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대에는 수지, 아이유와 같은 가수 겸 배우가 연예계를 휩쓸었다면 2020년대의 연예계는 김여주가 휩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고 오늘, 2030년 6월 29일, 김여주가 차기작 제작발표회에서
돌연 결혼발표를 했다.
연애를 하고있었는지도 몰랐는데 갑자기 3년 열애한 사람과 결혼한다며 결혼식 1주전 비공개 결혼 계획을 발표했다.
과연 비밀 속에 쌓인 그녀의 남편은 누구일까?
김여주 (2030년 기준 31세)
BTS ent. 소속 가수 겸 배우
2019년 12월 25일 데뷔. 당시 나이 20살
데뷔곡인 ‘Feel Special’로 단단히 얼굴 알린 후 데뷔 6개월만에 각종 음원차트, 음악방송 1위를 휩쓸었다.
데뷔 2년차, 연기에 발을 들였고, 단역부터 시작해 탄탄한 연기력 입증한 후 단숨에 주연까지 등극.
차기작 영화 개봉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 돌연 비공개 결혼 발표.
여주 지키려면 뭔들 못하겠어. 내가 사장인데.
후보 1. 김석진 (2030년 기준 35세)
BTS ent. 사장
원래 석진 또한 BTS ent. 소속 배우였다.
그러나 소속사 사장의 돌연 은퇴 후, 석진이 회사 사장 자리에 올랐다.
석진이 사장이 되자 BTS ent.는 여주의 1인 소속사가 되었다.
전직 배우이다보니 여주에게 항상 탄탄한 시나리오에 여주에게 찰떡같이 어울리는 역할들, 그리고 믿을만한 감독들의 작품만 넘겨주는 누구보다 여주를 아끼는 소속사 사장.
여주만 보면 사랑, 이별, 희망 이거저거 할거없이 곡이 5개는 그냥 떠올라. 뮤즈지 나한텐.
후보 2. 민윤기 (2030년 기준 34세)
BTS ent. 소속 음악 프로듀서
여주를 탑 아이돌로 만들어 준 프로듀서.
원래는 언더그라운드 프리랜서 프로듀서였는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돌연 BTS ent.와 전속 계약.
민윤기가 작곡한 곡은 언제나 차트 1위. 항상 여주에게 잘 어울리면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노래를 만들어낸다.
얼마전 해외 유명 아티스트에게서 수백만원에 곡 요청이 왔는데 자신은 여주만을 위해 작곡한다며 거절했는 소문이 있다.
내가 항상 네 뒤를 지킬텐데 뭐가 걱정이야. 나만 믿어.
후보 3. 김남준 (2030년 기준 33세)
BTS ent. 소속 여주 개인 매니저. 석진이 사장이 되며 영입된 매니저.
여주의 담당이 되기전에는 탑배우들만 담당했다고하는데
그래서인지 스케줄 관리, 안티 관련 법적조치 등등 팬들이 예민한 모든 부분을 척척 해결한다고.
여주가 유명한 이유 중 하나인 ‘김여주 여친짤’은 모두 남준에 의해 탄생.
여주의 습관, 아픔, 기쁨, 고민 등 모든 것을 알아주는 든든한 사람.
제가 잘한것보단 여주가 예뻐서 그렇죠. 화장을 해도 안해도 언제나 예뻐요 여주는.
후보 4. 정호석 (2030년 기준 33세)
HOPEfully 샵 원장 / 여주 전담 메이크업, 헤어 아티스트
개인 뷰티 샵 원장이지만 호석의 클라이언트는 오직 여주 한 명.
여주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쭉 함께한 메이크업, 헤어 아티스트.
여주가 데뷔곡때부터 주목받은 이유 중 8할이 바로 메이크업.
신인임에도 여주의 메이크업 방법이 뷰티 트렌트로 소개될 정도로 호석의 실력은 뛰어나다.
여주의 스케줄이 늘어나고, 호석이 샵 원장자리까지 올라가며 여주의 전담 아티스트로만 활동중.
저거 여주가 입으면 진짜 예쁘겠다…. 뭘 입어도 예쁘긴한데
후보 5. 박지민 (2030년 기준 32세)
BTS ent. 소속 여주 개인 스타일리스트
여주의 데뷔부터 함께했지만 당시에는 스타일리스트 팀 막내였다. 석진이 사장이 되며 혼자 여주의 전속 스타일리스트가 되었다.
매번 완판되는 여주의 무대의상, 드라마 속 코디는 모두 지민의 작품.
혼자라 조금 버겁긴하지만 무대에서, 화면에서 빛나는 여주의 모습을 보면 피로가 싹 가신다고.
여주의 sns에 올라가는 #여주의_오늘 (데일리룩)사진 담당이다.
형 저 배우 신인에 가수 출신 맞아? 눈빛이.... 묘해
후보 6. 김태형 (2030년 기준 32세)
BTS ent. 소속 보컬, 연기 선생님
전직 솔로가수 겸 배우.
5살이라는 나이부터 아역배우로 시작해 연예계에 빨리 실증을 느끼고 젊은 나이에 은퇴를 선언했다. 여주의 단역 데뷔작이었던 드라마가 태형에게는 은퇴작이었다.
드라마 촬영 중 딱 한번 마주친 10초 분량의 씬 촬영 때 본 여주의 눈빛에 푹 빠져 은퇴 후, 여주의 트레이너를 자처했다고.
여주의 무대에서, 촬영현장에서의 실수는 항상 칼같이 혼내서 여주에겐 살짝 무서운 사람이다.
지금 심장이 막 뛰는데 방금까지 운동해서 그런거겠죠?
후보 7. 전정국 (2030년 기준 28세)
BTS ent. 소속 여주의 전담 퍼스널 트레이너
축구 국가대표를 꿈꿨으나 부상으로 인해 꿈을 접게 되었고, 극심한 슬럼프 시기 여주를 보며 다시 희망을 가졌다고 한다.
다시 꾸준히 재활치료도 받고, 운동에 대한 공부도 한 결과 국가대표는 아니지만 트레이너가 되었고, 마침내 여주의 전담 트레이너가 된다.
정국의 눈에는 언제나 예쁘기만한 여주이지만 계속해서 체중감량을 하려는 여주의 모습을 보는게 안쓰럽기만하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인티에 글은 처음 써보네여....
프롤로근데도 구독료를 건 이유는 제 작품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는지 가늠을 해보고,,, 연재를 결정할까 해서였어요,,,,
제가 너무나도 갑자기 생각난 아이디어로 일단 프롤로그만 써본거라ㅠㅠㅠ 아직까진 이걸 완결낼 수 있을까 확신이없어서....
기대하시는 분들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꾸준히 연재하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ㅎㅎ
남주는 연재를 할 시 투표로 정할 예정이구요!! 꼭 이 글이 장편 연재가 되었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