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45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15
이 글은 6년 전 (2020/1/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거 본인표출 해야하지..? 근데 어떻게 하는거니? 첨 해봐가지고 모르겠어 ㅠㅠㅠㅠㅠ

애인 친구분한테 답장이 왔는데

ㅎㅇ ㅈㅅㅇ

이렇게 답장이 왔어

네? 이렇게 답장 보냈는데 그다음 읽씹이야

뭐야 저게... 설마 헤어지세요인가..? 근데 띄어쓰기 이상하긴 한데.... 혼란만 커졌다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34343931?category=6

아 본인표출 됐다..!




https://instiz.net/name/34353502 새 글 썼어!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이 죄송요 아니겠지....? ㅋㅋ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그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그다음 읽씹은 어떻게 받아들여야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하이 죄송요로 읽었..긴한데 전글보고오니까 잘 모르겠네ㅠㅠㅠ 무슨 일이었는지 그 친구분한테 물어보는건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니까 무슨일이었냐고 물어본건데...! 저렇게 답장이 온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 나는 네?가 초성이 뭔지 물어보는...?건줄 ㅠㅠ 무튼 통화중이라니 다행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밑댓 좀 봐줄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쓰나 부디 안전이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그냥 남친한테 물어보는게 나은거같은데
이유없이 사람패는사람 못만난다고 하면?
저 친구..솔직하게 얘기했다 남친한테 다시 맞는건 아닌지도 걱정된다 대체 뭔이유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한테 제일 먼저 물어봤지 몇번이나.. 그런데 끝까지 대답을 안 해 그럴 일이 있었다 지난 일이다 이정도밖에 못 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친구분이 얘기할 생각이 있는지두 모르겠당
톡으로 하기엔 긴 사건이라거나?
잠깐 통화로 얘기해줄수없는지 물어보는건 오때? 거절당하면 방법이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잠시만 통화 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오 잘 해결되길 바란다ㅜㅜ
진실을 얘기해주셔야할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밑댓 좀 봐줄래..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오픈채팅 으로 옮겨서 대화나누어 보는건 어때,, 그 보낸기록은 서로 합의해서 지우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잠시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통화가 제일 빠를텐데 그걸 거부할수도 있으니까! 먼저 통화 시도해보고 서로 기록 지우고!!! 별일 없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밑댓 좀 봐줄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남친이랑 같이 있는거 같은데,, 나라면 천천히 거리둘거같기도 한데 담에 일단 만나면 최대한 자연스럽게 대해봐 무조건 야외데이트하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자친구한테 말 안하면 헤어진다고 말해 솔직히 무섭다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통화 했는데.. 그런걸 왜 물어봐요? 하고 엄청 날카롭게 말해서 좀 당황했어..
밖인거같은데 주변 엄청 어수선하고... 본인이 막 횡설수설 하는 느낌?
그러더니 제가 맞을 짓 했는데요.. 못 믿으면 헤어지세요. 맞을 짓 한거 맞아요.
이제 연락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연락 하지 마세요. 그러고 끊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으아 나라면 그냥 안전이별 할 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남친이랑 친구 지금 같이 있는거 아니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모르겠어... 내가 마지막으로 보낸 톡 안읽씹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남친이랑 같이 있어서 그러는거아냐? 모르겠다,,안전이별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난 너무 예상외의 상황이 펼쳐져서 당황스러운데... 솔직히 남친친구가 사실 이러이러 저러저러 오해가 있었으면 죄송해요 ㅜㅜ 이러고 끝날줄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남친한테 협박,,?이라고 해야하나 당한거고나 진짜 어떤일을 해서 죄책감 가지고 있는거나 그래도 그렇게 때린거 자체가 남친이 잘못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협박했다는건 진짜 말도 안되고...ㅠㅠㅠㅠ 죄책감이었으면 저렇게 말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맞을짓이란게 .. 그렇다고 얼굴을 아작내도 된다는거야?본인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친구도 7272일수도 있겠다 안전이별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만약 쓰니가 남친 기준으로 맞을짓이라 생각되면 때린단뜻도 되는듯 .. 얼마나 나쁜짓을 한건지는 모르겠다만 친구사이에 손절하면했지 패는짓은 안하잖아 그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뭐지... 와 겁나 궁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걍 안전이별하자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근데 지금 남친 친구가 저런 반응을 보일거면 애초에 왜 남친이 때렸다고 하고 사진까지 보여준거지...???? 하 나 진짜 이해가 안돼 무슨일이야 이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한테 전화와ㅛ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친구한테 연락온거 말할수도있는데
사실대로 얘기해 ㅜ 폭력쓴걸 본 이상은 안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이 사실대로 얘기해준다고 하고 얘기했는데.. 친구가 자살시도 하려고했고 그래서 때린거래 근데 친구분은 왜 저렇게 말한거지.. 내가 너무 치부를 드러내는 질문을 한건가?ㅜㅜㅜ 내가 잘못한건가? 남친 말.. 진짜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 친구분한테 우선 죄송하다고 톡 보냈는데 괜찮아요 ^^ 이렇게 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솔직히 이 상황이 너무 납득이 안 가는데 내가 너무 지금 감정이 고조돼있어서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아니 협박같은거 당한거 맞는거 같은데?? 처음에 자기가 얘기해놓고 저런 반응이라니... 쓰니야 너무 찝찝하다 그냥 안전이별하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협박은 말도안되는것같은데 뭔 드라마도 아니고.. 아닌가 현실은 더하지... 아니 근데 저 자살시도해서 때렸다는 말이 너무 거짓말같아 이제서야 저렇게 얘기하는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근데 걔가 협박 하고 그럴 애가 아닌데 진짜 친구는 맞는거같은데...... 근데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난 근데 일단 사람 얼굴을 저렇게 패놨다는거에서 이별할래.. 보통 자살을 말리더라도 저런 방식으로는 안하지않아? 찜찜해서 더 못사귈거같아 남친말이 맞다고해도.. 그냥 더 안캐묻고 조만간 정리하고 헤어질듯 나라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그친구라는사람도 좀 이상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한테 우선 난 납득이 잘 안가서 시간을 갖자고했어... 계속 전화 오는데 안받는중...ㅠㅠ 아.. 오늘 잠은 다 잤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정신차리라고 때렸다는거잖아..? 자살하려는사람을?
근데 자살시도하는 친구입장에서 때려서 말린다고
그 생각들이 사라지는게..아닐건데?
진짜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돼서 사실이래도 못믿을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아니 자살시도 하려했다고 사람 얼굴을 왜 패....? 지가뭔데....진짜여도 이상해 친구도 먼저 말해놓고 저러는것도 이상하고 맞아놓고 계속 친구로 지내는것도 이상하고 다 이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내말이 이말이야 전부 납득안되는거 투성이야....ㅠㅠㅠ 나 초반까지는 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지 않을까 최대한 남친 믿는 쪽이었는데 점점 더 이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그냥 빨리 이 상황 및 쟤들이랑 손절하고 발 떼는 게 좋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아니 자살 시도하려는 사람을 왜 패는거지
둘이 무슨 전애인관계 이랬던거 아냐?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 설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이거 약간 납득간다 데이트폭력느낌...? 친구가 아직 맘 남아있어서 깨지게 하려고 말했다가 아차싶어서 저러는걸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와 이거 갑자기 느낌 딱 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엥 나같아도 친구가 자살시도하는거 내 눈앞에서 보면 말리다가든 어떻든 한대 때릴 것 샅은데 그게 죽 . 빵이 아니라 등을 때리든 그런 거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그리고 둥아 너무 혼란스럽겠지만 남자친구랑 얘기해보자. 계속 전화 온다며. 그동안 쌓아온 신뢰가 있는데 나는 너를 믿고 싶으니까 무슨 일인지 똑바로 말해달라고 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근데 친구는 얼굴 엄청 맞았다는데 보통 말려도 팔을 붙잡거나 한두대 치고말지 얼굴을 줘패놓진 않지않아...?? 애초에 죽겠다는데 거기다대고 폭력으로 화를 내지는 않을 것 같아 오히려 울면서 말리지 보통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둥32 말 무슨 말인지 알겠는데 너무 비인간적인 행동과 사고 아닌가 싶어서...그렇게 인 사람이 있다고..? 전애인 이런 얘기는 너무 간 것 같은데.. 선택은 본인 몫이지만 남자친구 얘기 들어보는게 좋을 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오늘 결론 짓지 말고 내일 해뜨고남친친구한테나 남친한테나 이성적인 사고일때 물어보는 게 좋을 것 같아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혹시 남친한테 오랫동안 맞으면서 지냈던거 아닐까..? 어렸을때부터 그런 관계였으면 못끊어내고 그렇게 지내는 사람들 꽤 있던데... 그냥 내가 느끼기에는 헤어지라고 어필한건 맞는거같아 친구가 쓰니한테 사진 보여줬을때 옆에서 표정 굳었다는것부터가 자기도 들키기싫은걸 들켰으니까 그랬을거고 친구가 진짜 자살하려고 해서 그런거면 본인이 자살하려는거 뜯어말려준 친구 앞에서 그러는건 말이 안되잖아 그리고 ㅎㅇ ㅈㅅㅇ 도 헤어지세요 를 일부러 띄어쓰기 그렇게 한거 아냐? 나중에 남친이 볼까봐 다른 말할 수 있게 하려고 ..? 죄송요 라고 보낸거야 라고 우길 수 있잖아 ... 내 느낌으로는 남친이 협박해서 그렇게 대충 둘러대면서 말한거같아 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뭔가 이상한 거 투성이인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아뭐야 이상해... 쓰나 안전이별해 둘다 이상한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제발 안전이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들아.... 나 학교 기숙사 사는데 지금 기숙사 앞이라고 나와보라고 톡왔는데... 진짜 오바.. 택시타고왔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무서워서 못가겠는데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리 기숙사가 그리고 2시통금인데..... 나가면 못들어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전화걸자 못나간다구 전화로 하라그래
그리고 들어보고 같은소리하면 시간필요하다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통화로 하자그래 위험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남친 말하는거나 그 친구 말하는거나 둘다 이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어케된거야 만나러 나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일단 지금은 늦었으니 할말있으면 다음에 하자고 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뭔가 둘이 친구가 아닌 애인 같은 느낌같다... 애인이든 뭐든 어쨌든 쓰니남친이 연애하니 남친친구랑 말다툼했고 그러는 과정에서 쓰니한테 다 얘기할거다 해서 때린 느낌? 그래서 남친친구는 헤어지길바라서 일부러 쓰니 앞에서 쓰니남친한테 맞았다며 보여주고, 남친은 그 이유에 대해 아무말 못하는거. 자살시도라서 그랬다면 이렇게까지 말 안하지는 않을것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나도 전글 보면서 둘이 그냥 친구사이는 아닐거같다 생각하긴 했는데 일단 그냥 둘다 이상함...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쓰니 어디이쏘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쓰니야 어캐됐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뭐야 ㅜㅜ 어떻게 된겨... 쓰니 안전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쓰니야...어케돼써ㅠㅠㅠ 무섭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쓰니 괜찮은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쓰니 어떻게 됐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어캐댓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쓰나 오면 댓글 하나만 남겨줘ㅠㅠ안전한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호출하고갈게 졸아오면 울려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쓰니야 어떻게 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진짜 혹ㄱ시나하고 다는건데 남친친구가 너 욕을 한건 아닐까 그래서 남친이 입다물고있는거고.. 뫄뫄한데 왜만나?라던가 쓴이남친 뫄뫄한애랑 사귀잖아~라던가.
아님 쓴이랑 어디까지감? 뫄뫄하니? 하고 선넘는 질문을 했거나ㅜㅠㅜㅜ정당화될수도,할수도없는건아닌데 자살시도는 입맞춘거고 혹 저런문제아닌가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아이구 조심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솔직히 나는 친구가 좀 이상한거같아.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을 했다든가(부모욕이나 여친욕?) 해서 남친이 때린거아니야? 진지하게 친구 여친 걱정한다면 저렇게 장난스럽지 않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쓰니야 어떻게 됐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헐ㅠㅜㅠ 이게 무슨일이야ㅠ 쓰니야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쓰니야 해결했어..?괜찮은거니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쓰니 댓글이 없네 어떻게 된건가 생존신고 좀 해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내느낌은...그친구랑애인관계....였을것같지왜자살소동그것도남친이ㅜ헤어지자해서그랬을것같고그친구가난리쳐서둘이친구로라도보기로합의했을것같아그래서데이트중에도전화하고..ㅜㅜ아무튼쓰니괜찮은건지걱정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쓰니야 어떻게됐어ㅠㅠ걱정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쓰니야 어케됐어.?.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걱정돼 ㅜㅜㅜ 후기안써도되니까 구냥 잘 있다는거라도 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쓰니야 괘ㆍ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쓰나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걱정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호출누르고 갈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남친 친구도 이상해.. 그냥 둘다 안전하게 손절하는게 좋을듯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뭐야 쓰니 아직까지도 왜 답이 없어ㅜㅜㅜㅜㅜ 걱정된다, 호출 누르고 갈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쓰나 괜찮아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쓰니 어떻게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쓰나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쓰나 괜찮아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 글로 썼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상이 취향인 남자도 많나..?65 06.21 18:1615408 0
지금 마음에 있는 사람 생각하고 들어와봐48 06.21 23:0911642 0
확실히 쉬운 여잔 재미가없다 24 06.21 21:3213383 0
istp 심심해서 연애 심리 알려드림58 06.21 21:274893 0
검색어 1위가 istp길래 잇팁이랑 3년 사겨서 질문받음🥹59 06.21 23:162314 0
나 애인 왜케 싫징
15:14 l 조회 9
애인이 나를 친구들 가족들한테 보여주고싶어하는데
15:03 l 조회 18
이걸로 싸웠는데 말됨?2
15:02 l 조회 26
하 진짜 나만 힘든건지 넌 정말 괜찮은건지 전화해서 따져묻고싶다3
15:00 l 조회 40
성인수영 몸 좋은 사람 많아? 5
14:47 l 조회 52
상대방 부모님 노후 대비 고민 들어주라!
14:46 l 조회 17
익들은 관심있는 남자가 연락 할말없게 답 오면 8
14:41 l 조회 61
남익들아 첫눈에 이성으로 보인사람은 몇년 지나도 이성으로 보여? 얼굴 몸 똑같다는 가정하에
14:38 l 조회 31
얘들아 도전해볼까 말까 너희들 의견이 필요해 12
14:36 l 조회 60
31살여자 결혼3
14:34 l 조회 57
개이쁜여자 만나서 모아둔돈 다 털리고싶다7
14:33 l 조회 71
ENFJ들아 어떤 행동해야 정 떨어져?5
14:33 l 조회 27
이거 호감 시그널인지 봐주라 (모쏠 도와줘요..)7
14:30 l 조회 51
연애하면 원래 애인한테 이상한 사진도 보내?5
14:28 l 조회 45
30대 초 애인을 자꾸 집에 보내려는거 좀 그런가?2
14:26 l 조회 25
소개팅 했는데 최악이었어 3
14:26 l 조회 68
결혼 결혼식 2부 복장 뭐입었어?? 개인 복장? 드레스? 한복?3
14:24 l 조회 20
안 친한 남자가 여자 의식하게되면 어떤식으로 행동해?2
14:16 l 조회 33
정병연애의 끝은 무조건 헤어짐임18
14:11 l 조회 118
연애중 일주일에 한번 보는데 겨우 4-5시간 봄27
14:09 l 조회 2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