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7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신분증 검사하는데 왜 짜증이약 젊어 보이고 좋은 거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바일 신분증 뒀다가 국 끓여먹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분증은 밖에 나갈땐 걍 무조건 소지해야지…. 게다가 신분증 필요한 품목 사면서 왜 짜증이야 후려버릴라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원하게 공감해줘서 싹 내려갓어 고마워 따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20대후반되니까 오히려 신분증 검사하면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젊어보이자나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20후반인데 항상 기대에 찬 눈빛으로 신분증 들고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항상 가져가는데 검사 안해서 서운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바일 신분증 개편한데
이거 왜 안 하지 사람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검사는 괜찮은데 27살에 없어서 빠꾸먹으니까 얼타긴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트에서 맥주 못산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분증 꺼내긴 귀찮긴한데 보여달라하면 순순히 보여줘여지 확마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0대든 30대든 신분증은 필수같음 요즘은.... 30후 40 넘어갔고 누가봐도 으른인데 하면 귀찮아서 짜증낼 순 있어도 20후면 검사 할 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보여달라하면 보여주면되지 짜증은 왜낸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모바일 해놓으니까 편하든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이 없는거면서 짜증은 왜내는거임? 나도 편의점 하는데 이럴 때마다 진짜 이해가 안가 ,, 갖고다니면 되잖아 모바일도 잘 되어있구만 요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없어서 물건 못 사거나 그래도 기분좋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바일 신분증도 있는데 좀 미리하지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28살인데 모바일신분증도 해놔서 검사는 아무상관없는데 검사하고도 못믿는 사람들 보면 너무너무 어이가없음........ 아닌거같은데~ 어려보이는데 28살이라고? 하는사람도있고 진짜 고개 기웃거리면서 쓰읍 이러면서 주는 사람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즘 편의점엔 그 패스인가 뭔가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즘 모바일신분증때문에 안 챙겨다니는데 점검한다고 어플 안되면 짜증나긴하더라ㅋ쿠ㅜ 근데 그래도 직원한테 짜증을 왜 내냐 안 챙긴 자신한테 화내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5
1:37 l 조회 193 l 추천 1
나 옆태어때 이마가ㅠㅠㅠㅠ넘 신경쓰여14
1:37 l 조회 352
달 완전 빨개1
1:37 l 조회 17
삶의지가없어 열정이없어😇1
1:36 l 조회 25
ai가 취업자리를 위협한다는 말 하면 2
1:36 l 조회 44
어제 남친이랑 술 먹고 집 바닥에 토 엄청 했는데 정 떨어졌으려나..ㅋㅋㅋ
1:36 l 조회 22
코디 양자 택일 해줘ㅜㅠㅠ 잠못자는중8
1:36 l 조회 103
근데 날 이렇게 대한 여자는 네가 처음이야! 라는 감정이 생길수가 있어? 6
1:36 l 조회 40
퇴사하면서 울었다 ㅋㅋㅋ
1:35 l 조회 22
어바등 괴출 너변 중에 뭐부터 볼까11
1:33 l 조회 15
얘기하다가 이클립스 꺼내서 주면18
1:33 l 조회 457
알바 했던곳 악덕 사장 결국엔 망하네 1
1:32 l 조회 32
잘생긴거 진심 내 남친일때나 좋지 남일때 아무소용없음1
1:32 l 조회 32
내 주식보면 다들 웃더라..ㅎ8
1:32 l 조회 265
남자가 대쉬 실패하면 여자보다 더 힘들어하는 느낌
1:31 l 조회 29
애인이랑 2살차이 나는데 액면가 10살 차이로 보임5
1:31 l 조회 16
악몽 꾸다가 새벽에 깨면 엄청 춥지않아??
1:31 l 조회 3
난 긴머리 하면 적군 죽이다 머리끈 풀린 몽골전사 같아서 숏컷인데
1:31 l 조회 8
입시미술은 다 구도랑 뭔가 느낌이 다 비슷비슷하던데2
1:31 l 조회 14
샤갈 ㅠ 테런 아무 세라 중 누구할까ㅠㅠㅠㅠ2
1:31 l 조회 16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