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54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42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뭐냐고.. ㅠㅠㅠ 으앙 ㅠㅠ
대표 사진
개미1
우리엄마도 하루종일 이얘깈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나와도 도움이 ㅇㅏㄴ 되냐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ㅋㅋ 진짜 어제 두근두근 대며 주식창 켰던 내가 바보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그니까 이재용씨 다시 들어갔으면 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ㅋㅋㅋ 제목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아 제목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아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식안하는데도 웃겨서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나와 아니 나오지마 아니 나와 아니 나오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나오지 말고 나올 것 같은 뉘앙스만 풍겨줘🥲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종토방 개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0
아 너무하넼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1
아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호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5
아 개웃김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6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8
아 웃긴데 안웃겨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9
다시 들어가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1
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왜 더떨어지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3
으앙...ㅠㅜㅠㅜ 기대했는데 이게 뭐야 드래곤..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5
나와서 손 좀 써
재드래곤

- 쥬쥬 -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6
재드래곤... 마이너스의 손으로 업계에선 유명하지... 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8
오늘 추매 했다 제발..믿을게요 재드래곤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9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0
마이너스의 손이잖아.....차라리 이부진을 믿어 경영은 이쪽이 더 잘해 신라호텔 사...코로나 풀리면 지금 가격보다 더 뛰지않을까싶은디 그 서울에 짓는다던 호텔은 어째 됐는가 모르겄네 이쪽에서 샀단 소리만 들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2
기대했던 개미...오늘 실망많이했다 앞으로 잘해줄거라 믿을게잉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은 반사이익 봐야하는거 아니야??? 왜내려!!!1
10:33 l 조회 14
-110 손절했다2
10:30 l 조회 27
버블 언제까지 갈까3
10:27 l 조회 36
반도체 호황이긴하잖아.. 전문가들도 28년도까진 거의 확실히 호황이라고보고 있고,,,2
10:17 l 조회 105
etf가 안전하긴 개뿔 걍 이론적으로 안전한거지6
10:16 l 조회 78
주식 물리면 다들 어떻게 버텨?13
10:11 l 조회 93
남의집 불타는데 우리집도 불나고 있었네
10:07 l 조회 37
현대차 진심 대형주 맞냐?3
10:07 l 조회 69
솔탑투가 날 배신했다
10:06 l 조회 52
아니 진짜 내 폰에 cctv 달아놨나1
10:04 l 조회 39
스퀘어 단타용으로 2주 사는거 어떤 거 같습니까,,3
10:03 l 조회 70
엘지전자 대우건설 우주테크2
9:51 l 조회 73
이제 반도체 끝물임 ㅋㅋ 1
9:51 l 조회 164
국내주식 삼전기 해줘!1
9:44 l 조회 65 l 추천 1
다들 삼전기 평단 몇이니..2
9:41 l 조회 74
하 삼중아 삼중아
9:41 l 조회 20
하닉 바닥 어딜까3
9:36 l 조회 241
스퀘어 살 돈으로 하닉이나 살걸1
9:31 l 조회 90
스퀘어 오르긴하겟지?6
9:25 l 조회 114
음 앱삭이 맘편할듯
9:2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