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3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세븐틴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요즘 최산이라는분께 엄청나게 빠져버려서 하나하나 찾아보고있는데 같그룹 멤버랑 타투를 햇더라고?!!! 근데 팀에 99년생이 많던데 유독 둘이 친한 서사가 따로 있어?! 
단순 궁금이고ㅠㅠ 혹시 예민한 질문이라면 말해줘 바로삭제할게!!!!!!
대표 사진
익인1
서사가 있다기보단 그냥 둘이 친해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검색해도 안나와서 혹시 몰라 인티도 와봣는데ㅠㅠㅋㅋㅋ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에이티즈 멤버들 서사 궁금하면 이거 읽어보는거 추천!!
https://instiz.net/name_enter/9169922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영이랑 사니 초반엔 안친했다는데 어느샌가 서로 스며들어서 친해져있더라~ 했어ㅎㅎㅎㅎ 부모님끼리도 동갑이시고 친하고 "아미쿠스 아드 아라스" 라고 둘만의 구호가있는데 뜻은 죽을때까지 친구. 그걸로 타투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이거재밌엉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ㅋㅋㅋㅋㅋ봐바야겟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영이랑 산이 부모님들끼리도 엄청 친해서 가족들 같이 여행도 다니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울메이트인 것 같음 친구 이상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이티즈 다 친하긴한데 둘은 데뷔 초반에 엄청 붙어다녔고 요즘에도 같이 잘 다니는 멤 중 하나임 산이는 성화 우영 종호랑 사적으로도 잘 만나는 편인것 같음(다른 멤버랑 안논다는거 아님) 근데 우영이랑은 부모님끼리도 엄청 친해서 어머님들이랑 같이 쇼핑도 하고 양쪽 가족끼리 식사도 종종 함 우영이가 산이 아버지를 아빠라 부르기도 하고 산이 아버지도 우영이 되게 챙겨주심 뭔가 찐친을 넘어서 가족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반엔 우영이가 뭐 하자고 하면 산이는 바로 따라주고 그러면서 친해진게 지금까지 오게 됨 둘다 사람 좋아하고 사랑이 많아서 표현을 잘하거든 표현 잘하는 둘이 붙었으니 친해진 초반에는 진짜 징하게 붙어다녔어 지금은 그 정도는 아니긴 한데 여전히 같이 잘 다님 둘이 성격은 정반대인데 가치관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같은결이야 어쩔땐 안맞아보이는데 자기들끼리는 잘 맞다고 생각하는것 같고ㅋ 투닥거려도 보고있으면 어느새 또 붙어있음 암튼 둘이 귀여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사.. 는 없지만 둘이 가치관이 비슷해서 엄청 친해졌대. 뭔가 산이의 낭만주의랑 우영이의 사람을 좋아하는 그런 면모가 잘 맞은 거 같기도…? 가족들끼리도 친해서 산이가 산이 아버지가 우시는 걸 딱 두 번 봤는데 그 중 하나가 우영이 부상당했을 때일 정도?? 서로가 서로의 누울 자리인 느낌! 인터뷰만 하면 항상 언제라도 서로의 편이 되어주겠다고 인터뷰하더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이 죽이 잘맞고 결이 잘맞아서인듯? 우리도 친구무리중에 유독 잘맞는애 한명쯤은 있자나 그런느낌ㅋㅋㅋ(다른멤들하곤 안맞는단거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럽까지 따라가는 네임드들 개부럽다 걍
06.21 01:22 l 조회 21
인기 없는 아이돌은 수입의 90% 이상이8
06.21 01:20 l 조회 908
정보/소식 [전문] '구구단 출신' 소이, 변호사와 8월 결혼…강미나·미미도 '축하'5
06.21 01:20 l 조회 888
요즘 드는 생각1
06.21 01:19 l 조회 45
서울에 있는 모 장애인복지관 관장, 사무국장, 부장까지 관리자들 인성이 죄다 쓰레기라 1년 사이에 직원 절반이 퇴사했어1
06.21 01:19 l 조회 33
난 야빠이자 빠순이라 게임기 백만배 나음 ㅋㅋㅋㅋㅋㅋ1
06.21 01:19 l 조회 38
NCT 127 선배님 감사해요 덕분에 재희 데뷔함15
06.21 01:19 l 조회 761 l 추천 8
캐캐체 후속작에서의 아무토마도 레전드임 진심....6
06.21 01:18 l 조회 113
엔터직원이 방금 투소속사읽었는데3
06.21 01:18 l 조회 149
배그는 몰라도 직관적이라 괜찮은데 롤은 진짜 개별로임16
06.21 01:18 l 조회 177
혹시 원이가 미나미를 낳았나요?3
06.21 01:18 l 조회 287
캐캐체 원작 러브라인 이렇게야1
06.21 01:18 l 조회 47
요즘 큰방을 달굴 포타띵작 안 나오니 3
06.21 01:18 l 조회 70
재밌는 얘기나 하자4
06.21 01:18 l 조회 30
다들 자기본진 롱런할거라 생각해?9
06.21 01:17 l 조회 61
ㅇㅇㅂ 다음 앨범 look what you made me do같은 거 들고나왔으면2
06.21 01:17 l 조회 44
우리 외삼촌 자식농사 망한거 맞음?5
06.21 01:17 l 조회 179
하바회에서 아이돌이 저렇게 말하는거 첨봐3
06.21 01:17 l 조회 488
와 콩깍지 벗겨지니까6
06.21 01:16 l 조회 123
한국은 연예인이랄게 아이돌 말고 없는거 같은데3
06.21 01:16 l 조회 49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