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0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지금 바로 씻어야 7시 20분 셔틀 타는데 룸메가 씻고있음 ,, 원래 9시출근하시자나요 왜 오늘 8시출근하세요 ㅠ ㅠ 자율출퇴근인데 오늘 일많아서 8시 출근해야되는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시에 일어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시에 일어났는데 왜 지금 씻으려고 해? 룸메 일어나기 전에 씻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내가 이시간에 씻고 룸메는 나중에 씻으니까,, 오늘 이시간에 씻을지 알 수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 가서 씻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헷 호다닥씻고 나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가자 마스크 끼고 치약칫솔 챙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룸메 나오자마자 호다닥씻었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하다 포기하지 않는 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율출퇴근이면 9시출근하고 좀 더 하다가 퇴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거많아서 8시출근하고 야근할랬거든 ,, 그치만 제시간에 잘나왔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룸메 잘못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으로 탓한거아냐 ㅠ ㅠ 자율출퇴근이니까 당연히 룸메도 이시간에 갈 수 있지 그냥 칭얼거림이었을뿐인데 진짜 뭐라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5
8:01 l 조회 54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17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35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4
8:00 l 조회 58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9
8:00 l 조회 418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1
7:59 l 조회 17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22
7:59 l 조회 215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28
7:58 l 조회 1149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9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3
7:58 l 조회 112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3
7:57 l 조회 37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2
7:57 l 조회 10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32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3
7:56 l 조회 17
남자들 지 외모수준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대쉬해?2
7:56 l 조회 31
기침을 왜이렇게 안가리고 하는거임 진짜 궁금해서그럼2
7:56 l 조회 19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12
7:55 l 조회 245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9
쩍벌남 피했다가 아침부터 욕 먹음.....ㅎㅎ 15
7:54 l 조회 514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19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