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2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그냥 편의점 알바가 무난하게 젤 좋다..혼자 있고 막 번화가 아닌이상 바쁘지도 않고..평화롭다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꿀자리인 편의점 찾으면 그것만큼 꿀알바가 또 없다…나두 첫알바가 개꿀 편의점이었는데 그만두고 그뒤로 쭉 후회하는중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편의점도 ㄱㅊ은데는 은근 야간빼고 자리 찾기 힘들어서 나왔을때 후딱후딱 가져가야함 ㅋㅋ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빠 해외여행 갔다가 오늘 온다...4
8:01 l 조회 463
캥거루족 익들 있음?7
8:00 l 조회 137
닉스야 가자2
8:00 l 조회 116
관심 있는 괄사 살까 했는데 이것도 공구템이었네
7:58 l 조회 13
딱붙티 +카고바지 입고 나왔는데 너무 뚱뚱해보여서 자존감 떵여져ㅠㅠㅠ잉3
7:58 l 조회 65
엄마랑 화해하기 싫다1
7:58 l 조회 26
미치겠네 지하철 안에도 러브버그 날라다녀
7:58 l 조회 24
퇴사하고싶다2
7:58 l 조회 18
원래 퇴사 전이 제일 바빠?
7:58 l 조회 13
귀뚫고 한달지나면 귀걸이 교체해도돼?3
7:57 l 조회 6
인티 오랜만에 하니까 재밋다
7:57 l 조회 7
근데 신세계는 주력 종목이 뭐야?
7:54 l 조회 27
파바 알바생이나 직원 있엉 ??
7:53 l 조회 6
직괴 때문에 ㅈㅅ 하는거 오바야??52
7:53 l 조회 1872
도로에 고철 덩어리 밟아서 덜컹함
7:53 l 조회 16
100만원으로 이 둘중에 뭐할래???3
7:53 l 조회 28
아 입원 중인데 이제 병실에 젊은이들만 남아서 조용해서 개좋았는데2
7:53 l 조회 31
집순이면 출퇴근용 차 경차사는게 낫나?2
7:52 l 조회 26
초보운전에 첫 출근인데 8
7:51 l 조회 418
21년도 설립된 스타트업인데 정규직 채용 횟수 보니까2
7:51 l 조회 12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