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착남주들/역하렘/조금잔인/완결/무감정여주/매달리는남주들/얼굴천재남주들/권력남주/천재재벌/대형견남주/사이다]
조아라에서 연재하던건데 완결나고 여러군데에서 볼수있는듯!!!
난 원스토어 북스가 읽기 좋아서 여기서 전권 소장중...아래는 음 내가 좀 설명충(벌레아님)이라서 설명 좀 길게 해와써!
평범하게 아름다운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금발 벽안의 미소녀 앨리스를 생각하고 이 소설을 읽으려 한다면 바로 접어주세요!
뒷골목의 무질서한 아름다운 잔혹동화, 이상한 나라의 흰 토끼는 전혀 다르니까요!
정부에게 버려진 범죄자와 쓰레기들로 이루어진 거대한 도시 원더랜드.
이젠 정부조차 손댈 수 없을 정도로 거대해진 그 곳이 있는 ‘원더랜드’라는 책 속으로 평범한 여고생이 차원이동하게 됩니다.
특별한 능력도 아름다운 외모도 아무것도 없이 차원이동한 그녀는 정부의 연구소에 실험체로 끌려가게 됩니다.
고통스러운 실험의 나날..강해진 신체와 감정이 소거된 특수요원으로 만들어진 그녀는
우연히 원더랜드의 입구를 보게 되고, 이곳이 ‘원더랜드’ 속이라는 걸 알게됩니다.
연구소를 탈출해 원더랜드로 들어가 원래의 흰 토끼를 죽이고 새로운 흰 토끼가 된 그녀는
단 한가지, ‘앨리스’를 무사히 모든 이야기가 원래대로 끝날 수 있도록 돕고 그 이후, 집으로 돌아갈 수 있기만을 바랄 뿐.
그러나 이레귤러인 그녀의 등장 때문인지, 작고 마른 체구의 강력한 힘이라는 특이점 때문인지, 그녀는 어느 새 원더랜드 속의 중요한 일원이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미모만큼이나 잔인한 원더랜드의 왕, 하트
천사의 얼굴으로 미쳐버린 천재 마법사, 매드해터
식욕에 미쳐 혈육까지 먹어버린 쌍둥이, 트위들 덤, 디
미쳐버린 세계에서 흰 토끼에게 미쳐버린 남자들
그리고 원래 주인공이었던 앨리스까지
그녀를 둘러싼 아름답지 않은, 잔혹한 이야기. 이상한 나라의 흰 토끼
당신은 토끼를 따라 들어오시겠습니까?
링크는 혹시 궁금한 사람있으면 들어가보라고 달아놨어 안되면 말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