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저스트미라클 주관사인 ㈜하이퍼 플로우는 사랑의 열매와 함께하는 캠페인 '저스트 미라클'에 최근 활발하게 연기 활동 중인 조병규를 엠버서더로 위촉했다고 19일 밝혔다.
조병규는 기부문화 확산 프로젝트 캠페인인 '저스트 미라클'의 엠버서더 위촉식에 참석하였으며 “사랑의 열매와 함께하는 작은 기적, ‘저스트 미라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뜻깊은 행사에 팬들이 많이 동참하길 바란다며 함께 작은 기적을 만들어가는 선한 영향력을 널리 알리겠다"라고 전했다.
사랑의 열매와 함께하는 기부문화 확산 프로젝트 캠페인인 '저스트 미라클'은 스타의 재능기부 참여로 이뤄지며 참여기업상품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도네이션 프로젝트이다. 조병규가 참여한 캠페인의 기부 제품은 '발망헤어 모이스처라이징 아르간 엘릭서' 제품으로 정해졌으며 저스트미라클 공식 사이트에서 7월 19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저스트미라클 주관사인 (주)하이퍼 플로우의 관계자는 “대중에게 사랑받는 스타와 재능 기부로 이루어진 제품들이 SNS 및 JUST MIRACLE 플랫폼에서 지속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라며 “팬덤과 대중은 착한 소비로 ‘It's my pleasure!' 도네이션 프로젝트 캠페인에 참여자가 되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게 된다”고 말했다
https://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4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