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암호닉들!
오피스
잡초
여세훈
더기
넥타
피자
여랴
두루미
김자베
슈니
태양
또이
동글이
치케!
노랑
요플레
대다나다
모공
사과
삉삉이
비회원 독자 암호닉!
베지밀
신청은 아랫글!, 6시이후엔 정리해서 쓸게요~
[EXO/징어] 연예계 하나뿐인 비글라인 09 (부제: 배우 생일 조공이 아이돌을 뛰어 넘어서.)
6,7편 초록글 감사합니다! 6편은 인터뷰형식이라 저도 쓰는 내내 즐거웠어요! 물론,모바일로 써서.. 7편은 제 기분도 꽁깃할때 쓴거라..ㅠㅠ 원래 이 썰 자체가 초록글에 올라갈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이틀 연속 초록글에 가게해주셔서 감사하고,우울한 썰도 초록글에 가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험이 내일 끝나니까, 앞으로 더 자주 뵈는 쓰니가 될게여!!!s2 초록글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너징은 2월에 태어났어. 18번째 생일은 엑소와 함께하는 첫생일이야. 작년 17번째 생일에 너징은 당시 드라마촬영을 함께 하는 선배배우들과,촬영팀이 함께 해줬어. 근데 요번 생일은 좀 달라.
아침에 일어나 기지개를 펴고 씻는 너징이야. 요새 밤새 드라마 촬영을 해서 늦게들어오는 너징은 시간개념이없어. 요번달이 1월인지 12월인지. 그냥 딱 아는건, 엑소가 컴백을 안하고 있다는거뿐이야. 씻고 머리 말리고, 트레이닝복으로 갈아입은 너징은 아침 조깅을 나가려고 문고리를 잡아당겨.
"ㅇ,어..?어..아..아,안녕하세요..?"
문을 열자 보이는건, 저번에 몇번 본적있는 엑소 팬분들 이셨어.
"안녕하세요,아! 징어야! 생일축하해~"
"생일..아! 감사합니다! 그거 말해주시려고, 여기까지 들러주신거에요? 감사합니다ㅠㅠ"
"으,귀여워! 징어야, 언니들이 징어 생일이여서 선물을 준비했어!"
"선물..이여?"
"응! 가져오자!"
"..??"
갑자기 그 말을 하곤 여러명의 언니들이 계단쪽으로 뛰어가. 너징은 그저 쳐다보고있어. 슬쩍보니 굉장히 큰 상자와 작은 상자들 몇 십개가 너징한테 오고있어.
"억! 이게 뭐에요?"
"한달전부터, 우리가 징어한테 생일선물 주려고,모아온거야! 이 책은,우리 한명한명이 너 주려고 만든 징어포토북이고! 이 책은 징어 생일이라구 팬들이 쓴 편지, 또 이 책은 너 생일이라고 돈 입금해준 사람들 명단!"
"원래 명단은 좀 그랬는데,팬들이 원하셔서..ㅎㅎ 그리고 이 상자들은 다~ 너 생일선물이야! 우리가 모인 돈으로 산거랑, 징어한테 개인적으로 온 선물들이야."
"ㅇ,우와... 감사합니다..진짜ㅠㅠ.. 안에 들어와서 뭐라도 드실래요..ㅠㅠ?"
"아ㅋㅋ진짜!! 괜찮아! 사생활을 침해 할수는없지! 아..이거 다 못들을려나..? 도와줄까?"
"거절은안해요! 정말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결국 상자를 다 들여보내주고 차 한잔씩 대접해주는 너징이야. 그러다가 한시간정도 수다를떨어. 해봤자 엑소얘기였지만. 언니팬들은 다 엑소팬이였어. 엑소팬 몇명이서 총대를 메고 너징한테 조공을 해주려고 한달 전부터 돈을 모았다고해. 생각보다 많이 모인 돈 덕분에 선물이 많아졌다고,자신들도 이렇게 큰 돈이 올줄은 상상도 못했다고,엑소한테 해준것보다 더 해준거같다며 서로 깔깔웃어. 너징은 정말 감사해.
"언니들..정말 고마워요..!"
수다를 다 떨고 팬들은 나가셨어. 그 분들 트위터는 이미 폭주야. 너징네 집에가서 수다떤거 너무 재밌다고 트윗을 올렸더니 다른 팬분들이 부럽다며,알티하고 멘션하고.. 너징 인기 진짜..bb
너징은 이제 선물상자 하나하나 열어보기 시작해. 처음 연 상자에서는 사과패드가있었어. 케이스도. 케이스는 자체제작이였는지 너징이름이 영어로 두껍게 음각되있었어.
"어..이거 비싼데.."
바로 사과패드로 sns를 하는 너징이야.
오징어>여러분..사과패드 감사드려요ㅠㅠ 이제 이걸로 이쁜 사진만 찍고 좋은 노래만 듣고 할게요~♡
멘션이 폭주하는걸 뒤로 넘기고 상자를 다시 뜯는 너징이야. 두번째 상자에서는 후원증명서가 나왔어. 평소 너징도 엑소처럼 팔찌를 많이해. 위안부팔찌,결식아동팔찌등등. 그래서 너징은 개념배우라는 호칭을 들어. 후원증명서에는 너징 이름으로 500만원이 기부되었어. 굉장히 큰돈에 너징은 입을 다물지못해. 진짜 멋있는 언니들이라고 생각하는 너징이야. 작은 상자들은 대부분 개인적으로 주는 선물이였는지,편지,옷.악세사리,모자 가 많았어. 무거운 상자는 너징 포토북이 아닌 아까왔던 팬분들이 하는 홈의 포토북들이였어. 많은 홈이 참여했는지,포토북이 몇십권이였어. 차곡차곡 책장에 넣어두는 너징이야. 이외에도 핸드폰에 티비,비싼 시계,가방 등. 진짜 가지각색의 선물들이였어.
>애기♡♡ 생일축하해~♥
>징어야 생일축하해!!!!
>생축ㅊㅋ
>우리 징어가 이제 고3이야ㅠㅠ
>우울한 소리하지말고,하하 징어 생일축하해!
>징어생일축하해
>우리 징어♡♡♡ 해피버스데이!!!!!
이당시 너징은 k오빠들과 종대만 알고있어서 m오빠들이랑 연락은 ㄴㄴ였어.
-감사ㅠㅠ♡
-아 그보다ㅜㅠㅠ오빠팬들체고시다..bb
-(사진)
-(사진)
7명은 너징이 받은 조공에 깜짝놀라. 자신들의 준비한 선물은 뒤로숨켜. 결국 아직까지 주지못해버린 선물이야. 그때 엑소는 7명 다 공백기여서 돈이 별로 없었거든. 7명들이 겨우겨우 모아 산 건 시계였어. 명품ㅇㅇ. 명품 시계+비타민C 근데 받은것중 더 비싼시계가잉네?.. 그거 고장나면 줘야겠다 했던 엑소야. 아직까지 그 선물은 엑소숙소에 준면이 상자에 예쁘게 보관되있어^^!
모바일로 '브금은 내가 듣고싶어성 분량은 보통인데..옆으로 길게 늘어지는 부연설명이 많아서 짧아보잉...ㅠㅠ..그럴거라고믿으세여! 이걸 왜썻는지 주제파악이..안가!!!
+♥
9화 초록글 감사합니다! 9-11시 사이에 또 한편이 올라올거에요!
안보이시는 분들이 있으시다길래ㅠㅠㅠ
수정했습니다.아직도 안보이는지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