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 l 김숙현 기자] ‘도수코3’에서 ‘여중생의 반란’을 보여주며 TOP2까지 오른 모델 김진경이 “‘도수코’를 위해서라면 삭발도 할 수 있다”는 대담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예능프로그램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4’(이하 도수코4)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을 방송한다. ‘도수코4’ 스페셜 에디션에는 MC 장윤주와 ‘도수코2’ 송해나, ‘도수코3’ 고소현 김진경이 출연해 ‘도수코4’ 영상을 함께 살펴본다.
‘도수코4’ 스페셜 에디션 녹화 중 김진경은 ‘도수코4’ 메이크오버에서 반삭발을 감행한 도전자 황현주를 보고 “나라면 삭발도 할 수 있다”는 과감한 발언을 던졌다. ‘도수코3’ 출연 당시 어리바리한 말투와 부끄러움 많았던 모습 대신 현재 모델 지망생들의 우상으로 손꼽히며 놀라운 성장을 거둔 톱 모델 김진경의 당돌한 면모가 돋보이는 부분이다.
또 ‘도수코4’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송해나 고소현 김진경의 재치 만점 입담과 함께 ‘도수코4’ 미공개 영상을 다수 공개한다. 방송에서 자세히 담기지 않았던 ‘도수코4’ 합숙소 이모저모와 함께 ‘도수코4’ 제작진도 놀랐던 여자들만의 치열한 암투 등이 여실히 드러날 전망이다.
더불어 온스타일은 추석을 맞아 ‘도수코4’ 1회부터 5회까지 총 5편의 에피소드를 한 번에 감할 수 는 연속방송 기회를 마련했다. ‘도수코4’ 도전자들의 성장과 경쟁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연속방송은 오는 19일 오후 2시와 22일 오후 2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김진경의 당돌한 발언이 담긴 ‘도수코4’ 스페셜 에디션은 19일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