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기밀 조직 EXO
SPOILER
2075년 대한민국 국가 기밀 조직 EXO 4기 조직원 명단
김민석
루한
크리스
김준면
레이
변백현
김종대
박찬열
도경수
타오
김종인
오세훈
이상 12명
"명단 다시 올려"
"여자, 힘들단거 아시지 않습니까, 이미 2기에서도.."
"내가 선택한 아이니까, 그리고 각하께서도 이미 알고계신다. 토달지말고 명단 다시 올려"
"....."
"다음은 내일 얘기하지"
'달칵'
[EXO/빙의글] 국가기밀조직 EXO
2040년 대한민국은 과학 기술의 발전으로 엄청난 기적을 보였다.
나라가 발전함에 따라 외교는 더욱 더 활발해졌고 세계를 향한 영향력 또한 어마어마 해졌다.
따라서 이전과 달리 국가 운영 방식에도 차이를 둘 필요가 있었다.
2045년을 기점으로 새로운 제도를 도입한 대한민국은 국가 운영을 성공적으로 끝마치자 이 획기적인 국가 운영 방식을 계속해서 이어가기로 한다.
그러나 이 운영 방식에는 큰 뒷 일이 하나 필요했다.
바로 빈 자리를 채우는일.
NCT(National Confidential Talented-person) 프로젝트
2038년, 줄기 세포 연구에 엄청난 기적을 일으킨 황진권 박사는 인간을 만들어내는데 성공한다.
국가에서는 그 사실을 국가 기밀로 숨긴 채 황 박사에게 끊임없이 지원한다.
황 박사는 마침내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고 한 가지 재능에 천재성을 보이는 인간을 만들어내는데 성공해낸다.
국가는 이 사실을 국민들과 전 세계에 비밀로 하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그 천재들을 완벽하게 세상에 내보이기 위해서는 '원래 자리'가 필요했다.
또 국가는 NCT의 뒤를 봐 줄 아이들을 원했다.
때문에 적합한 아이들을 찾기 위해 긴 시간동안 온 나라를 뒤져 12명의 아이들을 찾아낸다.
NCT는 그 아이들이 빠진 자리에 채워져 정상적인 가정의 아이들로 자라나 후에 천재성을 인정받고 각각의 재능을 국가 운영을 위해 쓰게 된다.
그리고 훈련 뒤 선발 된 12명의 아이들은 기밀 상황을 모르는 사람들 외에는 아무도 알 수 없는 곳에서 훈련받으며 자라게 된다.
임기는 10년, EXO는 천재들의 뒤를 봐주게 되고 임기는 똑같이 10년.
NCT들은 임기 후에도 죽을 때 까지 대접받으며 살 수 있지만 EXO 일원들의 행방은 기록되지 않아 알 수 없었다.
1기, 당시 국방부 장관이였던 김재환 장관은 1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명예롭게 사임한다.
현 국방부 장관 박대성 장관은 2055년 EXO 2기 활동 시작과 동시에 NCT프로젝트에 합류하게 된다.
성공적이었던 1기 활동에도 불구하고 박대성 장관은 아쉬웠던건지 2기 활동에 여자 일원을 합류시킬 것을 제안한다.
예상했던대로 반대 의견이 엄청났지만 박대성 장관은 끊임없이 자신의 의견을 주장했고 끝내 지지세력을 얻게 되 2기 활동에 1명의 여자 일원을 합류시키게 된다.
그러나 임기 3년째에 해외 행사 후 귀국하는 길에 습격받은 외교통상부 영재를 보호하지 못해 여자 일원은 EXO에서 버려지게 된다.
말이 버려졌다였지 죽임을 당한거나 다름 없었다.
박대성 장관은 2기 임기 후 3기 기간동안 여자 일원에 대해서는 한번도 언급하지 않았다.
자신의 섣부른 판단이 부른 위험에 스스로 어리석었다고 반성했다.
그런데 현재 4기 선발 시기가 다가오는 무렵 박대성 장관은 다시 한번 여자 일원에 대해 언급했다.
그것도 자신이 한참 전에 직접 선발했던 여자 일원을, 대통령 각하의 든든한 지지를 얻은채로 말이다.
벌써 EXO 4기 선발 시기가 다가왔다.
2075년부터 2085년까지 활동 할 EXO 명단이 국가 공식 문서로 올라왔다.
12명의 이름이 씌여져 있는 문서는 세단기로 빨려들어가 가늘게 잘려 쓰레기통에 처박혔다.
그리고 새로운 문서가 다시 작성됬다.
2075년 대한민국 국가 기밀 조직 EXO 4기 조직원 명단
김민석
루한
크리스
김준면
레이
변백현
김종대
박찬열
도경수
타오
김종인
오세훈
○○○
이상 13명
결국 질렀네요 |
이 글 왠지 굉장히 어두워보이져? 스포만이래요ㅋ 1편부터는 썰같은 느낌으로 좀 밝게갈거임묘!!! 준비기간부터 활동기간까지! 이건 그냥 세계관 같은? 그런거에여.. 제 거지같은 필력을 이해해주세요..이해안가도 이해가는척..ㅋㅋ.. 미래물이긴한데.....똥손으로 쓸 생각 하니 갑갑.. ㅎㅎ.....기대 ㄴㄴ해여
대책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좋다 조지ㄱ물좋다 막장ㅇ달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