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부모님 지원 안받고 알바 해서 모든걸 내가 해결해 
1. 스카는11만원 사물함하면+만원 길건너 집앞5분
2. 도서관은 집앞 대학교 도서관인데 15분 언덕길 걸어아해
대학교는 집앞인데 학교가 넓다 보니 도서관이 언덕 끝에 있움 ㅜ
알바 7시간 하는데 스카비로 반이나가니까 좀 힘들더라고 그래서 왔닥갔다 좀 힘들어도 도서관에서 할까 고민중인데 어떻게 할까?
아니면 그냥 다른걸 덜 쓰고 스카는 계속 다닐까?
대표 사진
익인1
도서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너랑 되게 비슷한 상황인데 도서관 가기까지 시간 좀더 걸렸어서(20분~30분) 스카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돈 들더라도 스카가 나은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일단 가깝고 난 스카에 푸드룸+냉장고 있어서 식사 해결하기 쉬운게 제일 큰 메리트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프다면서 먹긴잘먹음
20:22 l 조회 4
아 외국인이랑 대화중인데 너무 힘드네
20:22 l 조회 11
주식 하려면 현명하게 해 교수님이 빚투 레버리지는 하지말래1
20:22 l 조회 15
폰 충전하려고 스카가는거 오바야?2
20:22 l 조회 10
애인이 조카랑 영통 시켜주는 사람 있닝ㅠ3
20:22 l 조회 45
축구협회 말고 대한배드민턴협회도 문제 많지 않았나?
20:22 l 조회 6
매직하러갈건데 살짝 다듬는 비용은 추가로 지불해아해? 4
20:21 l 조회 6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20:21 l 조회 7
남익인데 처음보는 여자 앞에서4
20:21 l 조회 53
경계선 성격 장애 친구둔 익 있어? 나 진짜 정신병 올거 같아2
20:21 l 조회 34
165에 65 뚱뚱해보일까?10
20:21 l 조회 47
수원역 분당선에서 5번쪽으로 가서 그 엘레베이터 타면 바로 ktx타는 승합장? 나오니
20:21 l 조회 3
아 아빠 ai 너무 맹신함3
20:21 l 조회 13
처음엔 잘맞았는데 점점 안맞으면 어떻게 해? 1
20:21 l 조회 8
헌터 헌터 최애짤ㅋㅋㅋㅋ
20:20 l 조회 6
아 진짜 나 ㄹㅈㄷ 남미새인듯 2
20:20 l 조회 64
26살 백수 인생망했다10
20:20 l 조회 38
직장인들 사랑니빼고 업무하기 가능?5
20:20 l 조회 14
2호선 뭐하니?
20:20 l 조회 12
몇년도까지가 옛날같아?1
20:20 l 조회 10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