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갤쓰리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변우석 이동욱 샤이니
갤쓰리 전체글ll조회 478l
생방송 준비로 정신없는 하루였다. 힘들기는 하지만 열심히 응원해주는 팬들얼굴을 보니 이정도 무대는 몇번은 더 할수 있을것만 같았다. 내가 힘이나는 이유는 한가지가 더있었다. 항상 매일 날 찾아와 응원해주는 수연선배 덕분이였다. 

 

 

 

 

 

보미야!! 나왔어 역시 이쁘더라 춤도 잘추고 

 

 

 

 

 

수연언니 또 먹을거 사왔어? 나 다이어트 중인데 힝.. 

 

 

 

 

 

수연언니는 처음 몰라요로 활동 했을때 음악방송 끝나고 대선배이니 만큼 구십도 인사를 하다가 수연언니가 어느날 부끄러워하며 번호를 달라고 하시길래 바로 넙죽 드렸더니 그 이후로부터 에이핑크 무대는 거의 안빠지고 찾아와서 구경을 하기 시작했었다. 팬들 사이에서 눈치 못채게 모자를 쓰고 응원을 하는데 이젠 멀리서도 다 보인다. 그래서 간혹가다 생방송때 웃음이 터지려는걸 겨우 막은것도 한두번이아니였다.  

 

 

 

 

 

다이어트는 무슨 너 그러다 쓰러지겠어 너가 쓰러지면 나도 쓰러질것 같단 말이야! 

 

 

 

 

 

알겠어 언니 고마워 맛있게 먹을게 근데 언니는 스케줄 없어? 항상 무대보러 와주고.. 

 

 

 

 

 

그래서 싫으냐? 요즘은 활동안하니까 스케줄도 별로 없고 좋다~ 

 

 

 

 

 

언니 꼭 내 사생팬같아 풉 

 

 

 

 

 

어!! 윤보미 언니 아니에요? 으아 언니 팬이에요 제 옷에다가 싸인 해주시면 안돼요? 언니 짱 이뻐요 보미여신님!!! 

 

 

 

 

 

하며 내 손을 잡고 사생팬인척 흉내를 내는것이다. 진짜 나이만 언니지 이럴땐 내 동생 같기도 하다. 수연언니 덕분에 피로도 좀 풀리는 것 같고 고마운 마음이 들었다. 

 

 

 

 

 

 

 

언니 눈좀 감아봐  

 

 

 

 

 

응? 눈감아 보라고? 

 

 

 

 

 

응응 빨리! 

 

 

 

 

 

뭐야 날위해서 뭐 준비한거있어? 

 

 

 

 

 

수연언니가 눈을 감자마자 볼에 쪽소리 나게 뽀뽀를 해주었다. 민망하기도 하고 내가 수연언니를 좋아하는게 너무 티가났나 하고 자책하고 있을때 수연언니가 눈을 동그랗게 뜨고 날 빤히 쳐다보았다. 

 

 

 

 

 

ㄱ..고마워서 해준거야 고마워서.. 

 

 

 

 

 

언니는 아무말 없이 날 쳐다보기만 했다. 당황한 것인지 내가 뽀뽀해서 기분이 불쾌해진건지 알수가 없는 나다. 언니의 처음보는 표정에 당황해서 어쩔줄을 몰랐다. 

 

 

 

 

 

언니 기분 나빴다면 미안 난 그냥 장난으로.. 

 

 

 

 

 

내 말이 끝나기 전에 수연언니는 내 입술에 키스를 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걸 자연스럽게 받아들인 후 언니에게 사귀자고 말을 던졌다. 그날이 나와 수연언니가 사귄지 1일이 되던 날이였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요즘 에이핑크x소녀시대가 드문드문보이네요ㅎㅎㄱ그래서 참.. 좋군요 으힝
11년 전
독자2
갤쓰리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 역시 믿고보는 갤쓰리님
11년 전
갤쓰리
안녕하세용
11년 전
독자3
헐...ㅠㅠㅠㅠㅠㅠㅠㅠ봄싴은 진리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
헐..ㅠㅠㅠㅠ에이핑크소시ㅠㅠㅠㅠㅠ진리다ㅠㅠㅠㅠㅠ재미있어요
11년 전
독자5
헣봄싴!!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1 1억07.29 23:2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07.26 01:57
      
      
      
기타 [보미/시카] 제목없는 조각글 (떵손주의)6 갤쓰리 07.31 19:33
전체 인기글 l 안내
8/10 6:38 ~ 8/10 6: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