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4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혈액 검사 병원 두군데에서 했고 둘 다 비임신 떴는데
생리 2주 째 안하고
오늘 닭 (그닥 좋아하지는 않음) 먹고 카페인 먹고 토함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애응애 엄마 좀따가 만나용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뭐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개소름돋아 이런애들은 뭐가 잘못된거임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찐따같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검사 결과도 못믿으먼 어켕 거기서 아니라면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댓은 사이콘가.. 혈액검사까지 했는데도 아니면 아니겠징 오히려 신경쓰느라 스트레스땜시 안하는걸수도 있으니까 마음 편히 먹고 푹쉬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컨디션난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놉 난 심지어 부정출혈까지 있었는데 아니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착상혈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나도 이거때매 거의 기절했었는데ㅋㅋㅠㅠ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스트레스 받는 일 많아?
그러면 그럴 수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트레스 받는 일 많아서 그럴 수도 있어
나도 그런 적 있어서 말하는 거야
병원까지 가서 검사 받아 봤으면 그냥 더 이상 생각하지 말고 맘 편하게 가져...! 걱정해봐도 너가 할 수 있는 거 없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원인이 스트레스였고 그 스트레스를 줄일 순 없었는데 진짜 어쩔 수 없이 최소한으로 줄이니까 그래도 생리가 오더라고
스트레스나 심리 상태?가 제일 중요한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걱정하면 스트레스 때문인지 생리가 더 미뤄지는거 같더라...
나도 전에 한달 이상 미뤄져서 걱정 엄청하다가 임테기 사서 했는데 아니여서 안심하니까 몇일 뒤에 바로 터짐... 쓰니도 생각 너무 하지말아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피검사까지 했음 아니지 뭔소리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임테기는? 피검사햇음 걍 아니라고 보면되긴한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날 병원 ㄱ 병원 ㄴ 에서 혈액검사 했고 둘 다 아니라고 함. 소변검사는 내가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아님 걱정하지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물만 마셔도 올라오더라 피검사했으면 아닐거야 걱정 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예전에 생리 세달 밀려서 덜덜 떨면서 병원갔는데 그냥 스트레스였음 그냥 맘 편하게 가구 너무 안하면 산부인과 가봐! 촉진제같은거 주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임신일까봐 걱정하면 더 안터지더라구 ㅠㅠ 혈액검사가 임테기보다 더 정확하니까 안심하구 맘편하게 지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피검사했음 아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피검사까지 했는데 걱정안해도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장님 딴데로 발령나는데 연락2
1:53 l 조회 13
155에 56인데 아직 통통처럼 보이는게 정상이지?10
1:53 l 조회 50
친구가 당뇨잇는걸 얼마전에 첨 알았는데 내가 넘 오바하는건가15
1:53 l 조회 347
비비드키친 브리또 먹어본 사람 뭔 맛이 맛있어?
1:52 l 조회 6
집안차이 나는 의사랑 결혼하는거 어케생각해6
1:52 l 조회 48
겨털 밀면 얼마만에 다시 올라와?4
1:52 l 조회 79
지 기분나쁜게 하루종일 가는 예민한 회피형 친구 어카지1
1:51 l 조회 12
고양이 복층집에서 점프하기도 해 ..???
1:51 l 조회 8
인생틴트 패키지 개밤티나게 바꼈는데 너네라면 걍 써?4
1:51 l 조회 67
자라 6월인데 세일 안하나..?언제하는지 아는익있어?1
1:50 l 조회 11
아예 모르는 회사는 안붙고 굵직한 서비스 기업은 붙는데3
1:49 l 조회 28
나 요리잘하는데
1:49 l 조회 6
외동은 이기적이다 <- 울 엄마가 젤 좋아하는 말23
1:49 l 조회 468
새덕후 유투버가 고양이 혐오조장에 더 불 붙이는거 같음2
1:49 l 조회 31
요잠 20대들 계층상승 뭐 이런거 슬슬 포기하는 느낌아니야?4
1:49 l 조회 157
빈티지폰카로 아이폰8도 써?5
1:48 l 조회 26
2018년에 주변 사람들 다 비트코인 했는데2
1:48 l 조회 116
폰 바꿨는데 영원히 구폰 씀
1:47 l 조회 15
선민의식 어케고침14
1:47 l 조회 138
피부과잘알들아 리쥬란hb랑 스킨보톡스 중에 머가 더 좋아?1
1:46 l 조회 15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