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83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3
이 글은 1년 전 (2024/12/15) 게시물이에요
뭘 해도 나이먹고 할 수 있을까 싶고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뭐하고 지내? 난 백순데 뭘 선택해도 불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백수ㅎ 이것저것 준비는하는데 몇년째 준비만 하고 결과가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ㅠㅠ 7개월놀고 있는데 경력 자격증 모아둔 돈 하나고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그냥 포기하고 싶으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ㅜㅜ 나도 ㅠㅠㅠ나도 포기하고싶어ㅠㅠㅠㅠㅠㅠ 지금 뭐 하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알바 자격증 이것도 힘들다 인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집안에 민폐인거같고 삶이 너무너무 불안해 지금 뭐 하고 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야 ㅎ 취ㅣ준….ㅎ 오늘은 토익시험보고 인스타도 안봄
자기가 불안하다고 느낄 때는 인스타 안보는게 맞는 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직딩인데도 하루하루미래불안해죽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무섭지ㅠㅠ 뭘 해도 그렇겠지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제짤릴지모르는 불안감과 일스트레스 그리고 미래랑 아무튼 백수일때도 암담했는데
그냥 비슷한데 돈만 들어오는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일해도 똑같구나………ㅠㅠㅠㅠㅠㅠ눈물나 살기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기에 +인간관계스트레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난 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근데 약 먹고 좀 나아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고시생인데 맨날 불안해 n수하니까 불안증 생겼어 언제 끝날련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재산도 없고 그냥 하루사루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번 넘어지면 절벽 밑인 삶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그래서 대학 다시들어가려고 준비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어느 계열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준비중인데 편입 망할 거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삶은 원래 불안한게 당연하니까 너무 겁먹지말고 마음 편히 가져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돈도 없고 그래서 직장들어가야하나 싶은데 워낙 전적대가 구려서 좋은곳으로 편입해야하나 고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여... 내 미래도 그런데 부모님 크게 아프고 난 후로부터 더 불안해짐...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백순데 지금 몸까지 안좋아서 더 불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쌓아둔거 없고 내 성격 부모님 건강 , 부모님 노후, 내 노후, 빚 나이 다 합치니까 난 뭘 해도 실패부터 걱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모님 건강 빛 나이 인정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부분의 사람은 다 마음 한켠에 불안 가지고 살아! 나만 이런가...하지말구 괜찮다 다독이면서 살아보자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즘은 너무 불경기라.. 직장 다니지만 짤릴까 걱정이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매일 불안해서 가끔 울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내가 뭘 잘 해낼거라는 용기가 없어서 더 불안하고 죽고픔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딱 나야…… 뭘 해도 못할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취업도 이래서 계속 미류는듯ㅠㅠㅠ 친구들은 걍 비빔밥이 되도 일단 걍 도전해 보라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해야하는데 취업 미루고 미루고 또 미루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ㄹㅇ 맨날 걍 울기만 하고 지능도 떨어진듯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나도 지능 떨어지는거 같아 엄마한테 찡찡거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으악 나도,,, 나 진짜 도전이라도 하고 싶은데 정신과약 먹고 체력이 아작나 버려서 몸이 진짜 쓰레기 돼버렸어ㅠㅠ 매일 운다 정말 ㅡ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뭘해도 불안하고 못할까봐 걱정되긴 하는데 일단 해 그럼 뭐라도 결과가 나오니까 오히려 낫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딪혀야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히키로 3년? 살앗는데 걍 나오니까...별거 아니야 지금도 도전할 땐 잉잉 울면서 하긴 하는데 어떻게 되긴 하더라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나 뭐라도 하고 죽이 되는 밥이 되든 부딪쳐야 하는 거 알지만 자신감 자존감은 바닥에서 기고 새벽마다 눈물 파티고 방은 더럽고 가족들한테도 민폐 같고 자신감 때문에 친구도 안 만나는 중 죽지 못해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나 그 자체야 성격이라도 바꼈으면 좋겠어ㅜㅜ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간관계 현타는 24을 먹고도 오네
2:37 l 조회 4
172cm 에 가슴 골반 어느정도 있으면2
2:36 l 조회 10
길고양이 주워서 병원 데려가려하는데
2:36 l 조회 10
부산 부전동이랑 서면 일대에 구토냄새 나는거 대체 정체가 뭐야?
2:35 l 조회 6
두달만에 15키로 감량이면… 마운자로겠지?7
2:35 l 조회 18
쿠팡 목록 삭제 가능함? 2
2:35 l 조회 13
아 여경 까는글2
2:34 l 조회 25
살 겁나 안 빠지는 것처럼 보이는데
2:34 l 조회 16
인성이 별론거 아는데 왜 사겨...?5
2:34 l 조회 31
외모정병에 미쳐서 이 시간에 셀프매직함3
2:34 l 조회 12
성희롱 성추행 뜻 달라졌어?
2:33 l 조회 15
20대초의 풋풋한 연애가 먼지 궁금함
2:33 l 조회 21
운동하니까 다리가 탄탄해짐
2:33 l 조회 19
하닉 금요일에팔지고민
2:32 l 조회 16
난 일방적 우정 질질 끌었던게 제일 후회돼 ㅋㅋㅋ3
2:32 l 조회 44
나는 진짜 공부못하는고등학교 나와서그런가 대기업간소식조차 안들려
2:31 l 조회 33
러브버그 분포 알수 있대
2:31 l 조회 28
요즘 왤케 몸이 간지럽지2
2:31 l 조회 29
알바 1주일 전에 그만두는 거 너무 민폔가2
2:30 l 조회 32
친구 나 포함 3명인데 2
2:3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