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쓰차... 못참겠어서 그냥 포인트로 풀었어요..^^.. 새벽에 올수있으면 올꺼에여어 해주실분 있으실지 모르겠지만 암호닉 신청도 받아요! 댓글도 하나하나 확인하고있습니다! 다음화부터는 답댓도 다 달아드릴수있도록 노력할게요 >.ㅇ♡ 그리고 새 작품 쓰는중입니다! 쓰기 시작한지는 3일? 진도는 늑무보다 훨씬 많이나갔어요..^♡^ 월요일 전까지 다쓰는게 목표입니당! 다쓰면 늑무랑 같이 연재할꺼에요! (텍파도 나올예정) 제목만 알려드리자면 '[현성] 어디선가 나를 찾는 바람이 불었다' 예요! 차차 번외로 수열이랑 야동이들도 나올예정입니당! 늑무랑은 완전 다른 분위기니까 신비로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새 작품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신알신해주셔서 감동먹었습니다! 앞으로 늑무 완결날때까지! 또 새작품들 나올때까지! 많은사랑부탁드려요!!(뻔뻔) 이상 what does the wolf say? 작가 HimNA 였습니다♤ (사실 what does the wolf say? 인데 the 안쓴거 모르고 2화까지 나온 상태라서 고치기도 민망하고 그냥 틀린채로 쓰려구요..^^..)(아냐고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