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형제들을 고발합니다 00
(부제 : 소개합니다)
아.. 씨.. 아직도 화나 뒤지겄네 시벌..
아, 미안. 시작부터 욕을 썼네..
제대로 인사해볼게! 차분하게 마음을 가다듬고.. 라마즈 호흡법을 하며.. 후..하.. 후...시벌...
어익후.. 진짜 미안..
진짜 제대로 인사할게! 안녕?!!! 반가워! 난 남자형제들만 4명이 있는 평범한 여자닝겐이야.
위로 2명. 쌍둥이하나. 아래것 하나. 이렇게 4명으로 나까지 합쳐 총 5명의 형제들로 이루어져 있지.
하나만 낳아서 잘 기르자는 대한민국 미래에 무책임한 정책에 반기를 든 우리 엄마와 아빠는 무려 5명이나 낳으셨어.
이것에는 꽤나 깊은 역사가 존재하고 있지.
엄마는 그때 당시 여대 퀸카셨대. 몰라, 들은 말이야. 실제로 이쁘긴 하셔.
그리고 아빠는 공대 킹카셨데. 솔직히 아빠는 누가봐도 인정할 만큼 잘생겼어.
아무튼 아빠가 엄마한테 반해서 연애 6개월만에 결혼을 하셨지.
아빠는 엄마를 닮은 딸을 낳길 원하셨어. 근데 첫째는 알다시피 아들이야.
아들로 만족하는 엄마를 설득해 둘째를 가져. 벗 둘째도 아들.
역시나 엄마를 간곡히 설득해 셋째를 가져. 근데 쌍둥이라네? 와우 드디어 딸이 나왔지만 난 아빠를 더 닮았어^^
그래서 아빠는 마지막이라는 계약서(아직도 있음)까지 써가며 엄마를 설득했고 결국은 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우리아빠의 자식농사는 끝이났지. 하지만 둘째가 엄마를 닮아서 아빠는 그걸로 만족해.
벗 그래도 여자인 나를 더 좋아한다는 거^^
아, 뭐.. 내가 이거 시작할때 존나 화가 났었잖아?
그게 실은 이 남자형제놈의 새끼들 때문이거든. 일단 이 새끼들을 간단히 소개해볼게.
#가족
이름(나이/직업/특징)
첫째. 김민석(27세/카페사장/다혈질)
지금 아마 잘생겼다 그러겠지? 그래 잘생겼겠지. 부모님의 외모가 출중하시니까. 근데 또라이야.
이새끼가 다혈질이라서 지 기분나쁘면 존나 화내고 지 기분 좋으면 존나 잘해줘
근데 그 타이밍 맞추기가 진짜 개같아. 무슨, 기분 좋아보이길래 장난치면 정색하고 욕을 하고..
기분 안좋아보여서 피해가려 하면 지가 다가와서 부둥거리고..
아무튼 그런 놈이야..
둘째. 김준면(24세/대학생/동생더쿠)
우리 형제 중 비주얼 1위를 기록하고 계시는 분으로, 동생더쿠라고 할 수 있어.
지 아래것들. 그 중에서도 특히 나는 애기야. 이제 막 기어다니는 애기. 이게 뭔지 알아? 뭣도 못하게 해.
형빠 나 좀 늦어. 안돼^^ 형빠 나 요앞 가게 좀 다녀온다. 안돼^^ 형빠 나도 자전거어어어!!!! 안돼^^ 형빠 설거지 내가 해? 응^^ .....시벌..?
웃으며 지 할 말 다하고 지는 할 거 다하고 다하는 놈..ㅅㅂ..
아 형빠가 뭐게? 난 안알려줘야지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면 다음화에 알려줄게. 숙제야 알아맞춰봐^0^
셋째. 김종대(20세/대학생/운명공동체)
나랑 쌍둥이야. 근데 이란성이라서 막 닮았다는 느낌은 없어. 다들 내가 저새끼랑 쌍둥이라 하면 존나 놀래. 왜냐? 왜 놀라냐?
음, 그나마 좀 착한 아이야. 근데 나랑 떨어지려 하지않아. 고로 나님덕후라 할 수 있지. 이 새끼도 웃으면서 할 말 다함.
저번에 업었을 때랑 느낌이 좀 달라:] 너 아까도 먹었잖아:] 더 떨어질 점수가 있었나보네?:]
시벌 김종대 죽이고 나도 죽겠습니다. 쌍둥이는 운명공동체^0^
넷째. 나(20세/대학생/그냥나)
딱히 설명할 건 없네.. 음.. 아. 그 왜 가끔 형제들한테 묻잖아.
나는 어떤 사람같아?
그럴때마다 들리는 말들을 종합해 볼게.
우선 나는 다혈질이래. 김민석 빼닮았대. 시벌 차라리 쌍욕을 해줘..
입이 거칠대. 이건 인정해. 근데 형제들 말하는 거 듣다가 내 말 들으면 세상 어디에도 없는 평화주의자.
나를 괴롭게 하면서까지 남을 괴롭힌데. ㅇㅇ..이건 완전 인정. 재밌잖아^0^
이 외에도 되게 욕같은 말들이 많았는데 이것들은 빼먹지 않고 나왔던 것 같아.
다섯째. 김종인(19세/고3/잠도리)
고삼도 직업인듯.. 고삼부심이 지랄났어.
아, 사진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으로 올려봤어. 왜냐면 저때가 쟤 인생 중 눈이 가장 크게 나온 사진이거든.
항상 졸린눈으로 항상 졸려하며 다녀. 그러다가 길거리에서 잠들듯.. 아마 요단강에 발 담그며 깨어날거야.
이 새끼가 그나마 눈뜨고 있을 때가 일형빠나 지친구랑 합심해서 나 놀릴때, 밥먹을 때, 잘 때.
시벌 잠 좋아하는 새끼가 잘 때 눈뜨고 잘게 뭐람;
이것들이 내 형제 다 이긴 한데.. 집에 몇 더 있어. 그새끼들 소개하기 앞서서 왜 더 있는지 알려줄게.
우리집이 현재 엄마랑 아빠가 안계셔.
무슨, 하던 일이 잘되서 해외에 입지를 다지러.. 간다고 했던가..? 몰라. 원래 우리도 바리바리 싸들고 가려고 했는데,
우리 형제들은 단호했지.
"아니요. 다녀오세요."
아무튼 그래서 지금 우리들끼리 살고 있단 말이야. 그래서 우리집은 친구들의 아지트야.
#친구들
집에 있을 확률-이름(나이/직업/특징)
99.99%-변백현(20세/대학생/지박령)
아니 무슨 내 형제들이랑 나보다 더 친한 것 같아..ㄷㄷㄷ
이 새끼가 집에 없잖아? 그럼 왜 없냐고 물어볼 정도로 우리집 지박령이야. 억울할 것도 없으면서 왜 우리집에서 떠나질 않는거니?
그래도 또 없으면 안되는게 이새끼가 게임폐인이란 말이야? 근데 김종인도 고3인 척 지랄떠는 폐인이야. 근데 변백현 놈이 더 폐인이야.
결론은 이 새끼 아이템으로 김종인 컨트롤이 가능함. 내 주둥이로 말하기 좀 그렇지만 변백 이 새끼가 나님덕후거든^^
78%-도경수(20세/대학생/엄마가여기에)
우리집 공식 사랑둥이야. 엄마와 아빠가 집 떠난지 어언 4년..
일형빠는 빵만 잘굽고 이형빤 요리만 못하고 김종대는 요리도 못하고 김종인..
이새끼는 그냥 똥 잘 먹고 밥 잘 싸면 그만이지. 안 그래?^0^ 왜? 뭐가 이상해? 난 모르겠네하하하
무튼 이렇게 우리집엔 요리잘하는 애가 1도 없는데 경수가 잘해^^
경수네 아빠가 요리사고 어머니가 그의 보조셔서 걍 그 피가 고대로 내려왔나봐..
그래서 경수는 항상 우리 형제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따뜻한 사랑둥이야.
78%-박찬열(20세/대학생/부자)
얜 부자야. 우리 나이 치고..? 고3 수능 끝나자마자 알바를 주구장창하더니
지금 알바 그만두고 겁나 호화로운 삶을 살고 있어.존나부럽다희밤..
다만 그래서 방학때든 뭐든 우리집엘 자주 안왔어서 우리형제들을 어색해하는 감이 없지 않아 있어.
내 형제놈들이 존나 눈치가 없어서 백현이 대하듯 대한다는게 문제일뿐..
그 어색한 게 진짜 오글거리고 싫은데 당사자인 찬열이를 보면 즐거워. 아주 행복해^0^
82%-오세훈(19세/고등학생/여자부자)
얘는 여자복이 타고 났나봐. 누나도 있고 여동생도 있고
주위에 여사친도 많고 아는 여자후배며 여자선배며.. 심지어 고모랑 이모도 많은 놈이야.
근데 지 말로는 그 중에서 내가 가장 좋데. 김종인보다 머스마같아서. 고맙다씺.세훈앟ㅎㅎ
나도 너가 좋아. 우리집에 살고 있는 김종인보다 너가 더 모지라서^^
아무튼 이들과 지내온 지난 시간과, 현재 겪고 있는 순간과, 앞으로 닥쳐올 재앙을 여러분들께 고발해볼까 해.
그냥.. 아 이년..이렇게 안타깝고 탄식할 삶을 살며 버티고 있구나.. 라며 봐주길 바라..
그럼 1화로 보자. 내가 살아있다면..ㅎㅎ
하이!!! |
안녕하세요?! 왔습니다!!!! 제가 1화도 썼거든요? 여태까지 나온 여주인공 성격 중 저랑 가장 많이 닮은 것 같..ㅎㅎㅎㅎ 좋은걸까 모르겠네요..ㅎ 아! 저 다음주 내내 놀러가요! 아마도 월요일날 가서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올 것 같아요..! 그때 동안.. 어찌해야하나.. 고민이네요..ㅎ
+드라마 보고 와서 댓글달아드려야지><
암호닉 받아요! 이것 역시 텍파를 만들려면 만들것이기 때문에 암호닉 신청하시면 후회하실 일은 없을 겁니다! 겁먹지 말고 다가와주세요! 안물어요..!ㅎ 처음오신 분들은 [제로콜라] 이런식으로 신청해주시고 원래 암호닉이신 분들은 자연스럽게 다가와주세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