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8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음식 먹으면 자꾸 체한거 같고 토할것같고 울렁거려..
어제도 그래서 하루종일 아무것도 못 먹다가
삼각김밥 하나 사먹었는데 토할 걱 같아서 반절도 못먹었어 ㅠㅠ
근데 먹은것도 없는데 아침마다 설사하고..
일주일 좀 넘었는데 괜찮아지겠거니 해서 안 갔거든
병원 가야하는거 맞지 ,,,,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가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고등학교때 기작고 통통하고 옷도 못입는 엄마가 너무 부끄러웠어
11:29 l 조회 18
월드컵 보니까 아무리 기회가 와도 준비가 안 되면 안 된다는 걸 느낌
11:29 l 조회 8
짜장 우동 맛있겠다
11:29 l 조회 2
아이폰 신호음 갔다가 고객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이거 차단이야?
11:28 l 조회 23
잘생긴 사람한텐 관심없어해야 오히려 관심을 끄나봄11
11:28 l 조회 356
유지장치 다시 맞추는데
11:28 l 조회 10
왜 돈코츠우동은 없어?
11:27 l 조회 4
오늘의 테토녀 퇴근식사... 38
11:25 l 조회 1156
인서울 하위권(국숭-광명-) 취업 고민 24
11:25 l 조회 51
내가 찍은 참새를 봐6
11:25 l 조회 171
샹리 할때 그 묵직함 너무 싫어4
11:25 l 조회 11
Pt받으면 트레이너랑 사귀는 회원 많아?36
11:25 l 조회 371
돈코츠라멘 vs 규카츠1
11:25 l 조회 4
하닉 진짜 한주만 딱 한주만 더 사고싶은데
11:25 l 조회 24
익드라 남친 남편한테 친구 얘기 어디까지 하냐… 3
11:24 l 조회 12
실시간 한국인 속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1:24 l 조회 396
스페인 vs 우루과이 엔딩곡ㅋㅋㄱㅋ
11:24 l 조회 38
창조론 믿는사람 있음?1
11:24 l 조회 7
01년생인 사람 연애 경험 몇번이야? 17
11:24 l 조회 207
삐니보틀 오른쪽 볼.. 기미인건가?
11:23 l 조회 18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