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후 조각만이라능~ ㅋㅋㅋㅋㅋㅋㅋㅋ툭하면 공지옴;ㅣ 나도 할말을ㅇ잃음.. 엑소앨범에 할말을 잃음 두개에 29800... 차라리 삼만원이라해 200원 남으니까 더 계산이 안되잖아 200원!!!그 이배건!!! 거지도 안원하는 그 이백원!!! 돈없는팬은 웁니다 엉엉엉엉ㅇ
저번 공지 수정입니다.
1. 이제 도경수 관련 커플링을 한번 써보기로했습니다. 그러나 저번 독서실처럼 feat. 처럼 짧게 나올예정입니다. 변백현편 보셨죠? 겁나짧능 이게 글이냐능? 진짜 글이 잘써지는 날은 도경수 커플링 이름으로 오겠죠. 그런 날이 존재하긴 할까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클타 못써요. 근데 클타가 걸렸죠 이건뭐 두고두고 남길까 메일리에 몰래 보낼까 모르겠습니다.
2. 총수를 싫어하는 분들이 꽤나 많이 있었습니다. 백총, 슈총 외에 찬카세 라던가 그냥 찬백 루민 이라던가 . 총수말고 다르게 다시 글을 가지고 돌아올 수 도 있습니다. 맨날 쓰던 팬픽 가져오면 재미없잖아요. 꼭 보고싶은 커플링을 덧글로 남겨주세요.
3. 여수방바닥님과 몽몽몽님은 덧글로 암호닉과 이메일을 적어주세요, 이 공지이후 암호닉이 없으신 분들은 메일링이 불가능합니다. 워낙 읽으시는 비회원 분들이 많기에 회원전용으로 바꿀 생각은 없습니다. 암호닉 신청은 언젠가 돌아옵니다. 언젠가.
4. 연재여부관련입니다. 저는 이제 첫번째 선택을 앞두고있습니다. 제 인생에서는 첫번째 진로를 위한 선택이죠. 그로써 엑소가 컴백하지만 6월달부터는 일주일에 세번씩 연재가 느려질것 같습니다. 지금도 아슬아슬하게 올려지지만 그때는 어찌 변할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늦을뿐 연재는 끝내지 않습니다.
처음 .avi 시리즈로 시작해서 제 글을 읽어주시고, 이런 글에 암호닉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놈의 떡. 언젠간 달달한걸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안바라시나요? 괜찮아요 떡글들고 오면 되죠.
오늘은 불금아니겠습니까? ^^!
♥내사랑 암호닉 내가 워더하겠습니다 데헷 >_< ♥
청강이
내남자김성규
도토루
자판기
꾸물꾸물
독영수
딩굴
킁이
쿵니
삐융
플랑크톤회장
베라
초코타로
미엘르
젼
실삔
면킹
뀨우
곰돌이
모노
사탕
용용이
떡꼬치
수학
킬러
강물
치킨
방앗간
핫바
은팔찌
파닭
정한해
여수방바닥
준배
오이
똥꼬똥꼬체인지
하로로
*
쀼쮸쀼
여랴
경영인
준배
7층주민
크리스마스
오투
키옄
가란
개념원리
끙끙이
ㅎㅅㅎ
커피우유
메론바로
로맨스B
꼿감
니시키
향
하트
코난
설리
비다
외계인
삼삼
멍뭉이
루루
킁킁
지네
용마
새벽
매직
목열
숭늉
큥큥
유후
호구
사람
레나
와플
까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