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갚을게요,갚는다구요.정말 이번한번만 봐주세요.어린동생들도있는데"
오늘도 빚쟁이가 깽판을 치고갔어요..정말 죽고싶어여..근데 성규형이랑 동생들은 어디간거져?
"어예!!!헤헤헤헤ㅔ헿 호원아 ! 내말이 맞지?헤헤헤헤헤호원아 우린부자다 헤헤헿ㅎ"
성열은 구석탱이에 찌그러져있는 백수성규에게 말을겁니다.
"형....이게무슨일이야...(feat.종이돌)"
"저 새끼들이 내 홍삼원액 을 라면5개랑 슈퍼할머니 한테 바꿨데..."
"헐 시발 내가먼저 할려고했는데..ㅋ"
조낸 실망한 성열이는 우현이를 찾으러 시내로 향합니다. 왜냐면 남우현 써글롬이 학원을 빠졌거든여 ㅋ 얼 ㅋ
"뭐? 그 게임방에 있다거?!!!!!!!!!!!!!!!!!!!!!!ㄳㄳ"
제보를 받은 성열이는 겜폐인이 되가고있는 우현이를 구출하러갑니다.
"야..!야...너...!!"
"후...뭐,왜" (빡쳐서 뒤돌음)
"..우현아 너 이렇게 한국에서 공부안하고 놀러다닐꺼면....유학 가볼 생각없니?"
서..성열이는 절때 쫄지않습니다. naver.
"진짜? 진짜진짜진짜진짜진짜↗?"
" 응 진짜 ㅋ....장기적출 이라구...너의 장기들이 글로벌하게 세계일주를 할수있는데말이야..글로벌인재가 될수있는기회야."
"?....."
"공부하라고 미친X아 이걸 확 씨 진짜 장기팔아버리고 빚 다 갚을까봐 씨X"
오늘도 성열이네 집은 화목해요.
이성열 의 힘찬 10대를 응원합니다 홧팅 !♥
더보기 |
이거 만드는데 소준이짤이 참 유용합니다. 당잠사 짱짱 제가 맨날 챙겨봤어여 이거 암호닉은 다음편에 정리해서올릴께여... 암호닉 해주신분들 감덩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