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33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0
이 글은 1년 전 (2025/3/21) 게시물이에요

본인이 실수해서 우울함->겁나 티 남... 말도 못걸고 나도 그냥 가만히 있어야됨

그래서 가만히 있으면 우울한거 못숨겨서 미안해요... 이럼...

처음에는 ㄱㅊ았는데 옆에서 계속 그러니까 짜증나네 ㅠ


심지어 실수도 자주해서 이런일이 너무 빈번해 후

대표 사진
익인1
미안하몀 하지를 마 저게 더 짜증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ㄹㅇ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가 아는게 더 어이없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도 이러고 싶지 않다고 유난인거 안대 처음에는 이해했는데... 지금은 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사람 나는 슬슬 멀어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당히해야지... 공과 사는 구분했으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면 조심해달라하고싶다ㅜ 눈치가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경꺼야해 주위에서 신경써주면 더 저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저기에 + 지 잘못 너무 확실한건데 뒤에서 뭐 그런걸로 지적하냐면서 이야기 하는 애 봄. ㄹㅇ 정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디게 못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예전 동기랑 비슷하네....자기의견 수용안되면 그때부터 말안하고 혼자 티 팍팍냄....ㅠ우는것도 몇번있었고ㅠ진심 이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경끄고 우울해하던 말던 일할거 있음 해야함 때에 따라서 감정이 뭣 같아도 숨길줄 알아야지 나이가 몇 인데 주위에서 우쭈쭈 해주길 바라는지 모르겠음미안해하지 말고 고치던가 숨기는 법을 배우던가 해야하는게 맞지 그냥 무시가 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아예 말걸지말고 신경도 쓰지말고 다른 사람들이랑 하하호호하는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우리 일이 같이 해야되는게 좀 있어..같이 외근나가거나 그런 일들... 이분이랑 항상 세트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ㅠㅠㅠ 숨막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굳이 말을 걸어줘야 하나 그냥 내 할일 하면 되는거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나도 남들처럼 콩깍지 씌어보고싶다1
16:14 l 조회 17
내남친은 연락 진짜 잘한다 하는 둥이들 있어?8
16:13 l 조회 25
가족력 있는 익들은 꼭 종합검진 받을 때 같이 받아
16:13 l 조회 12
평생 운동 안 하면
16:13 l 조회 12
17프로 바로삼
16:13 l 조회 12
배달주문 쳐낼때 재고없는거 있으면 확인전화 하는데
16:13 l 조회 15
가방 무슨색이 예뽀17
16:13 l 조회 252
근데 다들 애낳기 싫은 이유 뭐임?57
16:13 l 조회 847
근데 위고비는 괜찮게보고 절식은 나쁘게 보는건 뭐임6
16:13 l 조회 48
평소운동안하는익들잇어?6
16:12 l 조회 26
이 정도면 피부 어떤편이야? (피부사진 확대주의) 407
16:12 l 조회 61
고딩 담임쌤 01이면 엄청 어리신 편인가7
16:12 l 조회 140
그 길에서 후원해달라고 하는거 잡혀본적 있어??4
16:12 l 조회 27
가전제품 잘알 익 있어?세탁기+건조기 좀 봐주라 2
16:12 l 조회 17
버스 회차할때 내려야돼??4
16:12 l 조회 17
수원역 사람 엄청 많구만. 외국인들도 개많아5
16:11 l 조회 28
콩깍지 씌면 잘생못생 상관이 없더라ㅋㅋㅋ
16:10 l 조회 26
스마트 태그() 배터리 가는게ㅜ어려워;?
16:10 l 조회 8
직장익들아 도와줘,, 17
16:10 l 조회 28
처음보는 사람들이 나 i라고 하면 다 놀라 e같대 왜지2
16:10 l 조회 24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