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임상협 전체글ll조회 3639l 20

 


 

6편

 

 

 

 

 

 

 

 

 

 

 

며칠동안은 또다시 예전의 도경수로 돌아갔다.

이렇게 감정이 빠르게 반복될지는 몰랐지만 종인이 저를 향해 가시를 돋은 말은 아직도 충격이다.

그 끔찍한 저녁식사가 끝나고 찬열과 종인의 인사는 커녕 힘없이 올라가 잠을잤다.

다음날도 계속 자고, 또 잤다. 안자는 날은 울었다.

 

하루하루를 잠으로 지내도 어느순간부터 두 악마가 저를 쫓아와 끝에는 총구가 제 이마에 닿는순간 눈을 크게 떴다.

두 악마와 종인과 찬열이 씌어져 잊혀져 가던 전의 기억이 퍼즐을 맞추듯 하나하나 떠오르기 시작했다.

 

 

나아질것 같았지만 그걸 아니라고 말해주듯 경수는 저와의 모든것을 다 막아버렸다.

종대와 루한. 그리고 크리스가 와서 경수에게 안절부절하며 말을 건네지만 돌아오는건 창밖의 바람소리였다.

그리고 타인의 숨소리가 사라지면 다시 이불속에 숨죽인채 혼자 울었다.

 

 

 

 

 

 

 

 

 

 

 

 

 

 

 

 

 

 

 

 

그 일이 있고난 후, 찬열은 정확히 삼일 후. 암컷 퓨마와 섹스를 하다가 자신이 강간한것을 확실히 알아버렸다.

그 순간 부터 머릿속이 복잡해지더니 뒤에서 소리지르는 여자를 뒤로한 채 외투를 걸치고 나갔다.

조금씩 떨어지는 비에 빠르게 산을 탔다.

늦은 주점 처마 밑에 주저 앉았을 땐 이미 하늘에서 장대비가 쏟아지고 있었다.

담배에 불을 붙이고 허공을 한없이 보다가 나머지 한손으로 얼굴을 쓸며 마른세수를 했다. 이마 부근이 뜨거웠다.

 

 

 

아무리 제가 남들이 말하는 날라리 급에다가 여자남자 가리지 않고 관계를 맺었지만 그사이에 아무것도 없었고 가족들에게는 누구보다 착하고 가족들을 사랑하는 찬열이였다.

10대의 후반선에서 종인을 만나서 더 많은 사고를 친 적은 있지만 종인에게 휘둘리지 않으려 깊게 사귀면서도 가끔은 얉게 돌았다.

근데 제가 강간을 했다.

저들의 무리와는 다른 무리의 남자를 강간했다.

 

 

술에 취해서 몰랐어요.. 

 

옛날 뉴스를 보면서 엄마와 항상 저런 쓰레기는 죽어야 한다고 혀를 찼는데 자기가 쓰레기보다 못한, 괴물이 되버렸다.

단지 그날은 지독하게도 술에 취했고, 지독하게도 성욕이 부풀어 올랐으며, 지독함을 뛰어선 독하지 못해 염산을 소년에게 뿌려버렸다.

소년은 저들에게 녹았고 뿌연 액체만 남긴 채 흐물거렸다.

그리고 둘은 자연스럽게 시간을 타고 일상으로 돌아왔다.

 

아마 종인은 까먹었을지도 모를일이다. 고개가 저절로 숙여졌다. 뒷목이 땡기며 아팠다.

미안함은 둘째치고 아무 생각이 들지 않고 막막했다.

어떡하지? 김종인이라면 어땠을꺼 같아?

 

 

집에 돌아와서 매일 매일 꿈속에서 소년이 저를 쳐다봤다.

울고 빌고 도망쳐도 소년은 울지 않았다. 어떤 표정도 없었다.

 

 

 

 

 

 

 

 

*

 

 

 

 

 

 

 

 

 

 

 

다시 계단을 올라오는 소리에 경수가 이불을 더 끌어올렸다.

계단에 아직도 핏자국이 어스름하게 희미하게 남았다.

 

계단 끝에와서. 웅크려진 이불을 보자하니 찬열은 그저 한숨만 나왔다. 뒷못을 잡은채 조금씩 침대로 걸어갔다.

이불속에서 눈을감지 못한채 제 손을 봤다. 어둠속에 흰손이 꼼지락 거렸다.

모든 소리에 귀를 집중하던 경수가 침대 가까이로 발소리가 멈추가 몸 전체를 멈추고 가만히 있었다. 다시 한숨 소리가 들려왔다.

 

 

 

 

 

 

 

"미안해."

 

 

 

 

 

 

저번의 찬열이였다. 놀란마음에 눈을 크게떴지만 어디선가 들어본 낮은 톤의 목소리가 귓가에 울려 이불을 꽉잡았다.

그날 밤의 일이 눈앞에 쫙 펼쳐지는것 같았다. 다시 꿈에서가 아닌 현실에서의 악몽이 시작됬다.

찬열의 목소리에선 진심이 담긴 사죄의 마음이 들려왔지만 경수는 알면서도 이미 찬열을 두려워하고 있었다.

 

 

 

 

 

 

 

"진짜 미안해, 이 말로는 안될거 알지만,"

 

 

 

 

 

마지막 말에 찬열의 목이 메 더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찬열또한 경수의 뒤모습만 봐도 그날의 경수가 떠올라 제가 너무 끔찍했다.

어릴 때를 마지막으로 울지않았던 제가 지금 울고 싶었다. 눈물은 안나오고 가슴만 물에 젖은 솜을 쌓아 놓은듯 먹먹했다.

 

 

 

 

 

 

 

 

"나.가줘.요.."

 

 

 

결국엔 참았던 울음이 밑에서 올라와 꾹꾹 삼켜내며 힘겹게 이 말을 꺼냈다.

경수의 목소리에 눈을 크게떴다 마지막말에 다시 고개를 숙였다.

 

역시 용서받을 일이 못되구나.

얼굴을 쓸며 뒤돌았다. 난 이제 어떡하지? 절벽에서라도 뛰어내려 죽고 싶은 심정이였다

경수가 저를 분명히 원망하고. 이미 마음속에선 제 사지를 찢는 상상을 천백번을 할지도 모른다 확신했다.

 

 

 

힘없이 경수를 등진채 걸어가는 찬열뒤로 인기척이 사라지자, 결국은 참았던 울음이 터져버렸다.

입술을 물다가도 두려움에 다시 서럽게 작은소리로 끅끅대며 울었다.

큰소리로 울지못하는 서러움과 공포가 섞여 결국은 곯다가 터져버렸다.

문득 제가 왜 여기에. 왜 이러고 있는지 몰랐다. 또 그게 제 자신에게 화가나 눈물이 났다.

 

아예 처음부터 제가 백현을 잊지못해 달려가지만 않았더라도 유린당하는것조차 애초에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고, 이 집에 제가 눈치보며 살지도 않을것이다.

 

 

민석이는 잘있을까?

 

아마 저를 찾으러 다닐 모습에 서러웠다. 괜히 백현이 미웠다.

눈을 닦아도 닦아도 계속 나오는 눈물에 결국은 손으로 눈을 덮고 엉엉 울었다.

 

 

 

 

 

 

 

 

 

 

 

 

 

 

 

 

 

 

 

 

 

 

"계십니까?"

 

 

 

 

루한이 깃을 목까지 추스린채 문을 두드렸다. 준면 또한 추운지 코를 문지르다 훌쩍거리며 양 겨드랑이 사이로 팔을 움츠렸다.

준면역시 저랑은 생판다른 소과의 네뿔영양이지만 생긴것과는 따로노는 성격의 소유자 준면인걸 알기에 건드릴 일도 없었다. 또 같은 연구를 하고있어서 더욱 친밀하기도 했다.

루한이 경수의 이야기를 듣고 온 동네를 다뒤져 찾은 집이 이 집이였다.

물론 전의 경수가 사자랑 살았을리는 없고. 그나마 준면이랑 가는게 더 안전할거 같아 침을 삼키고 문을 계속 두드렸다.

 

 

 

 

 

 

 

 

"안에 없는거 아니야? 아우 추워ㄷ...아오 깜작야."

 

 

 

열자마자 삼백안인데다가 키는 저보다 몇뼘더 큰 남자와 제눈높이와 똑같은 남자가 안긴채 문을 확여니 준면이 놀라서 이상한 표정을 지었다.

이상하게 분명히 소과의 냄새인데 핏비린내와 저희의 향이 섞여 풍기는 냄새에 세훈이 눈썹을 찡그렸다.

 

 

 

 

 

 

 

"저기..혹시졸리세요?"

"아니요."

"근데 눈이 왜그러세요 기분나쁘게"

"형 얼굴도 존나기분나빠요. 아 존나 삭았어."

"시발 너 자꾸 주둥아리를 벌리면 메스로 회바르듯 쪼개서 니척추순서를 뒤바꿔놓을수도있어."

 

 

"김준면!..저기... 혹시 형제관계 이세요?"

"아니... 그냥 지인인데.."

 

"죄송한데.. 혹시 여기가 도경수씨댁 아니에요?"

"..........네?" 

 

 

"아진짜 말 답답하네. 지금 경수랑 저희 같이 있어요"

 

 

 

 

 

 

 

계속 세훈과 눈싸움을 하던 준면이 루한의 행동이 답답한지 팔짱을 끼고 말하더니 먼저 춥다고 벙쪄있는 민석을 데리고 집안으로 들어섰다.

민망해진 루한이 세훈에게 가볍게 목례를 하고선 세훈을 따라 집안으로 들어갔다.

 

 

 

식탁에 앉아 루한이 경수가 겪었던 일과. 그동안의 모든것을 다 말해줬다.

굳은 표정으로 듣던 민석이 결국엔 코를 실룩이다 울음을 터트렸다. 손으로 얼굴을 다가린채 끅끅대며 울었다. 세훈이 옆에서 휴지로 눈가를 닦으며 훌쩍였다.

민석이 몇분간 제 잘못이라고 울면서 한참동안이나 경수를 불렀다. 그 모습에 준면과 루한 도 가슴이 아파 가만히 땅만 바라보며 민석의 울음이 그칠 때 까지 잠자코 기다렸다.

 

 

 

 

 

"경수...지금도 잘있어요?"

 

 

 

 

 

 

 

갈라진 목소리로 빨개진 눈가를 닦아낸 민석이 루한에게 물었다. 잠시 말하길 망설이다 한숨을 쉰 루한이 지금 경수의 상태를 말해주었다.

다시 쏟아지는 화살같은 말에 민석이 다시 울음을 터트렸다.

구슬프게 우는 민석을 세훈이 안아 등을 토닥였다. 

루한이 다시 한숨을 쉬었다. 괜히말했나싶은 제가 죄책감이 들어 이마를 손바닥으로 꾹꾹눌렀다.

 

 

 

 

"살아는 있는거죠?"

"네. 상처도 다 치료했고 나아지고있어요. 그런것도 갑자기 아픈거니까, 곧 나을거에요. 걱정말아요."

 

 

 

 

 

 

 

 

루한의 희망 가득한 말에 민석이 울음을 그치고 규칙적이게 숨을 뱉었다.

조금은 편안해진 분위기에 루한이 편안한 미소를 띄며 민석이 묻는 말에 하나하나 자세히 친절하게 답해주었다.

옆에서 간간히 세훈과 준면의 욕소리가 들려왔지만 말이다.

차분하던 공간에 물끓이는 소리가 들리더니 민석이 귤차를 꺼내 루한과 준면의 앞에 건넸다.

향긋한 귤내에 눈을 감고 향을느끼는 준면에 반면, 처음 먹는듯 루한이 코를 킁킁대며 잔을 살살 돌렸다.

 

 

 

 

이야기를 하다보니 어느새 꺼먼 하늘에 밝은 달이 떴다.

늦은 밤이기도 하니, 옆에서 세훈과 준면이 턱을 괸채 꾸벅꾸벅 졸고있는걸 하니 가야 싶었다.

준면을 깨운 루한이 신발장에서 신발을 갈아신고있을 때 세훈을 침대에 눕혀놓고온 민석이 저에게 뛰어왔다.

헐레벌떡 뛰어온 민석에 눈을 크게 뜬 루한이 한번웃어 보이고 아직 안갔다며 민석을 일으켰다.

 

작은손에서 건네 받은것은 작은 앨범이였다. 앨범을 받은채 민석에게 물었다. 이게 뭐에요?

 

 

 

 

"경수... 한테 줄수있어요?"

"당연하죠."

 

"꼭 전해주세요. "

 

 

 

 

 

 

루한의 말에 상기된얼굴로 웃으며 연신 고맙다고하며 인사를 수차례했다. 부끄러운 루한이 민석을 일으켜세워 이만가보겠다고 했다.

짧은 문위의 종소리가 울려퍼지며 팔사이 앨범이 작게 흔들렸다.

루한. 그리고 준면과 저와의 거리가 조금 멀어졌을때, 아직 닫지 않은 문사이로 민석이 크게 소리쳤다.

 

 

 

 

"혹시!.. 제가 경수를 한번 볼수는 없는건가요!!"

 

 

 

 

 

 

흐릿한 인영이 제 목소리를 들은건지 잠깐 멈춰서더니 뒤로 돌았다.

그리곤 웃었다.

 

 

 

 

 

 

 

 

 

 

 

 


사랑하는 분들

 

읽어주시는분들께 너무 감사하고 너무감사해요

댓글 읽을때마다 힘들어도 제가 조금이라도 사랑받는 기분들어서 행복해요.

여신님들 모두고맙고사랑해요

 

 

백도병자 여신님

고기 여신님

이층버스 여신님

복숭아 여신님

비회원 여신님

써니 여신님

슈엔  여신님

비회원 425 여신님

허브트리트먼트 여신님

경수달 여신님

페브리즈 여신님

밥줘 여신님

푸헹 여신님

감동 그자체, 도경수 여신님

감탄 여신님

메이링 여신님

그리고 그외 댓글 달아주시고 읽어주신분들 너무나고맙고사랑해요

언제나 힘이 되주셔서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이렇게재밌는걸왜이제서야봤을까요ㅜㅜ일편부터다시읽어보ㅓ야갰어요s2혹시암호닉신청가능한가요☞☜가능하다면저는까꿍으로..ㅋㅋ일편부터보고오겠슴다~
12년 전
임상협
까꿍여신님!안녕하세요ㅎㅎ재밌게봐주셨다니기분이좋네요ㅠㅠㅋㅋ암호닉당근받죠...까꿍여신님댓글고마워요하트하트~
12년 전
독자2
우우 정주행하고 왔습니다.....ㅠ 암호닉 신청되나요??? 상승 새 라고 기억해주세요ㅠㅠ 진짜 다음편 기다려집니다!!!!
12년 전
임상협
상승 새여신님!우와 정주행이라니...고마워요!암호닉당연히받을게요ㅠㅠㅠ꼭기억하겠습니다!상승새여신님댓글너무고마워요~하트하트
12년 전
독자3
밥줘에요
으헿 경수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작가님은 레알금손!!!!!!작가님♥ ♥♥
담편도 기대하깨염♥

12년 전
임상협
밥줘여신님!ㅠㅜㅜㅠ경수...안타깝죠??제가생각해도저는나쁜놈이에요ㅠㅠㅠ금손ㅇㅣ라니...ㅋㅋㅋ감사해요ㅠㅠ밥줘여신님댓글고마워요하트하트~~
12년 전
독자4
경수ㅠㅠㅠ앨범은 백현이랑 같이 찍은 사진이 있는건가요!!??ㅠ경수인제는 웃는일만 잇길ㅠㅠㅠ
12년 전
임상협
그렇겠죠?!?이제경수웃는일많아질거에요!ㅋㅋㅋㅋ여신님댓글고마워요하트하트~
12년 전
독자4
백도병자에요 자주오시니까 조으다 .. 찬여리 정신차렸구나!!! 그래 그렇게 경수한테 다 빠져드는..ㅋㅋㅋㅋㅋㅋㅋ거야!!1 그래 다빠져들어버려 종인이가 너한테 아 주 빠져서 상사병걸리게해버려!!! 그리고 경수가 뙇 무시하는거지 쿸......... 김종인 넌 나에게 미운털 제대로박힘 쿸....캬캬캬컄 죄송해요... ㅋㅋㅋㅋ 멘붕와서 다음편 기대할게요 !! 너무 재밌써요!!
12년 전
임상협
백도병자님!ㄱㅋㅋ댓글이격렬하시네요ㅋㅋㅋㅋ찬열이정신차렸습니다!아자아자ㅋㅋ종인이도빠져들어야될텐데ㅋㅋㅋㅋ경수가차도남으로확차게ㅋㅋㅋㅋㅋㅋ김종인이여러분의적이되버렸네요..ㅋㅋㅋㄱ백도병자님!댓글고마워요하트하트!
12년 전
독자5
으ㅡ엉ㅜㅜㅜ1화부터 쭉 읽었는데 이제야암호닉 신청해요ㅋㅋㅋ뽀미로 기억해주세요!! 항상 다음폇 기대하고 있습니닿ㅋㅋㄱ
12년 전
임상협
뽀미여신님!함께해주셨다니감사해요ㅠㅠ기대해주시다니...ㅋㅋ그기대접어서휭날려주시길...ㅋㅋ뽀미여신님댓글고마워요하트하트!
12년 전
독자6
우와 이거 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 암호닉 복숭아로 신청할게요! 다음작품 너무 기대되요ㅠㅠ이렇게 재밌는걸 왜 이제야 알았는지..아 그리고 경수 너무 불쌍ㅠㅠ..
12년 전
임상협
복숭아여신님!경수이제해피해질거에요ㅠㅠ!재밌게봐주시다니...ㅠㅠ너무감사해요ㅠㅠㅠ복숭아여신님!댓글고마워요하트하트
12년 전
독자7
아진짜 너무 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판타지물 조으다..........♡
12년 전
임상협
좋아하고재밌게봐주셔감사합니다.....ㅎㅎㅎ여신님댓글고마워요하트하트~
12년 전
독자8
진 짜 짱이에요ㅜㅡㅜㅡㅜㅡ
12년 전
임상협
짱이라니....부끄럽네요ㅠㅠㅋㅋㅋ여신님댓글고마워요!핫트핫트뿅
12년 전
독자9
페브리즈에여!드디어민석이랑재회를...?엉엉엉좋슴다 잘못을뉘우치는찬열이도좋슴다 ㅠㅠ 아직은애같은종인이도좋슴다 ㅠㅠ걍등장인물이 모두 다 좋슴다 ㅠㅠ 애들왤케착하나요 ㅠㅠ하느무조아영 ㅜㅜ담편도기대할게여~
12년 전
임상협
페브리즈여신님!민석이랑만나겠죠?ㅋㅋㅋㅋ종인이가애같다니..!여신님의댓글을읽으면서 그런가?했어요ㅋㅋㅋ페브리즈여신님!댓글고마워요하트하트
12년 전
독자10
작가님 메이링이에요 ㅠㅠㅠ 빠른 연재 감사해요 ㅠㅠ 찬열이가 진심으로 후회하고 미안해하는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하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고 경수의 상처는 되돌릴 수 없겠죠. ㅠㅠㅠㅠ 찬열이도 힘들겠지만 경수는 얼마나 더 힘들겠어요. 그리고 민석이와 연락이 닿아 다행이네요. 루한이가 앨범을 전해주면 아마 경수가 조금이라도 안정되지 않을까요 ㅠㅠ 민석이가 마지막에 자신은 갈 수없나 물었으니 어쩜 직접 볼 수도 있는거구 ㅠㅠ 다음 편이 너무 기대되요. 작가님 좋은 글 너무 감사해여 ㅠㅠ 사랑해여 하트하트 그리고 브금 제목 일 수 있을까요? 너무 좋네요 ㅎㅎ
12년 전
임상협
메이링여신님!앞으론빠른워프임상협이되겠습니다...ㅋㅋ그렇죠..찬열이가미안하고아무리무릎을꿇어도경수는이미ㅠㅠ민석이를만나면힘이될듯ㅠㅠㅠ저도여신님사랑해요삉삉브금은 Like a star입니다! 메이링여신님댓글고마워요하트하트
12년 전
독자11
작가님 감동그자체,도경수입니다! 오늘따라 경수가더욱 불쌍하네요 찬열인 이제와 깨닫고 사과라도 했지만....생각해도 나쁜놈이네요ㅠㅠ 종인이는 그걸아무렇지않게 생각하겠죠 살짝쿵 분노가 오릅니다ㅎㅎ 민석이가 준 앨범은 경수의 추억앨범일까요? 빨리 경수가 그걸 견뎌내고 밝은모습으로 지냈으면좋겠네요
여기서 한껏 여리딘여린 경수가 애틋하네요 역시 작가님은!!! 말안해도 아시죠? 이번화도 수고하셨어요 다음화까지 화이팅!

12년 전
임상협
감동그자체,도경수님!ㅋㅋ분노가느껴지는댓글!찬열의마음이진실되도한번나쁜놈은영원히나쁜놈...ㅋㅋ경수가해피하게가야되는데ㅠㅠㅜ애틋한경수ㅠㅠ엉엉감동그자체,도경수여신님댓글고마워요하트하트
12년 전
독자12
ㅠㅠㅠㅠ흡......항상 매번 완전 재미있게 읽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임상협
재밌게읽어주시다니ㅠㅜ감사합니다!여신님댓글고마워요~하트하트
12년 전
독자12
푸헹이에여~ 찬열이가 자기잘못을 뉘우치고 사과를 하다니ㅠ 장족의 발전이랄까여..ㅋㅋ찬열이의 진심을 힘들겠지만 받아줬으면 하는것도 있공..종인이는 안그러게쪄? 흑흑 민서기에게 경수소식알려서 다행이에여 흐규 임상협님사랑해여♥♥
12년 전
독자13
으아아아 일찍오셧네요 유유 아 비회원이에요♥ 찬열이가 사과를 하다니...역시 김조닌만 나쁜놈이네요ㅋㅋ 에휴 우니경수 고생이 많고 자까님도 고생이 많으세요 사랑하는 작가님 화이팅팅팅팅팅드이 ♥
12년 전
독자13
하 ㅠㅠㅠ완전재밌어요 진짜 ㅠㅠㅠㅠㅠ다음편을 어서 ㅠㅠㅠㅠ경수 안타깝고ㅜㅠ종인이 ㅠㅠ 저 1편부터정독하고오는길입니다 ㅎㅎㅎ 암호닉신청할게요 끼용 으로요!!ㅎㅎ다음편기다릴게요~~
12년 전
독자14
작가님 외소에요!!! 오랜만에 인티들어왔는데 5,6편이 업뎃되어있다니!!ㅠㅠㅠㅠㅠ놀라서 바로 들어왔어요ㅎㅎ 늦게와서 5편에는 댓글못썼지만 6편에는 쓸 수 있어서 좋아요ㅋㅋ찬열형에게 저런 사연이있었다니 경수형도 찬열형도 민석형도 불쌍해요 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요 ㅎㅎ
12년 전
독자14
찬열이는 그렇게 느끼는데 김종인!!오ㅓ디닜댜!!!!!!당장 나오느라1!!ㄹ응러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5
와 고기에여... 진짜...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는 진심으로 비는데 김종ㅇ인 저.. 저 나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읽었슴다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6
으아...............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가능한가요?? 전 틈메이러 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아핦 기다리고기다리고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저렇게 웃고 루한이는 뭐라고 했을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을 안했을지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6
경수달이에요!! ㅠㅠㅠ박차녈ㄹ....흐애..경수가얼른 기운차리길ㄹ빌게요!!! 아 밍석아ㅠㅠㅠㅠㅠ슈밍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7
헐 ㅠㅠㅠㅠㅠㅠ 이런 신선한...... 신알신하구갈게요ㅠㅠㅠㅠㅠㅠ 아... 암호닉도요! 다몬입니당 다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8
슈엔이예요 ㅠㅠㅠㅠㅠ경수가ㅠㅠㅠㅠㅠㅠ찬열이도 많이 힘들어 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도 빨리 잘못을 알고 다들 좋게 좋게 풀렸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에서는 조금은 좋아지는 모습 볼수 있는 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꼐요~
12년 전
독자19
고기여요!!!!!!!!!!! ㅜㅜ 또르르 경수가 다시 힘들어졌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안되 경수야 !!!!!!!!!!!!!!!!!! 모두가 행복해져야할텐디요 경수도 화이팅 작가님도 화이팅 ㅎㅎ
12년 전
독자20
헐헐헐즈두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된다면
똥주 라고하겟슴니다!!!!정주행하고올께요!!!

12년 전
독자21
사이다에요ㅠㅠㅠㅠㅠ작가님저늦었죠..또르르 인티에안들어와서ㅠㅠ저안들어오는동안작가님필력은여전하시네여 최고!!!! 완결내지말아요ㅠㅠ언젠간끝난단생각하니 가스미...철렁철렁 어쨌든작가님스릉해요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기타 [성용자철/기구] 교실 망상45 장어 08.25 03:45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08.25 00:15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08.24 23:44
기타 [자철성용] 버스는 떠났어16 마이구미 08.25 03:35
기타 달달해지고싶으면 들어오셔요 . (감성)20 08.25 02:09
엑소 [EXO/개그] 한 집에 엑소 prologue25 08.25 02:03
기타 감성이 터진다!!!!!!흐콰한다!!!!!!!!기분이좋다!!!!!!야아!!!!!!!!!13 아련데스.. 08.25 01:53
기타 [구자철망상] 발목염좌219 익인93 08.25 01:45
기타 새벽에 감수성 터져서 쓰는 글. 글 밑에 잡담이 더 긴건 안자랑13 아련..데..ㅅ.... 08.25 01:42
기타 외로운분들. 봄이 그리운 분들 꺼몽! (감성)19 08.25 01:08
기타 [국대] 그들이사는집작가말!!8 Syang 08.25 01:04
기타 [기성용X이대훈] 바베큐인연 231 야식 08.25 00:59
엑소 [EXO/카디] 너와 나만의 시간 2부 1060 키마 08.25 00:46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 변녀 08.25 00:42
엑소 [EXO/디오총수] close eyes half 0639 임상협 08.25 00:4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28살 남우현 19살 김성규 (프롤로그)33 민트열 08.25 00:41
기타 [구자철망상] 발목염좌24 익인93 08.25 00:33
기타 힘들면 들어오기 :) (감성)10 08.25 00:33
기타 아마도 꿈을 꾸고 있을 너에게5 마주 보고 크는.. 08.25 00:25
기타 [쑨환/태양] 你好 (니하오) 0 139 팊. 08.25 00:25
기타 [쑨환] 친구와 연인사이 上10 마귀 08.25 00:06
동방신기 [윤재유수] From D to B .016 다라 08.24 23:50
기타 [국대망상] 상황별 국대들 -11(임신ver)56 삉삉이 08.24 23:49
인피니트 [인피니트] Lyrics 0728 Elle 08.24 23:1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 사구ㅏ자철 08.24 23:03
기타 [기성용대] 과외선생님 353 쿨워터향기휘.. 08.24 23:01
엑소 [EXO/찬디/다각] 순간의 미학 Pro5 라리아 08.24 22:54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9/20 16:04 ~ 9/20 16: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