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6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N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나 중학생 때 남자애들이 놀리고 괴롭혀서 10대 남학생한테 트라우마 있는데방금 학원가에 있는 맘스터치 들어가니까 남자애 3명 무리 중 한 명이 날 쳐다봤어 여기까진 사실근데 무리의 다른 애가 "여친이야?" 하면서 나 조롱한 거 같아서 숨이 잘 안 쉬어져 웃음소리도 들리는 거 같고.. 못생긴?사람 보면 친구한테 니여친 니남친 하면서 조롱하는 문화같은 거 있잖아 그거같아서나 병원 다니는데 선생님이 그냥 공감만 해주시는 스타일이라... 병원 바꾸면 또 초진비용 나올 거고너무 슬퍼
대표 사진
익인1
멘탈관리해 너를 사랑하는 사람이랑 같이 있다 라고 생각해봐 이런 힘든 상황은 내편이 옆에 많이 있다라는 지지적인 그룹이 나와함께다 라는 생각이 도움이 될거야 가족이든 친구든 아니면 나라도 넣어서 생각해 너가 혼자가 아니다 그걸 매일 머릿속으로 되내이고 가족이든 누구든 다른 사람에 대해 고민하는거 네입장에서 네편 확실히 들어주는 사람들하고 대화해 그럼 심리적으로 의지가 되고 든든한 마음 생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나 좋아해주는 사람들 생각하면서 힘내볼게 이렇게 마음 써줘서 댓글 남겨줘서 고마워 좋은일만 있길 바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야 빈말로 하는거 아니고 나도 어렸을때 속으로 쫄은 적 많아서 이런 식으로 극복했어 우리 가족이랑 대화 많이 했는데 언제나 내입장에서 해석을 해주시니깐 내가 거절이나 기타 얘기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뭔가 내편이 늘 내편에 있다는 느낌이 드니깐 내가 어디가서 뭔말을 해도 든든하고 그랬거든 쓰니도 잘 이겨내기 바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나도 이따 가족이랑 얘기해볼게 엄마아빠가 내편이라고 해주셨는데 남의 말 가지고 제대로 들은 건지 애타하는 거 줄이려고 할려구.. 이겨내볼게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이 오리임당 캐릭터 이름이 뭐야??5
16:02 l 조회 42
피티받는 익들아1
16:01 l 조회 3
쿠팡가기 싫다
16:01 l 조회 10
친구없는 성인 있어? ㅠ 너네 주말에 뭐해.....34
16:01 l 조회 593
삼닉 손절하지말고 최소 영업이익 발표 때까진 들고가라12
16:00 l 조회 329 l 추천 1
아 월요일 하닉 떨어지겠디27
16:00 l 조회 707
과외강사인데 학부모 심리를 진심 모르겠음1
16:00 l 조회 12
헐 릴스도 2배속되네??
15:59 l 조회 16
일본에서 지금 한국 비웃고 있네..jpg2
15:59 l 조회 107
확시히 몸이 안 좋긴 안 좋은가 보다 너무 추워서 후리스 입고 있음
15:59 l 조회 4
지갑 색 민트로 살까 흰색으로 살까......2
15:58 l 조회 7
경남 거창 사는 사람 있음? 여기 오피스텔 없어?31
15:58 l 조회 131
너네 안 지 이주 된 한 살 차이 동생이 욕하면 어떰 3
15:58 l 조회 32
본인이 본인보고 >아이<라고 하는거 어떰?3
15:58 l 조회 21
인스티즈에 isfj 많나?3
15:58 l 조회 33
갑자기 생각나서 써보는 전직장상사 썰
15:58 l 조회 7
초록글 보고 마른 체질이었다가 뚱뚱해지고 나서 느낀 변화 떠오름....1
15:58 l 조회 13
아빠가 말해줬던 무당2
15:58 l 조회 83
근데 진짜 돈없으면 안낳아주는게 애한테 좋은거같음..3
15:57 l 조회 21
알뜰폰 번호이동 하려는데 헬로모바일이 없고 헬로비전만 있어
15:57 l 조회 4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