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맥거핀 전체글ll조회 1346l 2



















2008년 한국






[EXO/경수찬열세훈] 세기의 피터팬 Trailer | 인스티즈








"얼마 안남은 거 알지?"







 주위를 빠르게 훑던 세훈이가 다른 사람들은 못 들을만한 정도의 작은 목소리로 빠르게 말하는 것에 고개를 끄덕이고 쥐고 있던 컵 속의 파르르 떨리고 있는 물에 시선을 고정했다.






"2시 반쯤이랬으니까 슬슬 개성상회 앞에서 기다리면 돼."





무섭다. 만약 기저귀를 갓 뗀 어린아이였다면 분명 오줌을 질질 쌌을 정도로 두렵다. 차마 세훈이의 말에 답은 못하고 모질이처럼 고개만 느릿하게 끄덕이며 떨리는 손 덕에 파동이 좀처럼 멈추지 않는 물의 표면만 물끄러미 바라보는데 이런 나의 모습을 몇 시간, 아니 며칠전부터 가장 가까이서 봤던 세훈이가 이내 한숨을 작게 쉬고 컵을 붙잡은 내 손에 커다란 제 손을 겹친다.





"가서 어떤 모르는 새끼가 수작부리면 무조건 눈 뒤집고 침 질질 흘려."






"…장난할 기분 아냐."






"장난같냐? 뉴스보면 맨날 서울간 촌뜨기들 다 험한 짓 당하잖아. 인신매매도 장난아니라는데."







"야!"







"농담. 얼굴 봐라. 존나 탈북해서 김정일한테 총으로 명치뚫릴 일도 아닌데 왜 그렇게 벌벌 떨어."






곧 죽을 애처럼. 내가 애잔한건지 웃긴건지 내 손을 겹쳐 덮은 제 큰 손에 더욱 힘을 줘 컵이 안 떨리게 고정한 세훈이의 말에 천천히 세훈이로 시선을 옮겼다. …곧 죽을지도 모르잖아. 방울뱀이 꼬리를 흔들어도 이 소리보다는 아마 클거다. 작은 대답에 전혀 가볍지 않은 얼굴로 농담을 던진 세훈이의 눈썹이 볼썽사납게 사나워졌다.






"그런 말 함부로 하지 마. 죽는다니, 뭐니."






"진짜, 나 가면 너 바로 따라올거지? 응?"






"어. 너 딴 길로 샐지도 모르고 뭔 짓 당할지도 몰라서 직접 내가 봐야돼. 그러니까…"






그 눈 좀 어떻게 해봐. 새빨개서 내가 두 발 뻗고 잠이나 자겠냐.


입술을 깨물고 고개를 끄덕이며 지난 주 드디어 지옥을 탈출한다며 꼬까옷이라고 줬던 회색 후드티의 소매로 눈을 벅벅 닦았다. 제발 내 앞에 있는 오세훈의 지금 이 모습이 마지막이 되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며.
































[EXO/경수찬열세훈] 세기의 피터팬 Trailer | 인스티즈

세기의 피터팬 ; 신이 내린 황홀한 저주



















[EXO/경수찬열세훈] 세기의 피터팬 Trailer | 인스티즈





왜 빈궁은,




 지독한 외로움에 허덕이는 것은 나 혼자만이 아니었다. 세상 어느 곳에서도 이 궁만큼 자신의 한쪽 눈을 찾으러 평생을 헤엄치러 다니는 외눈박이 물고기마냥 어딘가 하나 결핍한, 고독한 사람들만이 가득한 곳은 없다. 




그대가 혼자라고 생각하는 겁니까.




끝이 올라가지 않은 말 한마디는 질문이라기 보다는 혼잣말에 가까워 그저 입을 다물고 묵묵히 치마에 새겨진 문양이 얼마나 세밀하고 정교한지, 침선장이 참으로 고생했겠다, 라는 생각 따위를 하며 침묵을 지켰다. …제 속이 문드러지는 꼴이 그리 재밌으십니까. 세자의 투정이라기 보다는 속상한 마음이 여실히 드러나는 작은 말에 답할 말이 없어 입술의 거스러미만 이로 뜯어내는데 적막만 흐르는 주위에 고개를 조심스럽게 드니 나를 원망스럽게 바라보는 커다란 눈이 보인다.




─내가 너를 천하에서 가장 강하고 행복한 여인으로 만들어주마!




피곤함에 붉게 충혈된 눈이 지난날의 패기롭고 깜찍하기 그지 없던 세손시절과 겹쳐 보여 입 안 여린살을 깨물며 세자의 손을 잡으려 손을 뻗은 순간 와락, 내 품에 안겨온 세자가 나를 터뜨리려는 건지 가득 힘주어 내 허리를 옭아맨다. 좋아, 좋아합니다. 보고 있어도 빈궁이 보고…싶습니다. 떨리는 음성에 울컥 울음이 차올라 괜한 달을 바라보며 어정쩡한 손으로 세자의 어깨를 어설프게 잡았다.














[EXO/경수찬열세훈] 세기의 피터팬 Trailer | 인스티즈






"…남자친구 있어요?"





네? 포스기에 오만원 지폐를 넣고 주섬주섬 동전과 만원짜리와 천원짜리 지폐를 꺼내 건네는데 들려온 말은 예상치 못한 말이라 순간 내가 잘못 들은 것 같아 다시 묻자 이리저리 눈을 굴린 남자가 머쓱하게 웃더니 혼자 으아아…, 하고 제 머리를 마구 헤집는다. 잔뜩 힘주어 세팅했을 머리일텐데 한순간에 까치집을 지은 머리에 옆에 있던 코디가 제 이마를 턱, 하고 손바닥으로 짚는 게 보인다.




"없는데요…."




남의 남자친구가 있는지는 왜 궁금한거지. 머리모양이 망가졌다는 얘기를 해주려다 물음에 답하는 게 먼저인 것 같아 작게 답을 하고 '지금 그쪽 머리 망가졌어요.'라고 말해주려는 찰나 동전과 지폐를 받아든 손이 바닥으로 추락한다. 짤짤거리며 떨어진 동전들이 바닥에 한가득 떨어진 것에 황당해 남자의 얼굴을 홱 쳐다보자 입술을 깨물고 환한 표정을 지은 남자가 행복해죽겠다는 표정으로 정말요? 하고 되묻는 것에 고개를 빠르게 끄덕이고는 바닥을 가리켰다. 손님, 돈 다 떨어졌는데요. 














[EXO/경수찬열세훈] 세기의 피터팬 Trailer | 인스티즈







"부친이 이 나라의 군주인 것은 같은데 누구는 능지처참당할 놈이란 소리나 듣고."





이럴때마다 나는 여기가 참 더럽다.


 예절이라고는 어디에 갖다버린건지 어감이 매우 더럽지만서도 세훈이의 말에 공감이 되어 고개를 작게 끄덕이는데 바로 옆에 있던 김상궁이 나를 도끼눈을 하고 홱 노려본다. …알았어. 공감 안해. 안한다고. 김상궁에게 고개를 여러번 끄덕이고 손사레를 치자 나를 못 미덥게 바라보며 세발자국 정도 물러선다. 이런 내 모습을 아는건지, 모르는건지 커다란 나무 위에 올라탄 세훈이가 넓은 연못을 한번 쳐다본다.





"…근데 거기서 내려와야 되지 않을까."






"빈궁마마도 내가 더러워?"





"안더러워. 네가 왜 더러워. 알았으니까 내려와. 저하가 보기라도 하시면…"





"보면."




"…어?"





"보면 뭐 어떻게 되는데. 형님은 내가 나무에 떨어져서 죽으면 오히려 좋아할걸."






무슨 말을 그렇게 하는건지 덤덤하게 내뱉는 말이 지나치게 자신을 깎아내리다 못해 짓밟는 말들이라 순간 벙쪄 답을 못하자 나를 곁눈질로 쳐다본 세훈이가 바람빠진 웃음소리를 낸다. 그런 표정 지을 거 없어. 원래, 내가 태어날 때부터 그랬으니까.







"…적어도 나한테는 안더러우니까 얼른 내려와. 진짜 다치면 어쩌려고 그래, 너."





"빈궁마마."





"어?"





"만약에 내가 세자가 된다면 빈궁마마는 내 부인이 되는 건가?"





"…어?"





내려오라는 나무는 안 내려오고 무슨 이런 고약한 말장난을 치는건지. 다시 또 벙쪄 위를 올려다보는데 어느 새 내게 시선을 고정한 세훈이가 피식 웃고는 나무에서 사뿐, 내려온다. 지금 내가 무슨 말을 들은거지…. 멍청하게 넋을 놓고 있는 내가 우스운건지 피식 웃은 세훈이가 다가와 내 어깨를 가벼운 손길로 토닥이고는 그대로 옆으로 나를 스쳐지나갔다. 무거운 얼굴로 농담이야, 라고 덧붙인 가벼운 말을 하며.











[EXO/경수찬열세훈] 세기의 피터팬 Trailer | 인스티즈




"그냥 좀 가끔 그런 시덥잖은 생각을 해."




무슨 말을 하려는건지 뜸들이는 태도가 마음에 안들어 먹고있던 설렁탕의 국물을 한 모금 마시고 숟가락을 탈탈 털어 다리를 달달 떨며 정신 사납게 구는 오세훈의 손등을 때리고 젓가락으로 석박지를 집는데 내가 때리던지 말던지 아랑곳않고 다리를 떠는 오세훈이 이제는 턱을 괴고 말을 잇는다.




"내가 너를 만나지 않았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




"개소리하지말고 다리 떨지마."





이게 대낮부터 술을 마셨나. 헛소리를 지껄이는 오세훈에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석박지를 입에 욱여넣는데 갑자기 사레가 들려 컥컥거리며 기침하자 오세훈이 대놓고 들으라는 듯 한숨을 내쉬고는 물잔에 물을 가득 따라 내밀더니 의자에서 일어나 긴 팔을 뻗어 내 등을 툭툭 두드린다. 컥컥, 네가 개소리해서, 그래. 눈꼬리에 맺힌 눈물을 닦으며 물을 벌컥벌컥마시자 오세훈이 휴지 두장을 뜯어 입을 닦으라며 내민다.




"아무래도 넌 나 안만났으면 이렇게 먹다 뒤지던가 했을거야."




휴지로 입술을 거칠게 닦으며 고약한 말버릇에 오세훈을 노려보자 피식웃으며 내 머리를 가득 헤집는다. 설렁탕이나 먹어라, 돼지야.















[EXO/경수찬열세훈] 세기의 피터팬 Trailer | 인스티즈






「나는 더 이상 네가 알던 어리고 나약한 세자빈이 아니다.」




 어리숙하고 덤벙거리는 줄만 알았는데 글씨는 꽤나 정갈하게 쓴다. 촛불 아래 일렁이는 하얀 한지에 적혀있는 글자들은 생각보다 간단했고 또 의외로 빼곡했다.




「나는 한 나라의 국모이고 지아비를 섬겨야 할 여인이다. 나는 이제 약하지 않고 네 도움도 필요로 하지 않을만큼 외롭지 않다.」




허, 경수의 헛웃음이 작게 울려퍼졌다. 무슨 심보로 이런 글을 쓴걸까, 도무지 알 수 없는 여인이다. 




─누가 괴물이라고 하더이까. 내 아주 혼쭐을 내 다시는 눈도 못 뜨고 온전한 사지로 못 돌아다니게 해주겠습니다.




「나는 어른이고 더 이상 괴물을 사랑하지 않는다.」




네가. 네가 내게 괴물이라고 한다. 군데군데 번져있는 붓글씨들 위로 경수의 눈물이 떨어져 한지 위로 진한 동그라미가 그려졌다.













[EXO/경수찬열세훈] 세기의 피터팬 Trailer | 인스티즈






"어른이…"




좋아하는 여자가 있냐고 묻자 한참을 뜸들이더니 입을 여는 도경수씨를 바라보는데 갑자기 머리가 지끈거려왔다. 한동안 없던 편두통이 다시 도진건지 말을 하던 경수씨에게 잠시만요, 하고는 급히 가방에서 아스피린 두 알을 꺼내 입에 털어넣고 찬물로 넘겨버리니 나를 바라보던 경수씨가 힘없이 웃었다.




"어른이 되지 않기로 약속한 사람이요."




"아, 되게 어렸을 때부터 좋아하셨나봐요."





뭐, 그런 셈이죠. 커피를 잘 즐기지 않는다던 경수씨는 형식상 시킨 에스프레소를 그대로 한 모금 들이켰다. …으, 쓸텐데. 저절로 인상이 찡그려지는데 내 혀까지 떫어지는 기분에 앞에 있는 카페라떼를 들이켰다.




"어, 잠시만요. 전화 좀…"




"여기서 하셔도 돼요."




시선을 내리까는 경수씨를 보며 어른이 되지 않기로 약속을 한 사람이기에는 지나치게 어른스럽다 생각을 하는데 개 짖는 소리로 벨소리를 설정해뒀던 터라 갑자기 클래식이 울려퍼지던 카페 내에 개 짖는 소리가 울려퍼졌다. 지나가던 알바생이 나를 쳐다보고 경수씨도 고갤 들어 날 바라보기에 파도가 밀려오 듯 덮쳐오는 민망함에 가방을 뒤져 핸드폰을 꺼내자 나를 반기는 것은 '오세훈' 세글자였다. 미친새끼…, 전화를 받으려 자리에서 일어서는 나를 제지한 경수씨에 말없이 고갤 끄덕이고 짧게 감사하다는 말을 붙이며 전화를 받자 이제 일어난건지 잔뜩 잠긴 세훈이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언제 나갔어?




"좀 전에. 야 나 밖이니까 전화 좀 끊어."




-지랄하네. 또 벨소리 개소리로 해뒀냐?




"…밥은 먹었어?"




-어. 넌 요리는 하지 마라.




"왜? 네가 한 그 쓰레기찌개보다야 훨씬 낫지."




기억조작에 이어 이제는 미각조작까지. 조만간 국정원 들어가겠네.


빈정거리는 목소리에 경수씨의 눈치를 재빨리 살피고 '하하, 밥 다 먹었으면 설거지 좀 해놔. 청소도.'라고 답하자 져주는 일 하나 없는 오세훈은 이미 다 해놨다며 깔끔한 척 떨지 말라고 비죽이기에 그대로 통화 종료버튼을 누르며 경수씨에게 어색한 웃음을 내보였다. 하하, 전화가 길어졌네요.





"그때나 지금이나 여전하네요."





"네?"




좀처럼 알아들을 수 없는 말에 네? 하며 묻자 아무것도 아니라며 웃은 경수씨가 에스프레소를 또 마신다. 와, 쓴 거 진짜 잘 마시네.
















 






























본격 헛소리

안녕하세요.. 어.. 인티 글 남기는 건 처음인데 글잡 매일 관음하다가 (두근)

글 제목처럼 세기의 피터팬이 제목이고 주 소재예요! 피터팬은 경수지만 세훈, 찬열, 경수 이 세 명 중심으로 돌아갈 예정이고 트레일러라 정확한 내용은 다 안 밝혔어요. 사실 민석이도 넣으려고 했는데 세명도 벅차기도 하고 이야기 구도는 세명으로 밖에 안 짜서..ㅠㅠ

시간이 나면 민석이도 넣어야져(야심) 반응연재라기에는 순전히 자기만족으로 글 쓰는 글순이라 시간 날때마다 틈틈이 글 쓰려고 해여

1편이 내일 나올지 내년에 나올지ㅎ는 아무도 몰라

그럼 저는 이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2.34
헐..헐....이런글짱좋아여...
9년 전
비회원2.34
살포시 추천누르고 가여
9년 전
독자1
헐 작가님 취저ㅜㅜㅜㅜ 진짜 좋아요 이런 분위기의 글ㅜㅜㅜ
작가님 그래도 내년은 아니돼요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 01.20 00:51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0 (백년만의 암호닉 모집!)678 꼬잉또오잉 01.20 00:18
방탄소년단 [김태형X박지민] 동갑내기 과외하기 0113 딕히즈 01.19 23:40
슈퍼주니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달아도 난모름 01.19 22:4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2 그냥하드한게땡.. 01.19 22:21
비정상회담 [줄로] Married with Children 07 30 파로크 01.19 22:07
비정상회담 [일레어] 내 아를 낳아도 1 39 01.19 21:40
비정상회담 [로른/장른/기요밀러] 태왕사신기 8 태왕사신기 01.19 21:33
엑소 [EXO/징어] 낮 과 밤 어떤하루 01.19 21:24
슈퍼주니어 [규현려욱] sugar sugar honey honey8 달아도 난모름 01.19 21:12
기타 요즘 말많은 여자 연예인 이모가 해주신얘기!! 44 라랑풍 01.19 20:32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1 고프다 01.19 19:49
엑소 [EXO/면도] From 1925 To 2015 <01> 레윤 01.19 19:17
엑소 [백도] 복숭아 수확 철1 룸스 01.19 18:51
소녀시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N 01.19 17:57
비정상회담 [타타] 4 about S 01.19 17:39
엑소 [EXO/경수찬열세훈] 세기의 피터팬 Trailer3 맥거핀 01.19 16: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태형] 방탄 김태형이랑 사귀는데.Facebook35 방탄짱친 01.19 16:18
엑소 [EXO/세준] 틀에 박힌 연애 012 텐돌프 01.19 15:51
빅스 [택엔] 1 3 5 7 9 (01) 10 상ㅌH 01.19 15:24
기타 [bl] 지옥 A 209 01.19 14:0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yahwa 01.19 13:1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 맛 좋은 열매 01.19 06:15
나인뮤지스 [문류] 두 발자국7 넛잡 01.19 05:48
아이콘 [iKON/바비아이] 슬리데린 커플 관찰기 下 (1)12 후일 01.19 03:14
레드벨벳 [레드벨벳/웬총] 신입사원을 괴롭히자 1 (부제:이사님과 아침을..?)3 승완이를개로피.. 01.19 02: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어부_정국의_월척_上.ricecake8 의식 01.19 02:09
추천 픽션 ✍️
by 고구마스틱
귀공자랑 폭군 보고 온 사람들이 보면 좋을 듯제목 그대로 귀공자에서 폭군으로“그림은 염병. 뒤지게도 못 그리네”벤치에 앉아서 풍경 그리고 있던 최국장 어깨를 툭 치고 옆에 앉는 폴.“그래도 저번보단 늘지 않았나”“지랄. 그거 갈매기냐?”최국장 그림 속 물 위에 떠다니는 뭔가를 보고 묻는..
by 한도윤
나는 병이 있다. 발병의 이유 혹은 실제로 학계에서 연구가 되는 병인지 모르겠는 병이 있다. 매일 안고 살아야 하는 병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나를 찾아올 수 있는 병이다. 고치는 방법을 스스로 연구해 봤지만 방법이 없었다. 병원에서는 일종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고 하지만 실제로 그런 건지..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도윤아…. 나 너무 아파. 도와줘.”슬이의 한 마디에 나는 기다리던 버스 대신 택시를 불러 슬이네 집으로 갔다. 슬이가 사는 오피스텔에 택시가 도착했을 무렵 슬이는 아픈 배를 쥐어 잡고 입구 앞 벤치에 쭈그려 앉아있었다. 나는 그런 그녀를 택시에 태워 가까운 응급실로 향했다. 택시에서 끙끙..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좋아했던 그녀 귀에 이어..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 그래서 오늘 술 먹는다고? " " 넹 오늘 동창회!! "오늘은 고등학교 동창회가 있는 날이다그래서 오빠한테 허락 받는 중..." 먹는건 좋은데, 취하면 내가 못 가잖아 그게 너무 걱정 되는데? " " 에이 조절 하면 돼죠~ " 아침부터 전화로 잔소리 폭탄 맞고 있다 " 취하면..
by 한도윤
2007년 3월 2일.2007년에 나는 열일곱이었다. 지금 보다는 더 탱탱하고 하얀 피부와 직모의 앞머리로 눈썹까지 덮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녔다. 그때도 키는 다른 애들보다 훌쩍 커 180이 넘었고 얼굴은 (유일하게) 지금과 똑같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웃상의 입꼬리를 가지고 있었다.주머니에는 항..
전체 인기글 l 안내
9/22 11:34 ~ 9/22 1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