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표
2010 년- 소규모의 운석군이 지구와 충돌. 5대양 6대주의 파괴. 20억의 인구 사망. 지형 변화로 인한 지도. 동. 남. 서. 북 네 구역으로 재 편성.
2012 년- 서부. 이상현상으로 인해 시체가 되 살아남. 전 세계에 걸쳐 이상현상으로 인해 동.식물이 괴물로 탈바꿈함. 이를 몬스터(Monster)라 명명함.
2014 년- 북부. 2차 운석 충돌. 운석 충돌 진원지 사방 10KM에 걸쳐 영구동토 형성. 남부. 해안 지역 생태계가 퇴화함.
2015 년- 동부 이능력자 테러리스트 집단. 동부 제 13구획 점령 및 테러. 무정부 상태 발발.
2016 년- 운석 충돌의 영향으로 발생한 이능력자. 6백만 명으로 추정됨.
2018 년- 중앙정부 설립. 이능력자 관리국 설립.
2020 년- 서부. 몬스터의 침입으로 인한 41~53 구획 배리어 소실. 사망자 12만명 추정.
2024 년- 북부. 영구동토 확장. 32구획 주민 대피.
2027 년- 서부. 4만 마리의 좀비(Zombie)가 배리어에 침입. 서부. 최강의 능력자 킨케이드(Kincaid) 파견. 사건 해결.
2032 년- 동부. 이능력자 테러리스트 집단. 지하드(Jihad)의 32구획 연소사건. 생존자 32명. 사망자 32만 명.
이능력자는 운석 충돌 이후 이상현상으로 발생한 초능력자를 일컫습니다.
이들 이능력자는 크게 세 부분으로 구분됩니다.
화신계(化神界)- 고대의 신. 영웅의 환생이나 능력을 얻게 된 자.
이능계(異能界)- 물리법칙으로 설명할 수 없는 초능력을 구사하는 자.
초인계(超人界)-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은 신체능력. 혹은 특정 신체 부위의 변이를 일으킨 자.
운석 충돌로 인해 발생한 이능력자는 현재 6백만명에 달합니다.
옴니버스 식 장편 소설. 이터널 메모리는 동 남 서 북 네 구역을 대표했던 영웅들의 일대기를 그린 근 미래 어반 판타지 소설입니다.
여러분께서 보시고 계시는 이야기는 그 중 1부인 '환웅천강기(桓雄天降記)-가제' 입니다. 이야기의 주인공인 현성은 동부에 거주중입니다.
2부-커맨더(Commander)는 2010년 운석 충돌에서 생존한 군인 킨케이드(Kincaid)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3부-영구동토(Permafrost)의 주인공인 아일란(Ahilran)은 영구동토를 개척하는 이야기를 쓸 생각입니다.
4부-낙원: 잃어버린 빛(Paradise: The Lost Light)의 주인공인 아이린(Irene)이 남부의 생태계를 되살리는 스토리입니다.
1년 전 부터 구상하고 습작을 반복해, 현재 2부. 커맨더를 쓰고 있는 중입니다. 1부는 매주 금요일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아. 캐릭터 신청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