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팤 동접이 안 돼서 한 분 구해용… 😭 일정 바뀔 수도 있는데 일정 바뀌면 다시 말씀드릴게요! 좋은 자리 가고 싶어서 성공 경험 많으신 분으로 부탁드립니다…… 🥹🥹 인증 가능하면 좋고요!!! 수고비 당연히 드립니다!!!! 자리에 따라 3-7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당.. 부탁드립니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인팤 동접이 안 돼서 한 분 구해용… 😭 일정 바뀔 수도 있는데 일정 바뀌면 다시 말씀드릴게요! 좋은 자리 가고 싶어서 성공 경험 많으신 분으로 부탁드립니다…… 🥹🥹 인증 가능하면 좋고요!!! 수고비 당연히 드립니다!!!! 자리에 따라 3-7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당..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