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는 대학교 익명 사이트에 올라온 글을 보고 도우러 간 댓쓰니 입니다. (두번째 댓글 본인입니다)
글 작성자가 아닙니다.
처음엔 양쪽 발이 골절인가 싶어 이동장을 들고 찾아갔지만 고양이의 상태는 생각보다 심각했고 고양이를 발견하신 저희학교 학생 두분과 함께ㄱㄹ동물병원으로 이동했습니다. 고양이의 상태는 제 생각보다 심각했으며 얼핏 보기에 양 발에 찢어진 상처가 많고 개구호흡을 하는 쇼크상태였습니다. (고양이 사진 첨부합니다)
의사선생님 말씀으로는 수술을 해도 상태가 심각해서 마취가 깨어날지 언제 어떻게 될 지 장담 못 한다고 하셨습니다.
다친 상처를 전부 꿰매고 (턱은 봉합할 살이 없어서 모양을 잡아 실로 엮어주셨습니다) 엑스레이를 찍었으나 (턱 뼈가 골절되어 밑 턱이 두개로 분리된 상황입니다) 수술 후 말씀으로는 의식이 돌아오는게 급선무지만 의식을 차려도 턱뼈가 부러지고 턱에 가죽이 제대로 붙을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감염의 위험도 있고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고, 만약 의식을 차리면 바로 24시 입원치료를 하는 병원으로 가서 입원을 시키는게 , 비용만 부담 가능 하다면 가장 좋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고양이 완치 후 치료비보다 후원금이 더 많으면 어떡 할 것이냐는 질문은 개인적으로 길고양이를 구조하는 한국고양이협회에 전액 기부하고 싶다는 생각입니다만, 혹시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그 과정에서도 제 통장 내역을 전부 공개할 수 있고 고양이의 상태와 진료비 영수증 모든 것을 인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실시간으로 내역을 공개하며 모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ㅠ 제가 이런 정보 없이 너무 무모하게 나선 것이 많은 분들께 오해와 혼란을 안겨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
치료 후 저희 집에 있는 고양이 사진입니다.
일단 고양이케어와 모금 현황을 알리느라 글은 여기까지 짧게 쓰겠습니다.
혹시나 더 물어보실 것 있으시면 물어봐주시고 카페든 블로그든 사이트를 통해서 계속해서 계좌 내역과 고양이 상태를 업로드 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직 고양이가 마취가 깨지 않아 불안한 마음이 너무 큽니다. 의심 가는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물어봐 주시고 고양이가 얼른 깨어나길 함께 기도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