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 김재중이 신곡을 포함한 리팩 앨범을 발매한다.
9일 김재중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솔로 앨범을 통해 로커로 변신에 성공한 김재중이 20일 리팩 앨범을 발매한다. 김재중은 이번 리팩 앨범에서 신곡과 함께 아시아 투어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일본곡 ‘화장’을 리메이크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김재중 리팩 앨범의 부제는 ‘화장을 지우다’다. 관계자는 “리패키지 앨범에 추가되는 두 곡이 사랑하는 사람을 잊어야하는 애절한 마음을 담았고 ‘화장’에서 모티브를 얻어 ‘화장을 지우다’는 부제를 정하게 됐다. 김재중의 감성 보컬과 내면을 표현 하는 이미지들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김재중은 리팩 앨범을 통해 솔로 1집 앨범 타이틀곡 ‘저스트 어나더 걸(Just Another Girl)’ 뮤직비디오 미공개 컷을 공개한다. 또한 리팩 앨범에는 뮤직비디오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포함된 DVD가 추가 구성됐다.
관계자는 “김재중이 리팩 앨범을 위해 신곡 녹음을 마쳤다. 이 곡은 겨울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팝 발라드 장르로 김재중이 작사한 곡이다”며 “‘화장’은 일본 곡 ‘케쇼’를 재편곡해 김재중이 직접 번안한 가사를 입혔다. 김재중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애절한 창법이 눈에 띄는 곡으로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김재중은 최근 한터차트 ‘2013 싱어 어워즈(Singer Award)’에서 4위를 차지했다. 한터차트가 2013년 한 해 음반 판매량을 집계해 발표한 이번 어워즈에서 김재중은 솔로로서 유일하게 5위권 안에 진입했다. 김재중은 지난 2013년 1월 첫 솔로 미니 앨범 ‘아이(I)’를 발표했고 지난 10월 첫 정규 앨범 ‘WWW: Who, When, Why’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김재중의 정규 앨범은 발표 직후 일본, 싱가폴, 홍콩 등 12개 국가에서 1위를 선점했고 타워레코드 데일리차트 1위, 오리콘 위클리차트 4위, 중국 공영방송국 CCTV 음악전문 채널에서 3주 연속 가장 인기 있는 한국가요로 선정됐다.
김재중은 오는 11일 광주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201248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