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어릴 때 아빠한테 성희롱 당하고 아빠 친구한테 강제 ㅋㅅ도 당해봤고 (근데 이 분은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하나도 안 슬펐어 )
재작년에는 모르는 아재한테 성범죄 심하게 당함 그 후에 사겼던 남자한테 아니면 나한테 번호 물어본 사람한테도 스토킹도 몇 번 당했고 연애하면서 바람도 당연 당해보고 몰카도 찍혀봄 진짜 더 많은데 대충 이 정도
그래서 지금은 아무도 안 만나 못 만나 이성과 접점 1도 없고 생길 일도 내가 안 만들어 집에만 있음.......
남자들은 다 싫어! 이게 저어어얼대 절대 아니고 모두 일반화 하는 것도 절대 아니야 물론 좋은 사람 많은 거 알지 근데 그냥 무섭고 경계가 심하긴 함 그리고 나한테 다가오는 사람들은 다 저럴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안 만나는게 약이더라 나는
대표 사진
익인1
트라우마 있는거 아니야??ㅜㅜ
충분히 그럴 수 있다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정신과 다녀도 저런 일은 항상 생기니까 오죽하면 내가 문제구나 죽어야 끝날 일이구나 했어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에 뭐래 그 사람들이 나쁜 사람이지
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안되겠지만
많이 힘들었겠다ㅠㅠㅠ 이겨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따숩다...고마워 익아ㅜㅜㅜㅜㅜ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크리스피크림 이번주 수욜은 1+1 아니지?
19:39 l 조회 3
근데 사실 저출산이 옳은 길 같음..
19:39 l 조회 8
158이랑 160도 차이 있어?3
19:39 l 조회 37
팀장이 날 싫어하는데 느껴짐2
19:39 l 조회 18
사장인데 피곤해서 쉬겠다고 통보히는 직원 어쩌지..?4
19:39 l 조회 13
익들은 단체로 억까하명 어케 견딤?2
19:39 l 조회 14
나 공황 초기 맞아? 아니면 그냥 일시적인건가??
19:39 l 조회 13
친구 지 필요할땐 나 불러서 위로받고싶어하면서
19:38 l 조회 10
병원가서 웩슬러검사했는데2
19:38 l 조회 22
주식 안 하는 익 많지..? 1
19:38 l 조회 49
저당빵 고단백빵 이런건 괜찮은데
19:38 l 조회 6
우리 아파트 27층까지 있는데 엘베 2대임…2
19:38 l 조회 23
원피스랑 가디건 색 골라주라1
19:38 l 조회 10
일부러 창문 안 열고 환기도 안 시켰는데 러브버그 들어옴 3
19:38 l 조회 30
인형뽑기에서 동생 좋아하는 캐릭터 뽑았는데 가짜라서 싫대
19:38 l 조회 6
회사에 쉽게 질려2
19:37 l 조회 10
알바 등본 낼때 내 정보 말고 가족들 정보 가리는 거 ㄱㅊ지?1
19:37 l 조회 14
하 또 바이럴에 당했네3
19:37 l 조회 33
다들 입터짐 방지용으로 먹는거 있어?1
19:37 l 조회 8
섭웨 알바 다녀보신분? 5
19:37 l 조회 8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