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아 안녕하세요 내님들 라판 작가 설연화 입니다 '^' 갑자기 알람 뜨셔서 놀라셨죠! 아니셨다구요? 죄송해요 소금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찾아온건 다름이 아니라. 제가 내님들을 너무 보고싶어서요ㅠㅠㅠㅠㅠ 못참겠어ㅠㅠㅠㅠㅠㅠ
텍파는 지금 계속해서 수정하고 작업중에 있어요 은근 제가 많은 분량을 썼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인게 외전이랑 본편을 합칠지 두개로 따로 만들지 그게 제일 고민이에요..
아무튼 제 주저리는 많이 길면 안되고 그동안 댓글에 있던 질문을 여기다 몇개 풀어볼 예정이에요. 리포터는 끝까지 등장 못한 우리 찬이로.. 후.. (별)
재미는 보장 못합니다 Last Fantasy 못다한이야기 특별편 1 질문 시작합니다.
네, 마이크 넘겨 받은 이찬입니다. 저 속상해 죽는줄 알았어요 어떻게 작가님이 저를 잊어버리실까요?
와.. 진짜 너무해... 아니 이게 아니고 아무튼 저는 인터뷰를 하러 가보겠습니다.
Q. 승관이와 지훈이의 관계는?
A. 자세한건 특별편에서 나오겠지만, 승관이와 지훈이는 아주 어릴적 친구였어요. 승관이는 뱀파이어를 지키는 가디언이라는 다른 종족의 자식이였고 특히나 지훈이랑 친했던거죠. 그때는 지훈이랑 승철이 석민이 순영이 이렇게 넷만 같이 살았기때문에 승관이의 존재는 넷만 알고있었어요. 그래서 석민이가 그렇게 말을 한거구요! 믿거나 말거나! 가디언들이 어느날 헌터들에게 사냥을 당하고 승관이를 구하려다 지훈이가 크게 다치게 돼요. 그래서 승관이는 자신을 없애는 방법으로 지훈이를 살려내고 지훈이는 그렇게 살아온겁니다! 이해가 가셨을지 모르겠네요...ㅠㅠㅠ!
Q. 한솔이의 첫사랑은 원우?
A. 네, 정답입니다! 실은 한솔이는 인간이였을때 좋아하던 여자가 있었지만, 그여자는 킵해두죠 왜냐면 지금은 뱀파이어니까요 그여자는 이미 죽어도 골백번은 더 죽었을거구요! 첫사랑은, 원우라고 할수있죠 한솔이가 안그렇듯 하면서도 원우를 엄청 챙겼어요. 민규가 그사건을 터뜨리고 나서 원우를 찾으러 간것도 한솔이였고. 솔직히 원우가 사라지고 민규는 지훈이가 버팀목이 되었지만 한솔이는 하루하루 작업에 의존하여 살았다고 합니다. 네. 그렇대요
Q. 이석민은 왜 갑자기 등장해서 승관이를 괴롭히나요
A. 석민이는 청부살인 그런쪽 일을 해요. 자기는 그런일이 좋다고 합니다. 사람죽이는것도 쉽고 죽인 사람 피빨아먹는것도 좋고. 일석이조인셈이죠. 그래서 청부살인을 하는데! 승철이가 알고있으니까 원우에게 말하고 원우랑 이러쿵저러쿵해서 순영이를 불러들이는 조건으로 승관이를 괴롭혀요. 그렇게 심하게까지 할생각은 없었는데 예전의 그 승관이가 살아온줄알고 더 심하게 그렇죠 그런겁니다.
Q. 승관이 부모님은?
A. 이건 궁금해하실지 모르지만, 그냥 한번 적어 봅니다. 승관이 부모님은 두분다 교수겸 연구원이세요 그래서 승관이와 같이 못있어주는 시간이 많았고 유모를 붙여놓죠. 승관이를 자기 아들이라고 생각하지도 않아요. 연구에 미쳐서. 그래도 어머님이 그나마 조금 더 승관이에게 신경을 쓰지만 그마저도 한솔이가 나타남으로 홀가분하게 떠나버리시는 두분이세요. 아예 연락을 끊고 사신다고 합니다.
Q. 민규와 원우가 없어졌는데 평소같은 이유는?
A. 이건, 학교측에선 이미 민규와 원우가 뱀파이어인걸 알고있기 때문이죠. 이사님이 우리의 BSJ 라서 하하하하. 아무튼 그래서 선생님들도 다 알고있으니 안나와도 그러려니. 합니다 왜냐면 뱀파이어는 어딘가에 끈질기게 적응하고 살아가지 못하기 때문이죠 2년도 길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다들. 그래서 민규와 원우는 신경을 안쓰는걸로.
Q. 승관이 친구는 민규가 전부?
A. 엄, 이문제는 제가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우리 승관이가 전학온게 지금 다니는 고등학교인데, 가장 처음 사귄 친구가 민규에요. 민규는 다른아이들과 잘지내는거 같지만 벽이 있죠. 그벽을 허문건 부승관 하나고. 승관이는 저절로 민규랑 친하니까 어려워진 친구가 된겁니다! 말도 많이 없고 그냥 사람과의 관계를 중요시하지 않아요. 내사람은 내사람이다. 주의랄까.
Q. 지수와 정한이는?
A. 지수와 정한이는 이미 몸을 피했죠 괜히 저들까지 끼어들어서 다칠까봐! 둘은 해외나가서 꽁냥꽁냥 잘지내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네.
Q. 찬이는 왜 안나왔나요! (맞아요 왜 안나왔어요?)
A. 이건 참, 제가 면목이 없어요 (우울) 분명 마지막편에 찬이 넣기로 해두고 까먹은거 잊죠? 세상에 마상에 저레기 쓰레기통으로 갑니다. 찬아 미안해...!!!! 내가 미안!!!! 다음엔 분량 많이 넣어줄게 하트하트..!
Q. 마지막으로 하고싶으신 말은?
A. 정말 항상 감사하다는 말 꼭꼭 더 해드리고 싶었어요 언제든지 글찾아서 봐주시고 늦게 정주행해주시면서 하나하나 달아주신 내님도.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댓글의 길이는 상관없이 저는 제글을 읽어주시고 한마디라도 남겨주셨다는거에 힘내서 달려왔으니까요ㅠㅠㅠ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꾸벅) 새로운 작품 열심히 준비해서 가져올게요 (독방에서 투표중일ㄹ걸요? 아닌가?ㅎㅎㅎㅎ) 그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외전은 접수 받은대로 쓰고있습니다! 사랑합니다 내님들!!
정말로 저는 이번달 저번달 라스트 판타지와 내님들 세봉이들이 있기에 행복했어요. 새로운 작품으로 만날때까지 라스트판타지는 이제 마음과 기억속으로!
정말 감사해요 잊지마시고 기다려주세요 사랑합니다 (큰절) 하루하루가 행복하시길. Good Luck to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