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어릴 때 아빠한테 성희롱 당하고 아빠 친구한테 강제 ㅋㅅ도 당해봤고 (근데 이 분은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하나도 안 슬펐어 )
재작년에는 모르는 아재한테 성범죄 심하게 당함 그 후에 사겼던 남자한테 아니면 나한테 번호 물어본 사람한테도 스토킹도 몇 번 당했고 연애하면서 바람도 당연 당해보고 몰카도 찍혀봄 진짜 더 많은데 대충 이 정도
그래서 지금은 아무도 안 만나 못 만나 이성과 접점 1도 없고 생길 일도 내가 안 만들어 집에만 있음.......
남자들은 다 싫어! 이게 저어어얼대 절대 아니고 모두 일반화 하는 것도 절대 아니야 물론 좋은 사람 많은 거 알지 근데 그냥 무섭고 경계가 심하긴 함 그리고 나한테 다가오는 사람들은 다 저럴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안 만나는게 약이더라 나는
대표 사진
익인1
트라우마 있는거 아니야??ㅜㅜ
충분히 그럴 수 있다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정신과 다녀도 저런 일은 항상 생기니까 오죽하면 내가 문제구나 죽어야 끝날 일이구나 했어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에 뭐래 그 사람들이 나쁜 사람이지
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안되겠지만
많이 힘들었겠다ㅠㅠㅠ 이겨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따숩다...고마워 익아ㅜㅜㅜㅜㅜ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한국은 왜이렇게 정병이 심할까 이유가 궁금7
11:50 l 조회 50
외과의사가 진짜 참의사라고 하는 사람들치고2
11:49 l 조회 10
베란다 창문에 거미사는데 거미가 벌레 먹어준대서 그냥 냅둘라고5
11:49 l 조회 12
기초수급자 조건 빡세다는데 아파서 일 못해야된다던데 걸어다니지도 못할정도여야돼?3
11:49 l 조회 15
엄마가 만들어준 떡볶이4
11:49 l 조회 72
네이버페이 때문에 의도치 않게 하나은행을 주거래은행처럼 사용중인데
11:48 l 조회 26
권고사직 당하는거 보면 공무원을 준비해야되나싶고....5
11:48 l 조회 21
법관련에 대해서 잘 아는 익?2
11:48 l 조회 20
양념치킨 맛있는데 어디지9
11:47 l 조회 38
김치가 달다
11:47 l 조회 5
나진심 회사사람들 속으로 다 욕하는데 다들그럼?4
11:47 l 조회 20
정신병이 있으면 애를 낳지 마라5
11:47 l 조회 40
매운 치킨 먹고 ㅍ똥 싸는 중 ㅎㅇㅈㅇ
11:47 l 조회 9
뭔가 소시오패스기질이 있는 사람이 성공하기 쉬운거같음7
11:46 l 조회 22
한국이 정병인걸까 커뮤가 정병인걸까6
11:46 l 조회 19
아이폰 충전기 다들 정품 써?2
11:46 l 조회 11
실발하고 오를지 떨어질지는 아무도 예상 못하는거지? 1
11:46 l 조회 15
내가 학생한테 너무 기분 나쁘게 말했나?24
11:46 l 조회 227
너무 두 줄이지4
11:46 l 조회 73
고유정은 무기징역인데 이 사건은 왜 18년형이지?14
11:46 l 조회 14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