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F.J 전체글ll조회 3435l


 

 

[EXO/세훈세나] 너나 쳐먹어 (부제:친누나의 만행) | 인스티즈

 

 

고대하고 고대하던 방학.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고, 외박도 좀 해보고 친구들이랑 몰래 술도 좀 마셔보고. 그저 평범하고 일상적인 고등학교 2학년의 풋풋한 여름방학을 꿈 꿨던 제게 첫날부터 이런 시련을 주십니까 하느님. 진정으로 신께서 살아계신다면 개씨발 저 여자를 좀 어떻게 좀… 예?

 

 

"일어나 오세훈"

"아 왜…"

"죽고싶냐"

"아… 방학이라고"

"아 그래도 이 새끼가"

 

 

고작 한달인 방학 그 짧은 기간 내내, 아니 방학이 시작한 한주만이라도 한껏 도취해 여유를 즐기고싶었건만 첫 날부터 완전히 산산 조각이 나버린 것은 분명했다. 아침부터 몽롱한 정신 속 자잘한 잔소리와 구타들이 쌓이고 쌓여 일어날 무렵에는 오세훈의 등 위로 커다란 멍울이 생기고야 말았다. 분명 매 아침마다 오세훈에게는 참을 수 없는 시간 중 하나가 되었지만서도 설마 방학 때 마저 이어질 줄 누가 알았겠는가. 온갖 욕설이 난무하는 도중 잠에 취해 겨우 자리에서 일어났을 때에는 시야 위 잔뜩 열이 뻗친 오세나의 모습이 보였던 것 같기도 하고… 오세훈은 오세나의 시선을 피하기 위해 고개를 되도록 깊이 숙였고, 그 숙인 시선 끝에서 그녀의 맨발이 사라지면 말 없이 고개를 들며 짜증어린 질타만 느즉 뱉어냈다, 다만 혼자만 들을 수 있도록.

 

 

"아 왜 깨우냐고 방학인데"

"밥 쳐먹어"

 

잔뜩 무언가 차려져 있는 식탁 위로 앉기무섭게 짜증어린 말을 뱉어낼라치면 그녀는 대답했다. 밥 쳐먹어.

 

 

당근 계란말이, 당근 밥, 딱 봐도 주황빛 가득 도는 당근 세네개는 거뜬히 썰어 넣은 듯한 당근 오므라이스까지. 아주 당근을 지지고 볶고 삶아먹고… 주황빛 가득 도는 식탁 위의 메뉴는 가관이였으며 나이와 덩치에 맞지 않게 편식이 심한 놈에게는 아주 고역임이 분명했다. 감정의 과잉을 스스로 폭로 해버리듯 오세훈은 아주 짜증이 난 상태였고 그 직접적인 화근은 오전 내내 오세나가 만든 것이 분명하였다.

 

"아 당근 안 먹는다고, 무슨 당근 장사하냐 장사? 어?"

 

 

 

 

 

ㅎ..소재고갈이랄카요,..

재밌게봐주시면감사할것같아연하트

댓글좀주세요굽신굽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당근ㅋㅋㅋㅋ
11년 전
F.J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사..사실글쓴이가당근을싫어하능.
11년 전
독자2
당근ㅋㅋㅋㅋ세니 괴롭히깈ㅋㅋㅌ
11년 전
F.J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당근싫어!
11년 전
독자3
오세훈편식ㅋㅋㅋㅋㅋㅋㅋㅋ이아니어도심한것같...당근밥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F.J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쓴이의무리수....ㅎㅅㅎ
11년 전
독자4
오세낰ㄱㄱㄱ ㄱㄱㅋㄱ ㄱㄱㄱㄱ남동생갈구깈ㄲ
11년 전
F.J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적인ㅎㅅㅎ...
11년 전
독자5
당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오세훈 편식쟁이!! 괜찮아 내가 다른거 마니해줄겤ㅋㅋㅋㅋㅋ 는 무슨 남동샌괴롭히딘ㄴ 참 재밌어보이는군여!! 전 제가 동생이라....ㅠㅠㅠㅠ 동생갖고셒.. 저런동생이면 3명도 갠춤은..좀 애민듯싶...ㅋㅋㅋ 암튼 ..뒷편은 더 없나영..
11년 전
F.J
오세훈이라면저는한트럭도환영이요ㅎㅅㅎ...독자님들이별로안좋아하능것같아서저는다른걸연재하려구여(또르르)읽러주셔서간사합니다하트하트
11년 전
독자6
어세훈ㅋㅋㅋㅋㅋㅋ편식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나도너무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당근을그렇게쌓아놓으면 저도싫어ㅎ.....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20:20 ~ 9/28 20: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