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SSG LG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근데 진짜 사택이 낡아서 퇴사하고 싶은건 맞아

여기다 쓰면 비위상할 것 같아서 자세하게는 못 쓰는데

벌레도 나오고.. 그래

본가랑 왕복 6시간 거리라 사택 살거나 자취해야하는데

자취하면서 매달 월세내면서까지 이 회사를 다녀야할까 싶어

혹시나 퇴사를 하게 된다면.. 저 이유 그대로 말할까? 아님 그냥 개인사정 이런걸로 둘러댈까

대표 사진
익인1
굳이입니다 폐업할때까지회자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쪽 회사의 모두랑 연끊고싶음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익 유일하게 에어컨 나오는 곳 4
0:56 l 조회 568
머리카락 다 가려지는 헤어밴드 아는 익들아 40
0:56 l 조회 9
신입 4개월차 폐급이어서 힘들다
0:56 l 조회 13
카페알바 일부러 여자알바 많이 뽑는거야?2
0:56 l 조회 20
자라에서 청바지하나샀는데 퍼렁물장난아니다 ㅜㅜ..1
0:56 l 조회 8
나이드니까 욕하는사람 넘 싸보임
0:56 l 조회 17
곧 7월인데 시원하고 선선하니 좋다
0:56 l 조회 5
토이스토리 개노잼삘인데 본 사람 ㅇㄸ16
0:55 l 조회 407
얘들아 내가 비비 바르고 일차세안만 했는데ㅠㅠ나같은 상황이면 어떡할거야??2
0:55 l 조회 25
엉니들,? 나 팩.하는중임....4012
0:55 l 조회 351
오른쪽 발이 묘하게 부었는데 정형외과 가야해??
0:55 l 조회 9
진짜 무식하고 가난한 이모는 내 인생의 짐이다5
0:54 l 조회 57
아침으로 간계밥에다가2
0:54 l 조회 18
같은 기독교인 만나고 싶은데9
0:53 l 조회 49
남초 커뮤만 봐도 한국남자 못만나겠음 14
0:53 l 조회 48
미리캔버스 기여자 해본익
0:52 l 조회 9
단발로 자를건데 셋중에 골라주라3
0:52 l 조회 72
머리 포니테일러 묶을때도 고데기 하는게 예쁜가??2
0:52 l 조회 11
내가 놓은 문에 뒷사람이 부딪혀서3
0:52 l 조회 18
너넨 사주 맞다고생각해?17
0:51 l 조회 312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