요ㅠㅠ왜케재밋지???????암호닉신청요 ㅜㅠ팜므파탈로ㅠㅠㅠ
11년 전
독자4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죽고싶냐가 영어로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꺾꺾꺾 아 숨넘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
상츄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 와서 또 웃고가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도경수 왤케 기여워요 우쭈쭞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ㅁ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ㅏ아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ㄱ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로션님 늘기다렸어여 사ㅇ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ㅁ암호닉이뭐죠 신청하는건가요? 우르먹 우르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
앜ㅋㅋㅋㅋㅋㅋ해바라기에요 와 로션님 엄청 일찍 오셨네요ㅠㅠㅠㅠㅠ제싸랑 ㅠㅠㅠㅠㅠㅠ아낰ㅋㅋㅋㅋㅋ도경수 카톡 잘못 보낸겈ㅋㅋㅋㅋㅋㅋㅋ저도 저런 실수 맨날 해서 저 아픔을 알아요ㅠㅠㅠㅠㅠ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찬녈이..불쌍해여..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뎈ㅋㅋㅋㅋㅋㅋ타옼ㅋㅋㅋㅋㅋ저거 타오 맞죠?ㅋㅋㅋㅋㅋㅋㅋ위에 사라미하고 같댘ㅋㅋㅋㅋㅋㅋㅇㅏ낰ㅋㅋㅋ완전 빵터졌ㅇ요 작가님 내사랑 내사랑사랑♥
11년 전
독자15
작가님 다음 번엔 언제 오시져 흑 제발.. 저 오래 기다리게 하시면 너무 힘들거같애요...흐규규규규ㅠㄱ
11년 전
독자10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 또 까불다가 사고쳤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릉해요
11년 전
독자11
아 진짜 왜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ㅠ 왜죠ㅠㅠㅠㅠㅠㅠ 헝 근데 암호닉 받으신다니.. 그럼 저는 사이다로 조심스레 신청할게요
11년 전
독자12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깜종님 친절하셬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다릴게요 ㅠㅠ
11년 전
독자13
ㅠㅠㅠ로션님ㅠㅠ또와주셨군여ㅜㅜ 경수 나대다가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한테 맞겠네요ㅋㅋㅋㅋㅋ 다음편도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4
경수 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이러는거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숨넘어가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쌀떡! 으로 신청할께여
11년 전
독자1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숰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 바보가타 ㅠㅡ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귀여워 듀금이란 말이에여 엉엉어어어어엉ㅇ 얼른 썸타는 씬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쀼 ㅇㅅㅇ 역시나 재밌네요 잘읽고갑니다 하트.
11년 전
독자18
아진짜 이거 너무재밌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인간적으로ㅠㅠㅠㅠ아이디어도 좋고ㅠㅜㅜㅠㅠ사랑해여
11년 전
독자19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재밋어욬ㅋㅋ이글만 기달리고있어용 맨날
11년 전
독자20
악 경수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얼른 행쇼하게해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
작가님 요즘은 빨리와주시네요ㅠㅠㅠ저 전부터 구독했는데 암호닉신청안되는줄알구 못하고있었어요 그런데되는거였근오 저 준배로 해주세요ㅠㅜ
11년 전
독자22
앜ㅋㅋㅋㅋ경숰ㅋㅋㅋ실수로카톡보내버린거ㅋㅋㅋ사진으로보니까더웃기내욬ㅋㅋㅋㅋ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23
콩콩이에요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터짐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맞춤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미치게ㅛ어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4
0408이에요!!!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도 느므느므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맞춤법 틀린겈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잘읽고갑니다!!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25
아모닉 신청해야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그미로!!! 하 진짜 이거 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카디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6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 진짜 웃겨 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
11년 전
독자27
ㅜㅜㅜ 처음봐요ㅎㅎ 이거 재밌네요ㅋㅋㅋ 저도 암호닉 오리으로 신청요!!! 전 지금도 지식인을 사용하는 자로...공감ㅋㅋ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27
경슈얔ㅋㅋㅋㅋㅋㅋ기엽당..ㅋㅋㅋㅋㅋㅋㅋ!!
카디행쇼ㅠㅠㅠ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8
아 도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겁나귀엽닼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9
아진짜경수랑종인이왤케귀엽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글진짜너무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디가얼른행쇼하기를바라지만이런것도나쁘진않네요ㅎㅎㅎㅎ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30
돜ㅋㅋㅋㅋㅋㅋㅋ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불다갘ㅋㅋㅋㅋㅋㅋ그리고 김종인 맞춤법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1
놀러가나보닼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아 됴ㅠㅠㅠ아침이라 술이 깨지 못한 정신으로 카디엮어지나보네여 그러고보니ㅜ...잔녈이도 불쌍하자나ㅠㅠㅠ잔녈이도 꼭 좋은사람이랑 엮어주세요 예를 들면 백현이라던가 배큥 ㅋ 잘보고갑니다 ㅎ휴재밌어요
11년 전
독자32
오랜만이에요 자까밈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는 왜 이렇게 귀여눌까욬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ㅋㅋㅋㅋ 경수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카톡 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4
아유유유ㅠ유유유종인아ㅠㅠ경수야ㅠㅠㅠㅎ
11년 전
독자35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6
면킹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둘 다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는 내내 엄마 미소...
11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정주행ㅇ하고왔어요..!아ㅏ다들오ㅑ케귀업지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8
둉글둉글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곀ㅋ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경수말투봨ㅋㅋㅋ이번편도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39
헐 암호닉을 항상받으심다니!!저 그림쟁이로 신청해도될까여?계속계속 달려오고있었는데!!!!!김조닌조닌....너 은근 경수랑 놀러가싶었규냐.....이자식 다들 그렇게.게이가되는거야
11년 전
독자40
앜 완젼 우껴요 ㅠㅠㅜㅠㅜ ㅋㅋㅋ 카디가 빨리빨리 진도 팍팍 나갔으면 하는 제 작은 소망이 ♡
11년 전
독자41
아낰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ㄱㅋㅋ도경수진짜ㅠㅠㅠㅠ우리집에데려오고싶어ㅠㅠㅜㅠㅠㅠ김종인ㅋㅋㅋㅋㅋㄱㅋㅋ경듀횽아랑 그로케밖에나가고싶어써열?^♥^
11년 전
독자42
도경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겟넹ㅅ♡♡♡그리고 우리카디들 진도 좀 빨리 나갔음하는건 제 바램이죠 그쵸♡
11년 전
독자43
떡덕후) 도경숰ㅋㅋㅋㅋㅋ그걸똨ㅋㅋㅋ보낵엌ㅋㅋㅋㅋㅋㅋㅋ바봌ㅋㅋㅋㅋ조심좀하짘ㅋㅋㅋ머ㅜ웃갸옄ㅋㅋㅋ너무웃갸여
11년 전
독자44
도경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사고를안치는날이없어ㅋㅋㅋㅋㅋ과연종인이니가 이번일을 어떻게할까여ㅋㅋ
11년 전
독자45
으아 경수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11년 전
독자46
어ㅓ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일찍오셨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왜이리아련해옄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7
우유에요!
연재 정말천천히 하셔도 좋아요!
기다릴수 있답니다 ㅋㅋ
진짜 경수어떡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한테 좋고 얌전한 형 이미지는 이미 물건너갔네요 ㅋㅋㅋㅋㅋ
저 카톡 진짴ㅋㅋㅋㅋㅋ종인이 되게 어이없겠어요 ㅋㅋㅋ
종인이는 꿈에서 경수가 거인이랑 악어로 나오는 꿈까지 꾸고 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z!!!!!!!!!!!!!!!!!!!!!!아 빨리 담편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49
헿 타니에여 ㅋㅋㅋㅋㅋ아 경수문자내용에서 빵터쟛는데 지식인간 답변보고 두번터졋어여ㅋㄱㅋㅋ아 왤캐귀엽지 뭔가 이어질듯하면서도 치고박네여ㅋㅋ항상 잘보고갑니댜 작가님하뜌♥♥♥
11년 전
독자50
됴됴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들으니까 좋네욬ㅋㅋㅋㅋㅋ왠지 이번편이랑 잘어울리고! 너무재밌어요 ㅋㅋㅋ경수가 지식인에올리는 글보는것도 답변도 다재밌네욬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1
아낰ㅋㅋㅋㅋㅋㅋ도경수 귀여워서 어떡할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2
헉 진짜 오랫만이에요! 제목 보자마자 반가워서 달려왔어요. 우리 경수, 카톡을 잘못 보내고 말았네요 또 해결책은 지식인 인가요ㅋㅋ! 귀여워 죽겠어요. 재밌게 보구 가요!
11년 전
독자53
너무재미써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4
경수한테 많은 걸 바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앜ㅋ디지랰ㅋ
11년 전
독자55
디져라..ㅋㅋㅋㅋㅋ 아 귀여웍ㅋㅋㅋㄱ
11년 전
독자56
헐로션님 !!ㅠㅠㅠ저잊으신건아니시겠죠 ?ㅠㅠㅠ저 하루야채에요 ㅠㅠㅠ 폰 안내길 잘했어요 ㅠㅠㅠ오랜만에 인티왔는데 긍쎄 로션님 글이 두개나 떠잇는고에요 ㅠㅠㅠㅠ진짜 제눈을 의심했어요 ㅠㅠ꿈인지 ㅠㅠ으허뉴ㅠㅠㅠ 너무재밋어요 짐짜 안꿀잼일때가 없어요 ㅠㅠㅠㅠ 질질끌다뇨 ㅠㅠ진심 하나도 질질 아닙니다 ㅠㅠㅠ이런 카디의 다툼이 진짜 너무귀여워요 ㅠㅠㅠㅠ아진짜 ㅠㅠ평생 이러케 글잡와주세요 ㅠㅠㅠㅠ 지금 이순간이감덩입니다 !!!!!!!!됴총러로써 진짜 제가 로션님 진짜 제일 사랑함니다 !!!!!!!와주셔서갑사해요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ㅋ타옼ㅋㅋㅋㅋ특별출연???ㅋㅋㅋㅋ음성지원돼욬ㅋㅋ
11년 전
독자58
젤리젤리에요!! 김종인 악어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네요 그나저나 지식인에 깜종이랑 타오 답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가 무슨 답 써놨을지 궁금했는데 저렇게 됐다면 다음 편엔 카디가 여행을*^^* 좋네요 좋아요 얼른 알콩달콩 연애하는 카디가 보고싶지만 이런 관계도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근데 서로 좋아하기 시작하면 더 귀여울 듯ㅠㅠ 튼 글 잘 읽었고 다음 편도 얼른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11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귀여워 경수얔ㅋㅋㅋㅋㅋㅋㅋ근데 종인이는 왠지 대화를 할 느낌이 아닌것같은 저의 느낌이,.,,?
11년 전
독자60
경수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카디는언제쯤행쇼하나요ㅜㅜ
11년 전
독자61
앜ㅋㄱㅋㅋㅋㄱㅋㄱ진짜짱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3
암호닉 ♥.♥로 싡ㅈ청해도될까요???
11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ㅠㅡ작가님정주행끝냇어요ㅠㅠㅠㅠㅡ진짜너무재밋어서눈물이났어욬ㅋㅋㅋㅋㅋㅋㅋ어서빨리카디가진지한얘기를....할날이올까요?ㅋㅋㅋㅋㅋ카디행쇼
11년 전
독자64
얽ㅋㄱㅋㄱ앜ㅋㅋㄱㄱ진짴ㅋㅋㄱ왕웃김ㅋㅋㄱ빨리카디행쇼하길ㅋㅋㄱㅋㅋㄱ
11년 전
독자65
세훈맘이에요!!! 전 왜투닥거리는 카디가 더 좋은걸까요? 그나저나 어른스러운말투와 상반되는 어른말투...ㅋㅋㅋㄱㅋ귀염포텐터지네요
11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죽고싶어가영어로뭐냐닠ㅋㅋㅋㅋ이번편도재밋게읽고가요작가님!!!
11년 전
독자67
S내남성김성규에요! 아 도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성ㅇ으로 빵터졋닼ㅋㅋㅋㅋㅋ 그뒤에 진짜나아니야 이건뭐얔ㅋㅋㅋㅋ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김조ㅇ인 죽고싶냐가 영어로뭐냐닠ㅋㅋㅋㅋ 유다이? 데헤헿ㅆ 경수가 종인이 답변대로면 뭐 둘이ㅣ 여행가나요 헿 좋은걸? 그래 사이가 나빳으니 지금도 엄청난 발전이라 생각ㄱ해요...쿡. 얼른 랭쇼했으면ㄴ
11년 전
독자68
오리에여!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젘ㅋㅋㅋㅋㅋㅋ경수때문엨ㅋㅋㅋㅋㅋ죽겠ㅋㅋㅋ어옄ㅋㅋㅋㅋㅋㄴ디져랔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챠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0
ㅋㅋㅋㅋㅋㅋㅋ레어닉이에요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ㄷ귀여웤ㅋㅋㅋㅋㄱㅋㄱᆞ
11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카와이 뎃,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2
암호닉 쿼터로 신청했던거같은데...세륜내기억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이안나네요...ㅇ만약 신청안했으면 쿼터로 신청할게요!카디는 언제쯤행쇼할까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손 어떡할까욬ㅋㅋㅋㅋㅋㅋ경수 왜 그런카톡을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답변은 물까요??담편이 시급합니다
11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싹다 정주행 하고 왔어요! 너무 재밌는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쇼하는 카디가 눈에 그려지네용 ㅎㅎ 그나저나 오해하고있는 세후니는 어째쓸까요 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암호닉 이누 로 신청할께요 !! 으하하 잘보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75
브금때문에 못ㅋ나감 크리... 아 추억돋네요 잘봤어요
11년 전
독자76
ㅋㅋㅋ아귀여워
11년 전
독자77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8
현다에요 역시 언제나 경수는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종인이반응이 재미있네요ㅋㅋㅋㅋㅋㅋ 작가님고민이많으시네요ㅠㅠ 저는그래도 이렇게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개인적으로는 귀엽고 좋아해요ㅠㅠ 꼭 좋은방법으로 고민해결하시길바랄게요 작가님화이팅!재미있게읽고갈게요ㅎㅎ
11년 전
독자78
아 진짜 귀여워요!! 오늘 1편부터 다 읽고왔어요!!!제가 왜 이걸 이제야 봤죠ㅠㅠㅠㅠ암호닉 받는다고 하시니깐ㅠㅠㅠ사람으로 신청할께요!!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ㅠㅠ
11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토너에요ㅋㅋㅋㅋㄱㅋ아둘이 귀엽다ㅋㅋㅋㅋㅋㅋ행쇼시키지말고 이대로도 좋은데요 (소근소근) 티격태격. 귀엽잖아여ㅋㅋㅋㄱㅋ아, 행쇼한다해도 저렇게 구엽게 놀겄지용?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ㄱㅋ보는내내 엄마미소짓고갑니다ㅋㅋㅋ
11년 전
독자80
댜릉ㅇ이에요 진짜 경수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 끊기는 섬으로 놀러가는게 어떨까요? 의심미
11년 전
독자81
이제야시낭ㄹㄹ신하고가요 어떻게될지 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2
테이킁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오히려 싸우게 하는게 더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사귀고 나서도 가끔은 이렇게 투닥여줬음 좋을정도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도절부절할게 눈앞에 보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 카톡은 정말로bbbbb 직접만드셨죠? 종인이는 답장 보낼지도 궁금하곸ㅋㅋㅋㅋㅋ진짜 죽고싶냐로 보낼지도 궁금하곸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경수는 또 지식인의 답변대로 놀러가겠죠?일단 그전에 종인이한테 조금 맞고..?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83
도경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4
으앙 진짜 귀욥따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 작가님 글 정주행한다고 밤샜어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월요일 시험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 진짜 느므는므늠느믄 귀여워요ㅠㅠㅠㅠㅠ김조닌도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5
오늘도 잘 잉ㄱ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86
젇ㅎ사렁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7
아귀여워ㅠㅍ퓨타타타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걍수너무구ㅏ여웍여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경수 너무귀여워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0
암호닉신청이요!에로한으러S2
11년 전
독자91
우올ㅋㅋ잘보고가여
11년 전
독자92
아규귀여워요ㅠㅜㅜㅜㅠ
11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왤케 귀여워욬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경수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헐...?ㄴㅋㅋㅋㅋㅋㅋ이게젤귀여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고싶냨ㅋㅋㅋㅋㅋㅌㅋ아 너무귀얍다진짜ㅠㅠㅠㄴ카디들앟 언제행쇼할거니 ㅠㅠ목빠지게기다린다ㅠㅠㅠㅠ자까님 진짜사랄해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쿠 귀야워운것글 자까님도물론귀여워요...♡ 진짜잘보고가여 카디행쇼행쇼><><
11년 전
독자95
요플레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미치겠어요ㅋㅋㅋ
11년 전
독자96
ㅋㅋㅋㅋㅋ카톡말퉄ㅋㅋㅋㅋㅋㅋㅋ아도경숰ㅋㅋㅋㅋ열받은종인이에게부채질하네욬ㅋㅋㅋ귀여워요
11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볼 때마다 너무 빵빵터져욭ㅋㅋㅋ
11년 전
독자98
그러게요전에 사이생각해보면 많이발전했네요!ㅋㅋㅋ
11년 전
독자99
암호닉암호닉암호닉 두달동안올라온거 한꺼번에 정주행하다보니까 암호닉생각이안ㄴ나!!!!!!!! 오세훈이엿나? 성준이였나? 성준일거에요. 아마도. 메이비.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기저기 숨어있는 드립에 이 시간까지 배 잡고 보고있네요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죽ㅇㄹ거같은데 어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0
헐 카톡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꽃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록새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1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도하디오 입니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2
이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연재자주하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합니다(운다)징어징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4
경수야 그걸 보내면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귀여워요경수
11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야왜케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7
아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너무 기엽고 좋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늘도빵빵터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구가요 ㅠㅠㅠ잉 넘재미써
11년 전
독자110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어요 왜 전송을 눌러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옼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도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모티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기요미다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