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굉장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도깨비는 글잡담에서 연재 안합니다.
개인 홈에서만 연재할 거고 지금 제가 써놓은 글 홈으로 다 옮겨놓은 상태입니다. 연재는 지금 올려놓은 탑탑만 하겠습니다.
탑탑은 동시연재 할거고 홈에 더 먼저 올라갑니다. 홈 못찾으실거에요 디자인 구려서 안 올려놓음.
단편들은 곧 다 펑처리 합니다. 어이없는 포인트 강탈도 죄송합니다.
글잡담 연재 단편이고 조각이고 못해먹겠어요, 내가 못쓰지 그래 나도 알아요. 근데 성의라는게 있잖아 사람이.
난 다섯시간 걸렸는데 왜 그쪽은 댓글 십초도 투자 안하냐 뭐 이런건 아닌데
솔직히 쿠크 다 깨짐 깨질데로 깨져서 더 깨질 쿠크도 없어요,
톡이나 계속 하렵니다 톡 하던 암호닉들만 계속 갈거고요. 리블링 필명 안쓸거에요 홈에서만 쓰겠습니다.
언젠가 배포되 돌아다니는 리블링 보면 저겠거니 해주세요. 책임감 없는거 압니다.
근데 한계라는게 있잖아요. 내가 쓴 글 눌러서 들어가봤는데 유효댓글에 비해서 조회수가 너무 높으면 사람이 진이 빠져요.
조회수에 만족? 그런거 하는 착한 사람 아니라서 죄송합니다만 댓글 쓰는 것도 자유 글 쓰는것도 자유 맞는데요.
제가 좋아서 올린 글도 맞는데 그래도 읽었으면 뭔가 토닥토닥이라도 해주셨어야죠.
응원해주고 사랑해준 암호닉들, 독자님들께 죄송합니다.
우리 톡방에서 만나요. 마지막으로 암호닉들한테만 여태 썼던거 다 메일링해주고 갈테니까 메일주소 남겨주고.
제가 쓴 글 제 손으로 다 지우려니 기분 참 더럽네요. 착잡하고.
다음에, 기회 되면 뵙겠습니다.
리블링 드림
암호닉들은 나중에 톡방에서 봅시다. 스릉스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