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98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91
이 글은 1년 전 (2025/5/27)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거 I들 사이에서 50 대 50으로 갈린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는 어차피 모르는 사람들임
1은 앞으로 계속 볼 사람들이라 넘넘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소개!! 개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나는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기소개가 훨 배 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다 죽고싶어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자기소개가 훨씸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차라리 2가 나음ㅋㅋㅋ 더 안볼사람들이잖아
1은 진짜 싫어 진짜너무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차라리 1 하겠음 2 개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자기소개가 더 싫어
5분 힘들다... 내이름 띡 말하고 끝이 아니라 나혼자 주절주절 해야되는게 최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이 더 힘들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이 더 힘들다.. 난 차라리 댄스타임 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 최악이다... 2는 대충 부끄러워하면 전광판 돌릴듯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 너무 싫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22
끼가 없어서 갑분싸 될 생각에 벌써 아찔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 하 둘다 진짜 미치게 싫은데 1은 대본 열심히 짜서 외우기리도 할 수 있지 2는 대비가 안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이 훨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둘다 너무 끔찍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가 더 부끄러운 상황 아님? 심지어 춤이랑 거리도 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이 더 시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둘다 상상하고 싶지도 않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 2는 모르는 사람들이고 다신 안 볼 사람들이라 재밌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헉,, 둘 다 너무 싫은데,, 아 상상ㄷ도 하기싫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은 다같이 하는거고 나한테는 약간 발표과제 느낌이라 ㄱㅊ음
2는 싫어 예상치못하게 나한테 모든 관중들이 집중할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 1분도 긴데 5분을 어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11
2는 어차피 모르는사람들이라 상관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11,,,1분이면 모를까 5분은 못해 그리고 그냥 할말이 없어 나에 대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I는 싫구나.. E익은 1도 좋고 2도 좋아 근데 2가 더 하고싶어 나의 댄스를 보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둘 다 너무 싫은데?
1. 이제 계속 볼 사람들 앞에서 얼굴 홍당무 되고 말도 더듬어서 부끄러움..
2. 모르는 사람들이라 신나게 털어놨는데, 갑자기 sns에서 스타가 되고 연락 안하고 지냇던 애들한테 너냐고 연락옴.. 생각만해도 수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5분이나?.. 1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이 더 싫어 5분 너무 길어 ㅋㅋㅋㅋ ㅜ 2는 미쳤다 생각하고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1 2는 어차피 모르는 사람들 앞이니깐 춤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나마 1이 낫지 2는 최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1 아냐? 2는 영원히 박제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둘 다 너무 싫어서 죽겠는데 차라리 1번 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1
5분 너무 길어.. 2도 싫지만 그냥 눈 딱감고 잠깐하면 어차피 사람들 다 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대표 사진
익인56
첨부 사진아닌척 주소만 올려서 사람들 보게 유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첨부 사진이슈 연예 일상 독방 다 돌아다니면서 똑같은글 도배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첨부 사진맨날 반응을 해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5분이면 발표아니냐 대본 준비해가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Intp 2는 완전가능 ㅋㅋ
춤추는건 뭐 일도아님 ㅋㅋㅋ 어차피 안볼사람들
근데 1번은 내 첫인상과도 연관되어있기땜시 너무시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혼이 조금 힘들다고 하는게 아니지?
0:58 l 조회 1
남친이랑 여행갈때 숙소비
0:58 l 조회 1
눈성형 추천해 줄 사람..!!
0:58 l 조회 1
모솔 잘생남 소개받았는데 환상 다 깨짐...
0:58 l 조회 1
취준하는 익들아 어디든 붙으면 갈 것 같아?
0:58 l 조회 1
곧 만 23세야
0:58 l 조회 1
데이트에 여자가 자차 끌고가기..
0:58 l 조회 1
인티는 고소 안당한다고 생각하지마
0:58 l 조회 1
Esfp 특징 좀 알려저
0:57 l 조회 1
익들아 후쿠오카호텔 체크인 가능 전시간에 와서 짐 맡기고 나중에 오후에 체크인 가능해?
0:57 l 조회 1
나이먹을만큼 먹은 나이
0:57 l 조회 3
초딩때 양고기 먹고 토했었는데 양꼬치 어때
0:57 l 조회 2
난 남자들 옷 핏이 너무 부러움
0:57 l 조회 9
유럽익 유일하게 에어컨 나오는 곳
0:56 l 조회 8
머리카락 다 가려지는 헤어밴드 아는 익들아 40
0:56 l 조회 3
신입 4개월차 폐급이어서 힘들다
0:56 l 조회 6
카페알바 일부러 여자알바 많이 뽑는거야?1
0:56 l 조회 8
자라에서 청바지하나샀는데 퍼렁물장난아니다 ㅜㅜ..
0:56 l 조회 7
익들은 며칠동안 연락 안 되면 잠수로 봄?
0:56 l 조회 5
나이드니까 욕하는사람 넘 싸보임
0:5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