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5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3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진짜 현실적으로 다들 어떤식으로 비용 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밥 상대방이사고 카페나 영화같은거 내가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치는 진짜 거의 안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하지 난 더치하는거 진짜 이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여행같은 것도 더치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여행도 각자 내는게 다를뿐이지 더치 좀 짜치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구나 연애경험 없어서 궁금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돌아가면서 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소에는 번갈아 내고 여행같은건 서로 돈 얼마씩 모아서 가는 경우 많이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소에 번갈아내는데 남자쪽이 더 많이내고
여행은 공금 모아서 가는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소엔 남자쪽이 좀더 내고 여행은 더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밥이랑 기름값은 남친이 내고 카페란 취미 비용들은 내가 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더치라기보단 번갈아 가면서 사고
여행은 숙소 남친이 잡으면 여행경비 내가 쓰고
나도 딱 정확히 반반계산 입금해주고
이런거 너무 삭막해..
그게 맞는 사람끼리 사귀면 될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구냥 번갈아가면서 내가 오늘 밥사면 다음은 남친이 밥 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행갈때는 내가 숙소비 나머지 부대비용은 남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미친듯이 죽을만큼 힘든 거 아니면 24
13:56 l 조회 583
와 하닉 어제 오전 11시쯤 1주라도 산 사람들 40벌었네 9
13:55 l 조회 792
나 많이 먹는 편임?3
13:55 l 조회 31
하이네켄 진짜 개맛없다
13:55 l 조회 7
36층이 어려움? 그렇게 어렵냐고6
13:55 l 조회 30
주식 왜 오르는지도 모르면서 주식은 왜사는거임 ㄹㅇ
13:55 l 조회 36
오 어그로 신고 두개 처리됐다
13:55 l 조회 15
꺼드럭 ㅁㅊㄴ
13:55 l 조회 17
마이크론이랑 하닉중에 투자할건데 뭐가 더ㅜ나아? 1
13:55 l 조회 16
나 곧 퇴근하고 마사지 받으러간다 ~
13:55 l 조회 7
삼전이 개잡주로 느껴지는 이유
13:54 l 조회 19
오늘 6/25라 남아공한테 보답한거래
13:54 l 조회 26
퇴직금 500정도 나오는데 하닉 1주 살말..3
13:54 l 조회 35
보통 이런 느낌들면 진짜일까?
13:54 l 조회 15
너희 개무시하거나 얕잡아보거나 깔보는 친구 있으면 절교할거임?4
13:54 l 조회 16
요즘 명랑핫도그 가게 많이 사라진거같다
13:54 l 조회 9
샌디스크 하는사람?🙋‍♀️2
13:54 l 조회 20
시드없어서 하닉 못산다는 애들은 뭐임....45
13:53 l 조회 1322
갱년기 몇 년감? 2
13:53 l 조회 17
편의점 깊티 교환하면 싫어해??8
13:53 l 조회 15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