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54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7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버티길 잘했다 8 뚫자
대표 사진
개미1
나도 버티기 성공..! 어제 7에 추매했는데 잘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8뚫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우 금 개떡락했네
9:47 l 조회 1
국내주식 현차 이 미은 혼자 번지점프하네2
9:43 l 조회 24
ETF 지금 가격이면 낮은건가?
9:35 l 조회 18
나선번지하네1
9:35 l 조회 49
반도체 진짜 더 올라갈거같음1
9:35 l 조회 37
그냥 느낌인데 오늘 이러고 5
9:26 l 조회 191
하 회사 부시고싶네
9:24 l 조회 37
스퀘어 고점에 사서 10% 올라도 탈출을 못했어8
9:22 l 조회 102
삼전닉스 나락갈때 같이 가더니
9:14 l 조회 111
타미우주는 이제 거론도 안되넼ㅋㅋㅋㅋ8
9:11 l 조회 90
스퀘어들어갈ㅋ가1
9:01 l 조회 119
미주는 왜이렇게 떨어져있는거2
8:56 l 조회 98
스퀘어 바로 구조대왔네3
8:50 l 조회 147
존버는 승리한다
8:48 l 조회 24
하닉 지금 팔까 정신건강 안좋아서 팔려하는데14
8:47 l 조회 1560
얘드라 나 주린이인데 하닉 이거 왜 평가금액이 258이야? 7
8:47 l 조회 642
현대제철 주주들 있음?
8:45 l 조회 9
새벽4시50분 알람맞추고 실발 좋은거 두눈으로 보고 바로 마크롱 샌디삿는데2
8:37 l 조회 117
Etf 지금 지정가로 구매가능한가?2
8:36 l 조회 72
isa계좌로 하이닉스 3주 샀는데,,2
8:29 l 조회 21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