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몽타주 전체글ll조회 3656l 95

 

 

 

독방에서 썼던 거 가져와서 올려요!

시리즈는 계속됩니다^^

 

 


 

징어와 종인이 1

 

 

대학생 신입생이 된 징어와 경영수업을 받고있는 종인이는 요즘에 찾아보기 힘든 집안끼리의 정략결혼을 했어.

서로가 서로를 좋아하는것도 싫어하는것도 아니었지만 상견례에서 본 첫인상이 둘다 좋아서 그런지 서로에게 호감은 있었어.

상견례 후 바로 치뤄졌다고해도 무방할 결혼식을 하고 신혼생활을 시작했지.

사랑으로 이뤄진 결합은 아니었기에 알콩달콩하지는 않았지만 연애하는 기분으로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었어.

그런데 점점 서로에게 지쳐간다고 해야하나? 한마디로 권태기가 온거지.

워낙 어린나이에 결혼한데다가 종인이는 어려운 경영수업에 짜증이 날때로 다 난거야.

괜히 징어가 별거 아닌 실수나 짜증을 부려도 차갑게 대하고 심지어는 외박까지 하지.

징어는 그런 종인이가 다시 돌아올거라고 믿으면서 묵묵히 참고 견뎌.

종인이는 징어가 자기에게 관심이 없나보다 하며 혼자 힘들어하지.

화가 날 대로 난 종인이는 결국 여자를 집에들여서 징어대신 그 분과 밤을 보내게 돼

 

 

 

 

 


징어와 종인이 2

 

 

학교갔다가 집에 돌아온 징어는 자신과 종인이의둘만의 방에서 종인이의 목소리와 낯선 여자의 목소리를 들어.

곧 낯뜨거운 소리가 들리기 시작하고 징어는 온몸을 부들부들 떨며 종인이의 서재에 들어가 귀를 막고 울기 시작해.

알지 못하는 낯선여자와의 2시간의 긴 잠자리를 마치고 나온 종인이는보란듯이 징어에게

"내 이쁜이가 배고프다네? 밥 좀 차려줘"

하면서 씻으러 들어가.

오히려종인이의 그 당당한 태도에당황한 여자분은 옷을 챙겨입고 바삐 신혼집을 빠져나가.

그렇게 징어의 마음에는 큰 상처 하나가 생기게 되지.

그 날 이후로 징어는 종인이를 향한 벽이 더 두껍고 단단해졌어.

담담하지만 세심하게 종인이를 신경썼던 예전과는 달리 형식적이고 무관심인 태도로 일관해.

자신을 향한 태도에변화가 있을거라고 생각했던 종인이는 오히려 더 차가워지고 자신을 신경쓰지 않는듯한 태도에

더욱 가슴아파하면서도 바깥여자들을 꾸준히 집으로 데리고 오지.

 

 

 

 

 


징어와 종인이 3

 

 

학교숙제때문에 하루 외박했던 징어는 숙제때문에 피곤했는지 수척해진 모습으로 집으로 가.

집으로 가보니 집은 완전 난장판이야.

속옷과 옷가지들이 여기저기 나뒹굴어져 있고 술병은 깨져있는데다가 살림들이 엉망진창인 상태였지.

역시나 라고 생각하며 징어는 발로 쓱쓱 그것들을 치워가며 조심스레 안방 문을 열어봐.

격렬한 밤을 보냈던지 어제 밤 관계 후 청소도 안하고 알몸인 상태로 껴안고 있는 둘을 바라보며

징어는 조용히 옷을 갈아입고 부엌으로 가 종인에게 차려줄 북어국을 끓여.

사실 종인이는 잠에서 깬 상태였었어.

내가 또 이렇게 의미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구나, 징어는왜 외박을 했을까 생각하며 자책하고 있을 때

징어가 들어오는 소리가 들리자 황급히 잠을 자는 척 했던 거였어.

물론 씁쓸한 표정을 지으며 안방을 나간 징어의 모습까지 보았어.

종인이는 말로 표현하기 힘든 기분을 느껴.

 

 

 

 


징어와 종인이 4

 

 

안방에서 나온 종인이는 낯선 여성을 친히 집까지 데려다주고 다시 집으로 돌아와.

그동안 징어는 북어국을 다 끓여놓고 밥상을 차리고 있었지.

아무 말없이 식탁에 마주 앉은 둘은 서로를 오랫동안 응시해.

징어는 종인이에게 다시 예전으로 돌아와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바라봐.

종인이가 먼저 눈을 피하고 밥을 한 숟갈 먹더니 신경질적으로 숟가락을 내려놓아.

입맛이 없네.

한마디만 남겨두고 종인이는 징어에게 뒷 모습을 보여준채 회사에 갈 채비를 해.

징어는 힘들게 차렸던 밥상을 치우고 학교숙제를 마무리 하려 방으로 들어가는데 종인이가 징어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곤 이렇게 말해.

앞으로 밥 이딴식으로 할거면 하지말고 오늘 세라 온다고 했으니깐 집 좀 치워.

아, 그리고 술안주도 좀 사놔.

저번에 세라가 술안주가 없다고 곤란해했거든.

 

 

 

 


징어와 종인이 5

 

 

종인이는 회사를 가고 혼자 집에 남은 징어는 쇼파에 털썩 주저앉고서는 멍하니 생각을 해.

반강제적인 정략결혼으로 결혼한거라 종인이의 관심과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건 아니었지만

지내다보면, 같이 살다보면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낄거라고 생각했던게 잘못된 생각이었구나.

나는 좀 더 버틸수있지만 벌써부터 외박하고 집에 여자를 들이는 종인이를 이제는 놔줘야하나라고.

징어는 생각에 잠긴채 잠에 들었다 깨보니 어느새 종인이 퇴근시간 1시간전이야.

헐레벌떡 옷을 챙겨입고 마트로 가서 술안주들과 음식재료들을 사온 후 식탁에 세팅을 하지.

얼마후 퇴근한 종인이가 문을 따고 들어오는데 옆에 여자가 없어.

무슨일있나?하면서 종인의 행동을 빤히 바라보는데 종인이가 신경질적으로

뭐해, 다 차렸으면 나가.

좀있으면 세라 들어올거야.

괜히 서재에 틀어박혀 울지말고 옷챙겨입고 나가.

라고 말해

 

 

 

 


징어와 종인이 6

 

 

징어는 옷을 갈아입으러 안방으로 들어가서 옷을 갈아입고집밖으로 나와.

종인이 말대로나왔는데 밖에서 할게 없는거야.

친구들도 지금 시험기간이라 바쁘고 친정집가려니 종인이랑 싸웠다고 뭐라할것같아서

징어도 내 할일이나 해야겠다.

하면서 학교 숙제와 관련된 전시회를 보러가.

물론 혼자.

표를 끊고 전시회를 천천히 둘러보고 나오는데 시간이 2시간 정도밖에 지나지 않았어.

앞으로 2시간정도를 버텨야 되는데 전시회는 9시 30분에 문을 닫아 지금 바로 나와야 할 상황이야.

결국 근처 카페로 몸을 옮겨 커피한잔 시켜놓고 핸드폰이나 만지고 있지.

근데 사실 이 모든걸 종인이가 지켜보고 있었어.

오늘 밤에 여자가 온다는건 거짓말이었던거지.

갑자기 종인이는 궁금해졌어.

내가 낯선여자랑 그런짓을 하고 있을때 징어는 어디서 뭘 하는지 궁금했었고

자기가 없는 시간에 어떤 행동을 할까 되게 궁금해 했었거든.

징어의 취미도 궁금하고 좋아하는 노래, 좋아하는 배우, 좋아하는 영화 장르라든지.

 

 

 

 


징어와 종인이 7

 

 

엄청 아름답고 품위있는 여자보다는 알수없는 분위기와 얼굴이 수수하고 웃을 때 미소가 눈에 띄는 여자.

이게 종인이가 상견례 때 징어를 표현한 단 한문장이였어.

그리고 자기가 그걸 지켜주고 싶다고 생각했지.

그래서 결혼도 했던거고.

그런데 지금 자신의 시야에 있는 징어는 그런 여자가 아니었어.

차가워보이고 손에 담아낼 수 없는 여자로 바뀌어 버린것 같았지.

그리고 자신이 그렇게 만들었다는 것 또한 알고있었어.

한편 징어는 학교숙제 문제로 골치아파 하고 있었어.

어젯밤 친구네 집에서 외박까지했는데 다 못했거든.

집에는 12시나 되야 들어갈 수 있으니깐 오늘밤도 못자겠구나 하면서 아까 봤던 전시회 느낌이나 생각나는 것을 메모장에 기록하고 있었어.

그 때, 누가 징어의 어깨를 툭툭 치는거야.

고개를 돌려 확인해보니 찬열선배야.

찬열선배는 나랑 같은 조라서 마침 연락해야 했는데 이렇게 만난거야!

찬열선배는 카페에서 이러지 말고 자기 집으로 와서 같이 숙제하자고 해.

지금 조 애들 몇명 와있다고.

징어는 찬열선배 손을 잡고 일어나 찬열선배의 집으로 향해.

 

 

 

 


징어와 종인이 8

 

 

멀리서 지켜만 보고 있던 종인이는 손에 저절로 주먹이 쥐어져.

징어가 자신이 모르는 남자의 손을 덥썩 잡고 카페를 나갔으니.

자신 몰래 남자를 만나고 있었나? 라는 생각도들고.

징어는 카페 근처 주차장으로가서 찬열 선배의 차를 타고 이동중이야.

차 안에서 찬열이와 징어는 과제 얘기도 하면서 서로 대화를 주고 받으며 찬열 선배의 집으로 향하고 있어.

찬열 선배는 자세히는 모르지만 징어가 징어남편이랑 사이가 안좋은건 알고있어.

요즘들어 더 심해졌다는 것도 알고 있었고.

처음에 찬열이는 신입생 환영회할 때, 징어를 보고서 첫눈에 반한건 아니지만

징어와 친하게 지내고 싶다, 나중에는 사귀고 싶다는 생각까지 했었거든.

징어 핸드폰을 보기 전까지는.

우연히 본 징어 핸드폰에는 종인이랑 거실에서 같이 찍은 사진과 함께 '내 남편'이라고 써있는걸 보고 결국 포기했지.

여튼 찬열이는 한때 자신이 좋아했던 여자가 힘들어하고 아파하는 걸 지켜볼 수 밖에만 없는게 너무 안타까워 해.

한편 종인이는 자신의 차로 징어와 찬열이 뒤를 따라가.

비서에게 전화를 걸어서 자신이 집에 여자를 데려오기 시작했던 한달 전부터의 징어의 신용카드 내역과 통화 목록.

될 수 있다면 카톡 대화 내용까지 다 알아내라고 해.

찬열이와 징어가 바람을 피고 있다고 오해하고 있는거지.

 

 

 

 


징어와 종인이 9

 

 

징어와 찬열이는 찬열이네 집에 도착하고 종인이도 근처에 차를 주차하고 조용히 둘을 따라가.

종인이는 찬열이가 번호키를 누르고 있을 때 징어 손목을 잡고 자기쪽으로 이끌고 자신의 차로 가.

징어는 누구인지도 파악을 못한 채 자신의 손목을 잡는 엄청난 악력에 소리를 질러.

비명소리를 들은 찬열이는 주위를 얼른 돌아보지만 이미 종인이는 징어를 차에 태우고 떠나는 중이었어.

찬열이는 얼른 자신의 차로 뒤를 쫓아가.

차 뒤쪽에 거의 처박히듯이 집어넣어진 징어는 익숙한 차 구조와 종인의 특유의 냄새에 운전석 쪽을 보지.

운전석에는 종인이가 짜증난 얼굴로 넥타이를 거칠게 푸르고 와이셔츠 단추를 몇개 풀어.

 


 

 

 


징어와 종인이 10

 

 

운전석에 앉은 종인이가 단추를 한두개 풀면서 얼굴을 찡그리자 징어는 뒷좌석에서 몸을 일으켜 종인이를 다시한번 바라봐.

징어는 종인이가 자기때문에 화난줄은 모른 채 자기 손목을 왜 잡고 차에 데려온걸까? 하고 생각하지.

결국 화가 폭발한 종인이는 운전대를 확 꺾어 차를 갓길에 세워두고 차에서 내려.

그러고는 비서한테 전화를 걸고 자기가 찾아보라고 했던거 찾아봤냐고 물어보지.

비서는 기록에서 별 특이한 점은 찾을 수 없었다고 말하면서 다만 최근 박찬열이라는 사람과 연락이 잦았다고 말해.

종인이는 징어가 박찬열이랑 바람이 났다는 걸 기정사실화 한채 카톡이나 문자 내용까지 더 알아보라고 말한 후 전화를 끊어.

종인이는 차를 향해 다가오는데 앞좌석이 아닌 징어가 앉아있는 뒷자석 문을 확 열고 들어와.

당황한 징어는 옆으로 밀쳐지는데 종인이가 그런 징어의 머리를 한 손으로 움켜잡은 채 자기 얼굴 앞으로 데리고 와서

" 너가 아주 환장했구나? "

라고 말해.

징어는 종인이의 말이 하나도 이해가 안돼.

그래서 아무것도 모른다는 듯한 표정을 지으며 종인이의 손에서 빠져나오려고 해.

종인이는 징어가 발뺌하는듯한 표정을 보이자 더 화가 나지.

 

 

 

 

 

11편 기대해주실꺼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기대뿐인가요 기다리고있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 김종인 이 나쁜노무자식 ㅠㅠㅠㅠㅠㅠ 오해하지말라고ㅠㅠㅠㅠㅠㅠ 너가먼저시작한거잖아ㅠㅠㅠㅠㅠㅠ 징어괴롭히지마ㅠㅠㅠㅠㅠㅠ 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 신알신하고갈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
헐 네!!!!!!!!!!!!!!완전요!!!!!!!!!! 신알신에 암호닉받으시나여??
11년 전
몽타주
암호닉...당연히 받죠!! 받습니다 받아요!!!
11년 전
독자5
⊙♥⊙이거요!!!!암호닉 많아지면 글로된건 찾기힘들더라구요ㅠㅠ
몽타주님 글 암호닉많어질거 미리예상하고 경수표정으로!!

11년 전
몽타주
⊙♥⊙!! 감사해요옹!
11년 전
독자3
헐헐 신알신이요!!!!!!
11년 전
독자4
허류ㅠㅠ대박 신알신해요...암호닉 가능하면 저신청할게요ㅠㅠ 저 암호닉 앵그리버드 이걸로요ㅠㅠ대박 다음편 기다릴게요ㅜㅜ
11년 전
몽타주
앵그리버드!!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6
암호닉 '나호' 로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스토리 죠으뮤ㅠㅠㅠㅠ
11년 전
몽타주
나호!!! 감사합니당!!
11년 전
독자7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11편완전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8
신알신 하고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 너 뭔데 ㅠㅠㅠㅠㅠㅠㅠㅍ
11년 전
독자9
헐ㅈㅐ밌어여ㅜㅜㅜㅜㅜ신알시누ㅜㅠ
11년 전
독자11
헐 신알신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2
고대할게요....ㅠㅜㅜㅠㅜㅠㅠㅜㅠㅠㅠ
11년 전
독자13
헐 11번 언제 나오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
헐 신알신하고가요 암호닉받으신다니 그럼 난 체리 넌 내꺼;;;;; 이게 뭐람 김종인 저 나쁜놈;;;;;;;;;;;
11년 전
몽타주
난 체리 넌 내꺼 맞나요? 헷갈려서ㅠㅠㅠㅠ힝힝
11년 전
독자15
헐대박신알사ㅜㅜㅜㅜㅜㅜ ㄴ김종인 나쁜넘이네여ㅜㅠㅜㅜㅜㅜ 다음편 기대되요!!!ㅜㅡㅠ
11년 전
독자16
김종 ㅣㄴ뭐야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
으어현기증ㅠㅠㅠㅠㅡ신알신이요
11년 전
독자18
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기증
11년 전
독자19
ㅎㄹ대박재밌어여ㅠㅠㅠ신알신할게여
11년 전
독자20
헐........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
헐김조닌나빠ㅜㅜㅜㅜ
11년 전
독자22
나빠 김종인 못됬어!!
11년 전
독자23
나쁜 남쟈ㅠㅠㅠㅠㅠ 다음 편 보러갑니다ㅎㅎ
11년 전
독자24
종인이완전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재밌어여ㅠㅠㅠㅠㅠ 신알신할게용~
11년 전
독자25
와 이건 나쁜남자가아니라 나쁜놈인듯ㅋㅋㅋㅋ종인아 살살해..
11년 전
독자26
헐ㅠㅠㅠㅠ신알신이여ㅠㅠㅠㅠㅠ암호닉받으시면 비회원으루 신청해도될까요??ㅠㅠ
11년 전
몽타주
비회원!!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7
헐 이런 좋은 글을 왜 이제야ㅠㅜㅜㅠ 다음 편 보러 갑니다
11년 전
독자28
김종인 어이x...자기먼저잘못해놓고 ㅇ왜그럼...어휴 종나니 일로오셈 좀 맞아야겠음 (한숨)
11년 전
독자29
담편보러가요ㅠㅜㅠㅜ나쁜노무자슥ㅜㅜ
11년 전
독자30
이좌슥이!!!!
11년 전
독자31
김ㅈㅈ종인저자슥이;;;;;;;;;;;;; 참나;;;;;; 어후;;;;; ㅎ화난다
11년 전
독자32
헐헐헐!!!!ㄷ대박이야ㅠㅠ
11년 전
독자33
이런 나쁜노무ㅠㅠㅠ
11년 전
독자34
종인아.니가먼저잘못해놓고 왜ㅠㅠㅠㅠ11편기대합니다
11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종인아ㅠㅠㅠㅠ조닌아ㅠㅠㅠㅠㅠㅠ나쁜너어뮤ㅠㅠㅠㅠㅠㅠㅠ오해인데ㅠㅠㅠㅜㅜ
11년 전
독자36
김종인 나쁜노뮤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 살려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잘못 아니란말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해야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7
헐 정주행하려고 돌아왔어요 ㅠㅠㅠㅠㅜㅠ 종인이가.오해를 ㅠㅠㅠㅠㅠㅠ잉잉 완전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38
이런거너무조아여ㄷㅠㅅㅠ
11년 전
독자39
신알신 당장 신청입니다!!!!!ㅜㅜ
11년 전
독자40
김종인 나쁜놈
11년 전
독자41
헐대바기야
11년 전
독자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니 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러 가요ㅠㅠㅠㅠㅠㅠ신알신은 기본!!ㅋㅋ
11년 전
독자43
헐 바로보러가야겟어요ㅜ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4
헐 ㅜㅜ독방에서부터 봐왔는데 글잡에 나타나시다니!!!!감격이예요 ㅜㅜㅜ 앞으로 좋은 글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46
헐 ㅠㅠㅠ 역주행하고있어요 ㅠㅠㅠㅠ 너무 재미있네요 흑흑
11년 전
독자47
재미지닿ㅎㅎㅎㅎㅎㄹㅎㅎㅎㅎ다음편 버ㅏ야징
11년 전
독자48
으아앙재미져ㅠㅠㅠㅠㅠㅠ다음편보러가야징
11년 전
독자49
헐종인아ㅠㅠ오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0
김종인 못됐어ㅠㅠㅠㅠㅠㅠ빨리 다음편으로 가야겠다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1
헐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2
완전 나쁜남자구만!!!!!!!!
11년 전
독자53
헐..ㅜㅜ종이나ㅜㅜㅜ
11년 전
독자54
헐....대박...ㅠㅠㅠㅠ무서운조니니ㅠㅠ
11년 전
독자55
왕ㅋㅋㅋ조니니 나빠요ㅠㅠ
11년 전
독자5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방에서부터 열심히보고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이제 안쓰시는줄 알았는데 여기서보다니ㅠㅠㅠ감덩입니다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8
허류ㅠㅠㅠ담편보러ㄱ가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9
헐 대박.... 징어입장에서는 김조닌 완전 ....!!!!
11년 전
독자60
헐....ㅠㅠㅠㅠ김종인 나쁜 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설렌다...
11년 전
독자61
징어찡 ㅠㅠㅠㅠ부쨩해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2
조닌이 나쁘다ㅜㅜㅜㅜㅜ 아무리 생각해도 니가 나빠 조닌아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3
헐씨나쁜자시구ㅜㅜㅜㅠ
11년 전
독자64
종인이 나쁘네요 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하... 진짜 나ㅃ요 뭐라고 형용할 수 없고.. 답닺하고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6
아ㅜㅜㅜ종인이ㅜㅜㅡ나빠ㅜㅜㅜ그런사이아닌데ㅜㅠ오해하면안되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재밌어요!다음편기대할께욘ㅜㅜㅜ안나부
11년 전
독자67
야이나쁜ㅜㅜㅜㅜㅜ니가먼저시작했잖아ㅜㅜㅜㅜ
11년 전
독자68
종인아ㅠㅠㅠㅠㅠ나쁸남자ㅠㅠㅠ정주헁하고있이여!!!
11년 전
독자69
헐대박..ㄷㄷ
11년 전
독자70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이나쁘ㅡ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좋다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1
신알신하고가요!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몽타주
14편까지 나왔어요!! 알고계시나용??
11년 전
독자72
하류ㅠㅠ신알신!!암호닉 몽구로 신청 해도돼여??(⊙.⊙;;)
11년 전
독자73
대박 저오늘 이거 찾아서읽고있어요 ㅜㅜㅜㅜ
짱짱짱

11년 전
독자74
우와 ㅠㅠ 다음편보러갈게요 ㅠㅠ
11년 전
독자75
헐......어떡햌ㅋㅋㅋㅋㅋ이제부터 작가님 입덕할 기세ㅔㅔㅔㅔㅋㅋㅋㅋㅋ신알신...하...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읽으러 가야징♡
11년 전
독자76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ㅜㅜ오햐하지마ㅠㅠㅠㅠㅠ제바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끅극극
11년 전
독자77
와나븐건김종인이면서 와 진짜 너임마........
11년 전
독자78
헐헐완저뉴ㅠㅠㅜㅠㅠㅠㅠㅠㅜ진짜금손이디뉴ㅠㅠㅜ
11년 전
독자79
김종인이나쁜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러지마ㅜㅜ빨리둘이사이좋아지길, 다음편보러가야지
11년 전
독자80
김조닌 이 나쁜......
11년 전
독자81
ㅠㅜㅜㅠㅜ종인아ㅜ 오해야 ㅜㅜㅠ나쁜 김종인 ㅜㅜㅠ
11년 전
독자82
아 김종인 ㅠㅠㅠㅠㅠㅠ이런 나쁜남자
11년 전
독자83
나브다ㅠㅠㅠㅠ김종인 나븐너뮤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징어 행쇼하게 해쥬세여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4
헐완전짱재밋어요ㅠㅠㅠ신알신신청하고갈께요!
11년 전
독자85
헐 조타 다음편빨리바야지
11년 전
독자86
헐헐 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퓨ㅜㅠㅠㅜ지금 정주행 하는 중! 신알신이요ㅜㅜ
11년 전
독자88
헐김조니니나쁜남자...
11년 전
독자89
헐..대박...종인아 왜그래....ㅠㅠ우리알콩달콩 이쁘게살자...ㅠㅠㅠ솔직해져봐종인아ㅠㅠ
11년 전
독자90
깜종 이나쁜자식 흐어어어어우엉 너랑안놀아르어어어
11년 전
독자91
아 독방에서 봤던게 이거규나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하어 왔어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2
오 ㅠㅠㅠ정주행시작해요!!!!
11년 전
독자93
헉 왜 이걸 이제 봣을까여ㅠㅠ
11년 전
독자94
저진ㄴ짜이런나쁜남자아련아련한종인이젛ㄹ해요...잘ㅁ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95
헐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못된놈ㅍㅍㅍㅍㅍㅍㅍㅍ퓨ㅜ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6
이런금쪽같은글을전왜이제야발견한거죠???대박대박대박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빨리다봐야겟어요!!
11년 전
독자97
정주행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8
다시 정주행해요! ㅜㅜㅜㅜ대박ㅠㅜㅜㅜㅜㅡ 다시봐도좋앙‥ㅜㅜㅜ
11년 전
독자99
완젼대박 초대박 짱짱대박! 구독료가 아깝지않은글! 정주행하고 다시 뒤돌아오면서 댓글썻어요 잇힝 잘햇죠 하트하트 한방에 구독료내고 다봐서그런지 포인트가 마니즐엇네요......흑,....하지만 난 만족!!!자까님글에 완전만족!!!유후^£^
11년 전
독자100
김조닌 나쁜놈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할게여!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1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3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10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전체 인기글 l 안내
9/29 12:18 ~ 9/29 12: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