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이가 너무 이뻐.. 토크쇼를 원하는 독자들이 많았는데.. 토크쇼를 한번 건들이면 6-5까지 갈거같아서..^^.. 이걸로 만족해줘♡ ※이제 신청글이 올라오지않는 이상 암호닉 안받아요! 이유는.. 암호닉분들께 외전을 드릴건데,언제 드릴지도 모르겠고ㅠㅠ 언제까지 이 곶손으로 암호닉을 거느리고싶지않아여.. 많을수록 외전이 많은분께 갈수록, 전 부끄럽쟈나여☞☜ 이쁜 암호닉들! 오피스 잡초 여세훈 더기 넥타 피자 여랴 두루미 김자베 슈니 태양 또이 동글이 치케! 노랑 요플레 대다나다 모공 사과 삉삉이 비회원 독자 암호닉! 베지밀 [EXO/징어] 연예계 하나뿐인 비글라인 06 (부제: 쉬어가는 잡지 부록 무삭제판.) 헐 징어등ㄹ아대박이야 어떤 ㅅㅅ이 쎄씨 해킹해서 요번 엑소 무삭제판 인터뷰 가져옴ㅋ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징어언니ㅋㅋㅋㅋㅋㅋㅋ 음성지원된다ㅋㅋㅋㅋ 내가 이 언니때문에 영화만 몇편 보냐ㅠㅠㅠ 쨋든 무삭제판(10ㅍ) ceci:네 안녕하세요, 요즘 한창 인기몰이중이신 엑소와 오징어양을 함께 모셔봤습니다! 엑소:네~위아원! 안녕하세요, 엑소입니다! 오징어:안녕하세요~ ceci: 이렇게 함께 인터뷰하신적은 있으세요? 수호:음.. 방송은 한번했는데, 이렇게 인터뷰를 하는건 저희도, 징어도 처음이네요. ceci:방송이요? D.O:네, 이번에 저희가 m-n**에서 스페셜 다큐를 찍었습니다. 첸:7월17일 오후 8시! ceci:꼭 챙겨봐야겠네요! 찬열:혹시,저희팬이세요? ceci:아니요(웃음),제가 오징어양을 참 좋아합니다. 오징어:하하,감사합니다! ceci:혹시 비글라인이라는 명칭을 아세요? 오징어:네, 저와 엑소멤버들을 합쳐서 부르는거? 그 정도..? 첸:아~왜 비글인데! ceci:혹시, 기존 연예인들 모임처럼 만나시는건지.. 찬열:아직은 아니에요(웃음) 저희는 모임이라 할 수 없죠.그냥 저희 멤버와 징어 한명만 만나는것이기때문에 모임이라하기에는 너무 거창하죠? 그저 친하니까 오빠동생으로 꾸준히 만난거지, 딱히 모임이라.. 만들어지면 좋겠습니다,네. 오징어:아(웃음)뭐야.. 백현:징어야,징어야. 우리도 모임 만들까? 오징어:마음대로하든지. ceci:하하,그럼 이 기회에 모임으로 발전하시는건 어때요? 수호:저희야 요즘 가장 인기있는 배우 징어랑 할수있으니 거절은 안합니다. 시우민:좋죠, 징어는 어때? 오징어:상관,없다구. ceci:그럼 모임이름은 어떤걸로?! 세훈:어째 기자분이 더 신나셨어요(웃음) ceci:제가 여러분 만나려고,인터뷰까지 자청했으니까요! 타오:근데여..비글이라는게..앙조훈거..아니야?.. 오징어:3대 지랄견. D.O,KRIS:씁,징어 입 압수 오징어:아-왜! 맞잖아! D.O:지랄견이뭐야 지랄견이- 오징어:힝..너무해. 카이:이거 편집해주세요! 꼭! ceci:하하..^^;정말 거침없는 입담이셔요! 오징어:아..에..예..감사합니다.. ceci:그래서,결론적으로..모임의 이름은..? 레이:치유? 루한:너 그거 언제까지 우려먹을래? 레이:....치유치유치유 오징어: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내가 이렇게 자음이 나와야겠어? 아.진짜! 수호:징어야,너는 뭐로했으면 좋겠어? 오징어:이럴때만 나야? 아씨.. D.O:여자가 너뿐이잖아, 예쁜걸로 어디 한번 지어봐. 오징어:난, 비글라인 좋은데? 이미 익숙해졌고 무엇보다,엑소팬들이 지어준거잖아. 난 만족해 찬열:그럼 애기말대로 비글라인으로 결정~ 오징어:그놈의 애기! 그만하라고! 세훈:아-종인이형,쟤 시끄러워 카이:.... ceci: 하하^^;;; 비글라인,네. 잘 어울려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엑소와 오징어양을 파도록하겠습니다! ceci:sns로 엑소와 징어양이 인터뷰를 한다고 하니까,반응이 폭발적이였어요. 쎄씨이래로 사상 최다수의 질문들이여서, 골라내는게 정말 힘들었어요. 가장 많이 하는 질문들과 저희측에서 궁금한걸 질문하겠습니다. 일단, 징어양. 매번 sns를 통해 답을 다 해주신다고 들었어요. 이유는? 오징어:딱히..이유느.. 세훈:스케쥴이없어서,시간이 남아서,연락할 상대가 없어서. 오징어:정답! 은 무슨! 아 진짜,닥쳐봐 좀 카이:이것도 편집..해주세요.. 루한:오징어,입 압수 오징어:아 진짜 오세밥부터 처리하고해 짜증나! 레이:세훈이 입 봉쇄! 오징어:그래.그래야지. ceci:저.. 오징어:기다려봐여!지금 대답할게요! 음,가장 큰 이유는 멘션을 보내주시는 분들 대부분이 엑소팬층이세요. 어,만약 오빠들이 sns를했으면,답을 안했을텐데 안하니까, 제가 대신 해드리는거죠. 엑소랑 팬분들이랑 연락할수있는 방법이없는거에요,그래서 그냥.. 아니,근데 답을 날리면서 음, 굉장히 재밌는 드립들이 넘쳐나요. 그래서 하다보니까 재밌어가지고..계속 하게되요. 시간도 빨리 지나가고~ 카이:우리도 sns나 시작할까? 오징어:그 얘기 벌써 몇번째인줄 알아? 할 마음 없으면 꺼내지마. 카이:응.. 수호:하하하. 징어가 고생이 많아. ceci:오징어양의 팬들 70%는 엑소를 좋아하는게 사실입니까? 오징어:사실이라기보단, 엑소팬들이랑 저랑 멘션을 자주하다보니까. 자연스럽게 된거에요. 세훈:저희 질문은 없어요? ceci:있죠^^; 평소 징어양이 욕을 많이 한다는건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있습니다. 엑소분들은 징어양이 욕할때마다 어떤행동을 취하시는지 D.O:아까도 봤듯이,징어 입술 잡아요. 세훈이랑 징어가 나이차가 제일 안나다보니까 서로 싸우는 일이 많은데, 그때마다 징어가 욕하면 근처에 있는 멤버들이 징어 입 잡으면서,압수라고 말하죠. 오징어:진짜 짜증나여. 시우민:까분다,오징어? 오징어:아,오빠! ceci:여기서 징어양이랑 가장 친한 멤버는 누구에요? 일동:저요!!!!!! 오징어:아,오세훈 진짜 뻔뻔해. 세훈:뭐-뭐- ceci:다 친해요? 그럼 징어양의 말을 들어볼까요? 오징어:들을것도없어요 일단 꼴찌는 오세훈이거든요. 세훈:야!!!!!! 타오:세훙..입 압쑤..! 레이:징어 입도 압쑤! ceci:하하.이러고 있으니까 젊어지는거같네요. 징어양,만약 멤버들이 남자친구였으면 누굴 택했어요? 오징어:준면오빠요. 찬열,백현:아.왜 고민도 안하고 바로 나오는데 D.O:징어,너.. 오징어:아,이유는 들어보고 말하지? 수호:하하하^^ ceci:이유는? 오징어:아실분은 다 알죠,준면오빠는 현부에요, 진짜. 쇼핑도 같이 가주고,만날때마다 뭐 사주고. 진짜.. 너무 좋은 오빠에요! 수호:하하..^^하... ceci:아,그렇군요? 수호군은 징어양 같은 여자가 고백하면 받아줄겁니까? 수호:징어 얼굴에 밥만 덜 먹는다면요~ 오징어:아!오빠까지 왜그래! 수호:물론 징어면 받아주지~ 세훈:거짓말 KRIS:세훈.압수. ceci:네, 남은 인터뷰는 정말 많은데요. 이 인터뷰는 잡지에 실릴거고.아! 물론 아까꺼는 편집.. 카이:감사합니다. ceci:남은 인터뷰들은 외전에 들어가니, 항상 ceci를 구독해주신 분들께만 돌아갑니다. 오늘,인터뷰 수고해주셔서,감사합니다. 즐거웠어요! 일동:저희두요. 익인1 헐뭐야ㅋㅋㅋㅋㅋㅋ910이다지짜ㅋㅋㅋㅋ 익인2 난왜때문에구독하는징이아님..? 아..언니.. 떠나보내서 미안해요.. 익인3 헐 ㅅㅅ인데..고맙다 익인4 222 익인5 윗댓격공 이렇게 독방의 춰럭글이 되버린 미공개 쎄씨인터뷰..^^ 토크쇼..ㅎㅎ대리만족어때징어들 +)♥ ??!?!!?! 춰뤅글됬어여.... 진짜 초록글이됬어여...ㅠㅠ 나징 우럭..ㅠㅠㅠㅠㅠ 이 영광을 포인트 내주고 봐주시는 분들과 제 암호닉 여러분께 받쳐요ㅠ♥ㅠ EXO 사랑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