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이 한 여자를 납치한다면?-
기욤 : 응~? 왜, 기분나쁜 표정을 지어? 우린 좋아서 데려온건데… (살짝 인상 찡그림)
일리야 : 우리가 죽이기라도 하게? (손가락으로 쓸어만짐)
알베르토 : 그러게. 우리들의 눈을 피하면 안돼지… (허벅지에 손올림)
장위안 : ……. (한참 위아래 흘끗 바라봄)
독다 : 무서워요? 그럼, 도망가지 말아야지… (왼쪽다리 툭툭치며 웃음)
줄리안 : 그래서? 우리 뭐할까? (귀에 속삭임)
수잔 : 어떻게 도망갔어요? (뚫어지게 봄)
타일러 : 이젠, 도망도 못가게 감시해야 겠네요~ (웃으면서 밧줄가져옴)
로빈 : 우리. 뭐할까? 인형놀이? 아님… 배우? (뒤에 카메라 들고 씨익웃음)
샘 : 시시하게 도망이나가고… (조용히 혼자 중얼거림)
타쿠야 : 아~ 인형놀이 하고싶어요? (하나하나 옷을 풀고있음)
블레어 : 네가 도망가도 그게 그 거리야… (두 눈을 손으로 감싸며 귀에 속삭임)
호다 : 자아~ 정상. 우리에게 돌아온걸 진심으로 반겨줄게. (急정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