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종은] 인기그룹 EXO멤버 김종대 여동생 (2)
"야... 내가 니 친구들은 부르지 말라했잖아!!!!!!"
"아 왜애!! 걔네들이 얼~마나 착한데!"
"그 오빠들이 착하면 난 존나 간디냐?!?!??"
"응!!"
"시발.. 그래 너랑 대화를 하려했던 내 잘못이지..."
"히히"
"몇 명?"
"엉?"
"몇 명오냐고!!"
설마 다 부르진 않았겠지?
그렇지 종대야? ^^
"음... 변백, 찬열 이렇게 둘이서 올걸?"
"확실해?"
"아마??"
"아니 확실히 얘ㄱ..."
"우리 와따!!!!!!!!!!!!!!!!!!!1"
"아...."
오셨네 마침...
"오오~~ 왔구나!"
"치킨 사준데서 존나게 달려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야 뭐 시켰냐? ㅁㅁ치킨꺼 시킬거면 후라이드 시켜!! 그 치킨집 양념치킨은 불닭급이야!!!"
...왜 하필 제일 시끄러운 저 둘이서 온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려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 종은이다!"
"이야~ 김종은 오랜만이네. 나 보고싶었지?"
"아뇨..."
"ㅋㅋㅋㅋㅋㅋ얘가 너네를 왜 보고싶어했겠냐!"
"음...난 잘생겼으니까?"
솔직히 잘생긴건 인정
"지라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치킨시키러 갈게!"
"어잉~ 야 파닭이랑 후라이드로"
"오키~"
"아 아직 안시킨거야??? 나 지금 아침 굶고 왔는데??"
"참아 박돼지"
"닥쳐라 변기"
"와.. 변기라니... 여자애 앞에서 더럽게!"
"둘다 더러우니까 제발 닥쳐요"
"..."
"..."
언제부터 말 잘들었다고 닥치라니까 닥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처받았나
"배고프면 저기서 과자나 꺼내먹어요"
"..."
"..."
"배고프다며?"
"..."
"..."
"아오... 그냥 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 있는거 다 먹어도 돼?"
"되겠지~"
"가랏 변기! 과자를 가져와라!"
"피카!!!!!!!!!!!!!!!!!!!!!!!!!!!!"
어우 이런 상또라이들... 얘네가 슈스야???? 왜??????
징들아 너네 취향이 이런쪽이니???
아 엑소가 다 저렇진 않지.. 쟤네는 자칭타칭 비글이니까...
나는 왜 하필 그 비글중 한 명의 동생인걸까
-약20분후-
"치킨왔습니다~"
"야 종으나! 받으러가"
"...? 내가 왜"
"그럼 내가 가냐! 알아보실거아냐!"
"존나 저 둘은 몰라도 너는..."
"뭐??"
"아 아냐 갔다옴"
저럴때만 엑소인거 내세우지...개짜증
"자 치킨"
"오예!!!!!!!!!!!!!!!!!!!!!!!!!!11"
"워~~후~~!!!!!!!!!!!!!!!!!! 츀힌~~~~~~"
"다리 한개씩만 먹어!!"
"응? 내가 다리 다 처먹을건데?"
"종은아 너 그러다가 돼지된다"
"맞아맞아"
"얘 처럼"
"오늘 너 죽이고 깜방이나 가야지"
저런놈들이 나보다 5살이나 많다니... 말도 안돼
정신연령이 2개월이야
"으 트브브믄스 믁즈"
"다 먹고 말해라 돼지야"
"트브!!!!!! 트!!!! 브!!!!!!!!"
"야이 미친놈아!!!! 거실바닥에 튀었잖아!!!!!!!"
"쓰르~~"
"시발 개더러워...."
"느증으 느그 츠으믄 ㄷ..."
"아 내가 치울테니까 제발 그만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이득"
"...? 게이득?"
"....?"
"게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 쟤 게이득이라고 안그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쟤네 셋이서 개그맨 하면 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은이 웃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이나 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빨리 처먹고 얼른 가!
'카턱~'
"ㅇ? 아 톡왔다"
"누구? 종은이 남친?"
"야! 어떤 봉사정신 뛰어난놈이 쟤를 좋아하겠냐?"
"왜 종은이 이쁘잖아"
"우억... 뭐래"
"맞아 종은이 이쁨"
"그럼 너네가 데려가던가!"
"..."
"..."
"이런 개새끼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은이 화나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친구만나러 간다"
"아 왜애~ 가지마"
"우리랑 놀자~~"
"그래 종은아! 이게 얼마만에 만나는건데 우리랑 놀자!"
"이미 약속잡ㅇ.."
"내가 버블티 사줄게!"
"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순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블티 사준다는데~ 안갈리가 있나~ㅎ
아 근데... 어떻게 사줄려고????
"근데 사람들이 알아보지 않아요?"
"괜찮아 괜찮아~~ 이 오빠가 다 방법이 있지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 설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그거 하지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무슨짓을 하려고... 벌써 불안하다
징들아 너네 이 비글시키들 왜 좋아해?
설마 얘네가 최애는 아니지? 설마아????
최소 김종대는 아니겠지.. 아니라고 믿을게
난 그럼 버블티를 사준다는 멋쟁이 박찬열님 숭배하러갈게
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