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거 본인표출 해야하지..? 근데 어떻게 하는거니? 첨 해봐가지고 모르겠어 ㅠㅠㅠㅠㅠ
애인 친구분한테 답장이 왔는데
ㅎㅇ ㅈㅅㅇ
이렇게 답장이 왔어
네? 이렇게 답장 보냈는데 그다음 읽씹이야
뭐야 저게... 설마 헤어지세요인가..? 근데 띄어쓰기 이상하긴 한데.... 혼란만 커졌다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34343931?category=6
아 본인표출 됐다..!
https://instiz.net/name/34353502 새 글 썼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