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이번에 반기 나오는 거 2025년 꺼야? 2
0:17 l 조회 61
바다들어갈건데 화장 ㅇㄸ?
0:17 l 조회 10
옷 잘 입는 천사들 댓글좀 원피스 아래 청바지 받쳐입을 때
0:17 l 조회 9
근장 19일에 결정 됐다하면 받는 거 맞아?
0:17 l 조회 13
남친 정치 얘기하는데 정털림;
0:17 l 조회 20
나 근로장려금 이렇게 뜨는데 오늘 들어오는거야?6
0:16 l 조회 320
하 내인생에 흑역사 대학엠티
0:16 l 조회 6
국취제로 미용 해본 익 !!!
0:16 l 조회 3
내가 싫어하는 타입이 뭔지 알았어
0:16 l 조회 9
진짜 느끼는 건데 한국에선 무조건 겸손 무조건 약코가 맞는 듯 잘난 게 있어도
0:16 l 조회 13
지금 근장 확인 가능한 사람들 반기지?1
0:16 l 조회 74
근장 왜 아직 자료수집중이지..3
0:16 l 조회 29
잠실 롯데몰 vs 더현대
0:16 l 조회 7
얼굴만 아는 남자 갑자기 인스타 팔로하면 누가봐도 호감있어보여??
0:16 l 조회 12
다들 근장 내역 어케보는거임..?9
0:15 l 조회 88
근데 근로장려금 8월 27일 지급예정 어쩌구는2
0:15 l 조회 100
아파트에 매일 오토바이 굉음 내면서 타는거 진짜 괴롭다
0:15 l 조회 4
나 근로장려금 없는건가…??? 4
0:15 l 조회 106
근로장려금 뱉어내기도해?1
0:15 l 조회 49
옷 잘입는 사람들은 타고난 센스가 다르더라2
0:15 l 조회 30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