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4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남편도 좋은 사람이고 지금 환경도 좋지만 가끔 취직한 친구들 보면 독립적이고 어른 같아서 멋있다고 해야 되나 

나는 그냥 계속 책임감도 부족하고 철없는 애 같은 느낌... 심지어 면허도 없어서 더 그런 것 같아 그래서 가끔 결혼 안하고 취직했으면 어땠을까? 이런 생각한당

대표 사진
익인1
어...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여기 동지가 있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학벌콤플렉스 있기도 하고.. 난 남편도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못해서 더 그런가봐 ㅜ 지금이라도 준비해보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준비하는 익인이를 응원한당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획 없는 도피는 그렇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래도 지금 생활에 완전 불만족은 아니고.. 나름 각 잘재보고 도피한거였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면허는 따기 쉽잖어~ 면허라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선천적인 질환이 있어서 운전을 못해 ㅠㅠ 너무 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면.... 꾸준히 성취해서 기록남길 수 있는거라도 해봐봐 수영도 좋고.. 뭐라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렇게 해볼게 고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래서 취직은 아니지만 가게 시작했음,, 남편이 해준 거긴 하지만
뭔가 사회에 필요 없는 사람 같고,, 갈수록 자존감도 낮아지고 무기력해지고 그렇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가게 같은 거 하나하고 싶은데 우리 집이 그럴 돈은 안되고 집에서 돈 쪼금 들여서 수공예품 팔아봤는데 하다가 계속 포기해서 그냥 내 자신이 무책임하고 끈기없는 사람이란 걸 인정하기로 했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이 포기하긴 이르다! 윗댓 말대로 소소한 거부터 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러나저러나 후회하고 부족함을 느끼는건 마찬가지 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는 말이야.. 취직하면 결혼해서 쉬고싶다고 생각했을 것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지인 인티 하는거 다아는데 모르는척 하는중 ㅋㅋㅋㅋㅋ10
1:51 l 조회 328
휴가 좋은거구나
1:51 l 조회 8
하 예민해서 짜증나ㅜㅠㅠㅠ... 이불을 바꿧는데 잠이 안 와2
1:51 l 조회 36
남녀 섞인 회식자리에 눈에 띄게 예쁜 친구 안부르는 여자들 심리9
1:51 l 조회 58
아 배고파!!!!!!!!!!!
1:50 l 조회 4
너무 끌리는 사람을 생전 처음 봤는데 통제가 안돼21
1:50 l 조회 272
연애초인데 나는 꾸꾸고 남친은 대충 올블랙으로 입음5
1:49 l 조회 48
나 아줌마 아저씨들이랑 노래교실 하거든
1:49 l 조회 17 l 추천 1
트위터 번역 활성화되고 확실히 세계교류 잘되는데
1:49 l 조회 6
뭔가 영화볼 때 교과서격인 작품은 손이 잘 안가
1:49 l 조회 5
혼술바 아니고 헌팅바야6
1:48 l 조회 161
갑자기 집에 거미 2마리 발견함 뭐지 진짜12
1:47 l 조회 50
니네가 판단해주ㅏ봐;13
1:46 l 조회 51
에 나 이제 봣는데 침착맨 두두타 합방 모냐
1:46 l 조회 13
슴한살 자퇴 재수 전과 다 해 봄1
1:46 l 조회 34
공시하려는데 공공기관 일경험 인턴 붙었어 15
1:46 l 조회 302
돈 많고 똑똑하고 잘생기고 성격 좋은 아빠라서 개좋음 12
1:46 l 조회 112
나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꽤 높다!! 8
1:45 l 조회 387
어제 인턴첫날이었는데 회사분위기 넘안좋다 ㅠ
1:45 l 조회 18
전문직이 참 좋긴 하구나
1:45 l 조회 39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