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변우석 엑소 세븐틴 빅뱅
은훤(暖) 전체글ll조회 2050l 17

(제길!!!!!!!!!!)

 

쾅!!!쨍그랑-

 

꺄악 거리는 날카로운 비명소리와 함께 들려오는 파열음. 술병의 잔해들이 바닥에 나뒹군다. 이런 내모습을 보고도 좋다고 앵앵거리며 안겨드는 여자들.

 

(오빠아~왜이렇게 기분이 안좋아아-응?)

 

반쯤 벗고 천쪼가리만 걸친 여자들이 내 팔에 가슴을 문질러댄다. 천하다. 예전같으면 심심풀이로라도 잠자리를 했을테지만, 지금은 귀찮음과 불쌍함밖에 느겨지지 않는다.

 

(저리..가...)

(오빠아~놀자아~)

(저리가라고!!!!!!!!!!!!!!!!!!!!!!!!)

 

내가 소리를 지르자 룸의 여자들이 웅성거리며 빠져나간다.

 

하아......


그 옆의 술병을 따서 병째 입에데고 마신다.

 

벌써 사흘 째다. 화장실에 간다고 해놓고서 사라져버린 태환의 뒷모습이 아직까지 아른거린다. 그가 다른남자랑 있는것이 화가나, 일부러 다른 여자들에게 적당히 반응을 해줫었는데, 뭐 때문인지 화를내던 태환은 나에게 무척이나 원망스러운 눈빛을 보냇었다. 지금 속상한게 누군데.....


몇시간을 기다려도 돌아오지 않는것이 이상해서 밖으로 나가봤지만, 태환의자취는 어디에도 없었다. 밤새 미친듯이 베이징시내를 돌아다녔다. 하지만, 결국 태환의 머리꼭지도 찾지못했다. 여기 중국대륙이 넓다는것이 원망스러웠던건 이번이 처음이다. 그래서 다음날 눈을 뜨자마자 발이 넓은 지인에게 전화해 제발 찾아달라고, 태환만 찾아주면 뭐든 하겠다고 사정사정을 했다. 그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서 꺽꺽 울며 전화를 했더니, 나보다 더 당황한 지인은 알았다며 날 진정시켜줬다.

 

그 뒤로 아무것도 먹지 못했다. 뭐, 마시기는 많이 마셧지만. 제정신으로 버틸수가 없었다. 혹시 전처럼 질나쁜놈들한테 걸려 몹쓸짓을 당하는건 아닌지, 이 위험한 중국대륙에 그가 홀로 돌아다닌다는 불안감에 그저 미칠것 같다.

 

마음같아선 내가 직접 돌아다니면서 이잡듯이 잡고싶지만, 공인이라는 사슬이 발이 묶인 나는 술집의 루에서 그를 그리며 취해있는것 밖에 방법이 없었다.

 

꿀꺽-꿀꺽-

벌써 반병이나 비워진 독한 위스키. 남을 술을 입에 털어넣으려 하자, 누군가 내 손을 잡는다.

(이제 좀 적당히 하지.)

(지인..........흑........흐어엉..)

(아씨, 이 울보....야야 좀 진정해...)

(태환 어떡해...나 없는데서 막 해코지당하면 어떡해...)

(내가 열심히 찾고 있으니까 좀 작작하자...도대체 이게 몇병이야?)

(무슨일 당한건 아니겠지..??태환..태환 데려와줘..)

(어이구...술집년들한테 파묻혀있었나..온 전신에 립스틱 자국...참내, 이 꼬라지보면 잇는정도 다 떨어지겠다. 야, 일어나)

(응...??흑..)

(응은 뭐가 응이야!!!!너 계속 이꼬라지로 울고만 잇을래? 한발이라도 더 움직여야지 찾지!!!얼른나와!!!)

 

내 술병을 뺏어들어 원샷해버리고는 내 멱살을 잡고 질질끈다. 나보다 키도 훨씬 작은데, 힘은 무슨 역도선수인지 내 지갑의 돈들을 마구잡이로 뽑아 카운터에 던진뒤, 밖으로 빠져나왔다.

(너 빨리 집에가서, 깨끗하게 씻고 인간꼬라지로 나와. 태우러갈게.)

(태환이 어딨는줄알아..??응???)

(몰라!!!!근데 네가 이렇게 있는거 답답해서 그러는거 아냐!!!!!좋은말로할때 내말듣고 얼른 기어나와!!!!!!)

(으..응..)

 

갑자기 폭풍처럼 들이닥친 지인 때문에 뭔지도 모르고 일단 샤워를 하긴 햇는데, 얘가 갑자기 이러는 이유를 알 수가 없다.

 

빵빵-

 

(야, 타.)

(야타족 유행지난거 아직도 모르냐?)

(아 헛소리하지말고 얼른!!!!!!!!)

 

윽..무서워서 찍소리도 못하고 다소곳하게 조수석 문을 열자, 거기는 자기 남자친구만 앉을 수 있는자리라며 앙칼지게 소리지르길래 뒷자석에 앉았다.

내가 앉자마자 곧바로 출발하는차.

 

(야 좀 천천히 가..사고나겠다.)

(조용히해!!!!내가 지금 누구때문에 이고생인데!!!!!)

 

아, 그러니까, 지금 무슨일이냐고!!!!!!..이렇게 따지고 싶지만, 그랬다간 정말 하내 맞을 분위기여서 패스.

 


하니야, 오늘은 영화보러가자-

하니 아니라니까!!!!!!

에이-그래도 환보다는 하니가 더 부르기도 쉽고 귀여운데다가 너랑 잘어울리는걸?


그의 집에서 지낸지도 이제 사흘째다. 그와 만난지도 사흘밖에 되지 않았는데, 서글서글한 그의 성격덕분인가, 마치 한 10년은 알고지낸것같은 느낌이 든다.


나 중국어 몰라서 영화못봐.

미국영화 보면 되지 뭐

재밌는거 있어?그건 모르겠다. 가보고 정하면 되지.

그럼 얼른 옷갈아입어. 가서 밥먹고 보자.

네네-


내가 무슨말을 해도 다 받아주는 유들유드람때문에 내가 리우를 더 편하게 느끼는것 같다. 봐, 지금도 내가 당장나가자고 이야기하니까 바로 옷갈아입고 나오는 저 착실한 모습.

오~멋좀 부렸는데?

공주님이랑하는 데이트는 항상 신경써야하는법.

.........조용히 하고 나가자.


이런 날 여자취급하는 멘트는 아직 적응되진 않지만.

 

아아- 뭔가 불길하다. 왠지모르겠는데 그냥 불길하다.

아까 파스타집에서 포크를 두번이나 떨어뜨리질 않나, 지나가던 자전거랑 부딪치질않나.

게다가 커피숍에 들어올때부터 게속 휴대폰을 메만지며 음흉하게 웃어대는 리우까지.

뭘그렇게 열심히봐. 혹시 기다리는 연락있어?

아니야~그냥, 좀 즐거워서.

퍽이나 즐겁겠다. 영화시간은 언제야?

이제 15분 남았네? 가서 팝콘이라도 사서 들어가있을까?

그러지뭐...근데 뭐가그렇게 즐거운거야?

글쎄....


리우가 저렇게 음흉하게 웃는건, 클럽에서 처음 봣을때 이후론 처음이다. 지금처럼, 꼭 눈꼬리가 초승달모양으로 휘어진것이....마치 앨리스의 채셔고양이같았다.

영화관 또한 복합 상가여서 상영관이 있는 3층까지 올라가려면 계단을 이용해야했다. 평일이지만 사람이 무척많아 이리저리 치이며 걸어가는데, 문득 무척 키가 큰사람이 거울에 비쳤다. 전이라면 혹시 쑨은 아닐까 생각했겠지만 이제는 중국의 다양한 신체사이즈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그냥 한번 쳐다보고 말게 된다.

그 거울로 순간 리우와 눈이 마주쳤는데, 휘어지는 눈웃음에 내 팔에는 소름이 돋았다. 분명 멋진 웃음이었는데도 뭔가 꺼림찍한 기분.

비상구계단의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리우는 나를 자기 팔안에 가두었다.

뭐..뭐하는짓이야!!!!

우리 하니공주님 눈가에 뭐가 묻어서~내가 털어주려고 그러는거지. 너무 겁먹지마.

뭐..뭔데?벌레야?

아니, 먼지. 이 오빠가 불어줄테니까 가만히 잇어-

자세가 마음에 안들긴 했지만 그래도 불어준달때 가만잇어야 했기에 눈을 감고 있었더니, 코앞에서 후훗-하는 웃음소리가 들린다.

그 순간,

 

퍼억-!!!!!!!!!!!!!!!!!!!!!!!!!!!!!!!!!!!!!!!!!!


눈을 감고있었음에도, 리우의 온기가 사라진것을 느낄 수 잇었다. 놀라서 눈을 뜨니, 리우의 차분한 머리는 온데간데 없고, 대신 그 앞엔......얼굴이 얼음장같이 굳어버린 쑨이 잇었다.

어..어.....ㅆ..쑨 네가 여기...

따라와.

저기..잠깐...

조용히해. 나 지금 많이 화났으니까.


내 손목을 움켜잡는 쑨. 손이 커서그런지, 성인남자의 손목도 한손에 잡혀버린다. 날끌고 성킁성킁 밖으로 나가버리는데, 쓰러져잇을 리우가 생각나 뒤를 돌아보니, 입가에 피를 질질 흘리면서도 웃으며 나보고 가라고 손짓을 한다.

 

꽤 가까운 곳이엇는지, 얼마 오지 않앗는데도, 벌써 그의 입앞이엇다. 오랜만에 보는 이 대문이 낯설기만하다.

들어가.

꽤 많이 참고있는듯한 목소리. 조금 무서워서 군말없이 집에 들어갔더니, 아무도 없는지, 무척 조용하다.

부엌에서 물을 꺼내 한병을 순식간에 비워버린 쑨은 날 붙잡고 소파에 않는다.
그리고, 진정하려는듯 두어번 심호흡을 하더니, 드디어 입을 뗀다.


어디, 잇었어.

..............

내생각은 안해?내가 얼마나 기다렸는지 알아? 전처럼 또 안좋은일 당햇을까봐, 베이징 시내를 다 돌아다녔다고!!!!아무것도 없으면서 그렇게 무작정 가버리면, 그러다 안좋은일당하면 어쩌려고그래!!!!!!

진심으로 걱정했는듯, 어느새 그의 눈가에는 눈물이 맺혀있다.

난 네가 언제 나한테 연락이라도 줄까봐 하루에 1분이라도 휴대폰을 손에서 놓은적이 없었는데...넌..다른사람이랑 그렇게 태연하게...

그의 눈시울이 점점 붉어진다.

그가 불쌍하긴 했지만, 이어지는 책망을 게속 듣고있자니 나도 억울한게 많다. 날 좋아한다고 해놓고 여자랑 놀아난건 그쪽이 먼저 아닌가!!!!!!

그러느 너는 왜그런건데??

...응?

내 갑작스러운 반문에 놀란듯 눈을 크게 뜬다.

한번 나도 억울한걸 터뜨리니 쉴새없이 나온다.

 

나 좋아한다며!!!!!!!!그런데 먼저 여자끼고 논건 너잖아!!옷에도 립스틱 묻히고, 오빠오빠거리니까 좋던가보지?너 그렇게 가벼운남자야? 아니면 나 좋아한다는건 다 구라인거야?


알고...있었어?

 

그래!!다 알고 있었다!!!

난 너 좋아하는데, 넌 여자랑 놀아나니까 그 꼴이 뭐 보기좋다고 니 옆에 들러붙어있겠어!!너 인기도 많아서 예쁜여자 많겠네, 그냥 그렇게 있지 난 왜 찾는건데?

 

나....좋아해?

 

좋아해!!좋아했어!!!근데 이렇게 나 억지로 끌고오고, 사람 막패는거보니까, 너 좋아하는거 그만둬야될것도 같다.

 

와락-

갑자기 끌어당겨지는 몸에 균형을 잃고 앞으로 쓰러졌다. 하지만, 넘어지지 않았고 대신 단단하고도 따스한 체온이 볼 가에 느껴졌다.


좋아해....좋아해 태환.......


저리비켜!!!

싫어.....내가 얼마나 찾았는데...절대 못놔줘...!!


내 눈가에 떨어지는 쑨의 눈물. 고개를 들어보니, 그는 이미 눈물로 얼굴을 한강으로 만들고잇었다.

 

좋아해...이제 나 두고 어디가지마..정말......좋아해 태환...

 


질질짜며 하는 멋없는 고백이었지만, 그만큼 순수해서 더 와닿았던 간절함이 따스한 눈물과 함께 내 마음을 녹여버렸다..


---------------------------------------------------------------------------------------

죄송합니다 여러분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이번주에 몸이 좀 안좋아서 본의아니게 연재를 건너뛰게 되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부터는 이런일없게 컨디션조절 잘할게요ㅠㅠ걱정끼쳐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조만간에 암호닉정리를 한번해야될것같아요ㅎㅎ그럼 저는 이만 모의고사 공부를 해야되서...뿅!!!!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암호닉 태환찡 신청이요!!!!!!! 글 잘읽오잇어요ㅠㅠㅠㅠㅠㅠㅠ 몸조리 잘하세요!!!!ㅠㅠㅠㅠㅠㅠ 모의고사 잘치고오세용!!!
글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쑨환은 사랑이니까.......♥

12년 전
독자1
질질 짜는 쑨양 ㅋㅋㅋㅋ그래도 좋다 ㅠㅠㅠ이제 둘에겐 알콩달콩한 애정행각만 남은거 맞죠?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
작가님 사랑해여 모의고사 잘치세여 화이팅!
12년 전
독자3
응가에요!!ㅠㅠㅠㅠ 흐아 진짜 더. 보고싶다.간절하게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모의고사 화이팅!! 잘보고오세용!!
12년 전
독자3
다시 쑨양이랑 태환이 만나서 기쁘기도한데 ㅠㅠ 리우 너무 멋있어요 ㅠㅠㅠㅠㅠㅠ,,,,쑨양이 태환이랑 자기 발견한거 알고 ㅠㅠㅠ일부로 쑨양이 태환을 더 걱정해주고 더 사랑해주게 만들려고 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감동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
앙호닉신청햇나기억이안나오ㅡㅠㅠㅠ헛으면 흙퍼먹어일텐데ㅠㅜㅜㅜㅠ맨날맨날 보기는보는데 암흐ㅡ닉안쓰고댓글달고그러네여ㅠㅜㅜㅡㅠ그래도다시만나싀좋아여!!컨디션조절잘하세여ㅜㅠㄱ이제쌀쌀해져여ㅜㅠ
12년 전
독자4
작가님 암호닉 기니기니 신청이요! 되죠?ㅎㅎ 작가님의 금손 스릉해요ㅎㅎ
12년 전
독자5
저 쌀떡이로 암호닉 신청이요! 작가님 많이 기다렸어요ㅠㅠ 몸은 이제 괜찮으신가요ㅠㅠ 다음편 기다릴께요{>-<} 건강 잘챙기세요!!! 작가님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5
자카님 ㅠㅠ 감기몸살조심하세요 ㅠㅠㅠ아푸지마영나도아야하니까!!히힣둘이만낫어!!!!♥ ♥
오늘태화니오빵보고완어요그래서힘이쭈욱빠저여ㅠㅠㅠㅠ10시간동안서잇엇는데ㅠ자카님글봐서힘이쏘사나요!!
암호닉 쑨환 신청하케요!

12년 전
독자5
리우 멋있지만.. 쑤냥이 너무 멋있다..ㅎㅎ 작가님 모의고사 잘치고오세요!! 컨디션조절도 잘하세요ㅠ 환절기예요ㅠ 암호닉 정리할때 허니레인 기억해주세요~
-허니레인-

12년 전
독자5
리우도 너 쫌 멋있다ㅠㅠ쑨양이랑 태환 잘되서 좋은데 리우가 안쓰럽네요..ㅠㅠ비회원인데 저도 암호닉신청가능해요ㅠㅠ??
12년 전
독자6
암호닉 밧짱과국대들 신청이요 ㅠㅠ

난 왜 리우태환이 끌리는거지?? 응??? 심장이 오작동했나보군요ㅠㅠ
흑흑... 여기에 무덤파고가요 ㅍㅍ

12년 전
독자6
암호닉신청이요!!!!찰떡아이스로해주세요ㅎㅎ근데리우도진짜멋지네요ㄷㄷ 쑨양한테양보해주는건가;; 한번둘이태쁘두고피터지게싸우면좋... ㅎ작가님모의고사화이팅이에요!!!! 저도이제공부를..또르르..
12년 전
독자7
암호닉 흰구름으로 신청이요! ㅠㅜ 드디어 만났군요ㅠ 얘들 만나길 얼마나 기다렸는데요ㅠㅜ 작가님 돌아오셔서 감사해요ㅜ
12년 전
독자7
암호닉 고구마요ㅎㅎ작가님 힘네세요!홧팅!
12년 전
독자7
저 암호닉 신청이요 ㅠㅠㅠ 찐아 요 작가님 진짜 기다렸어요 ㅠ 몸은 괜찮으신가요 !!!! 아프시지마세요 ㅠㅠ
12년 전
독자7
허근데리우가태쁘포기하는건가요?? 아아가슴설렜눈뒈ㅠㅠ 작까님모의고사공부파이팅이에요ㅎㅅ
12년 전
독자8
기다렷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리우불쌍하네요ㅠㅠㅠㅠㅠ하지만 쑨환...!쑨환행쇼♥저 촹렐루야에요ㅎㅅㅎ
12년 전
독자9
저 지금 빛의 속도로 읽고왔어요ㅠㅠㅠㅠㅠㅠ 원래 읽고 있었으면 1등이로 댓글다는건데..아쉽..저도 암호닉 신청할게요! DGD로 기억해주세욯ㅎㅎㅎ
12년 전
독자10
꺍!! ㅠㅠㅠ 혹시나해서왔더니어머나였어요!! 드디어 쑨양이랑 만났군요!! 몽실몽실 한 사랑이 피어나는건가요?! 다음편도 완전기대할게요♡
12년 전
독자10
삉삉국대입니다! 몸이 안좋으셧나봐요ㅜㅜ 아프지마새요! 다시 쑨양이랑 만낫군요 태환이가!!!!! 하조으다ㅜㅜ♥
12년 전
독자11
아니예요 자까님 ㅠㅠㅠㅠㅠㅠ 아프셨다면 푹 쉬어야죠 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찾았네요 ㅠㅠㅠㅠㅠㅠ 근데 리우가 참 안쓰러워지는 이유는..ㅎㅎ
12년 전
독자12
모의고사도 보시는데 아프지마세요ㅠㅠㅠ건강하셔서 모의고사도 잘보시고 글도 마니마니 쓰셔야죠!!!!ㅎ
12년 전
독자13
아이고.. 몸이 아프시다면서 글도 올리시고 너무 감사해요.. 모의고사 준비도 해야 할텐데 컨디션 조절 잘 하셔요..
리우는 아무래도 제가 갖고 가야겄지요? 태화니는 쑤냥이 한테 갔으니까.. ㅎㅎㅎ 혹시 비회원도 암호닉 가능한가요?
그럼 "렌" 신청할게요... 건강 잘 챙기시고 모의고사 준비 잘 하세요..

12년 전
독자14
비회원인데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만약에 된다면 선공으로 부탁드릴게요...^^ 항상 재밋게 보고잇숩니다!! 완쾌하시길바랄게요~♥
12년 전
독자14
암호닉신청ㅇ이요... 중국바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중국바보자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4
헐 암호닉 피클로입니다!!ㅜㅜ드디어 만났어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아 감격의눙무류ㅠ ㅠ
12년 전
독자15
재밋어요ㅠㅠㅠ작가님이라면 기다릴수잇어요
12년 전
독자16
암호닉 신청을 했는지 기억이..ㅎㅎ 암호닉 루키예요! 드디어 만나서 서로 마음이 통했군요! 경사났네 경사났어^ㅇ^
12년 전
독자17
암호닉 슈크림으로 신청이요!!!!드디어 쑤냥이랑 만났군요ㅠㅠㅠㅠㅠ으아ㅏㅏㅠㅠㅠㅠㅠ얼마나기다렸는지....ㅠㅠㅠㅠ자까님 아프지마세여ㅠㅠㅠ제마음이찢어져요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8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ㅠㅠㅎㅎ 전 암호닉 '파랑'이에요!!
안그래도 이번주에 안 오셔서 무슨 일 있을까 걱정했는데 ㅠㅠ 몸이 아프셨군요ㅠㅠ
주말 동안 푹 쉬시고 너무 무리하셔서 공부하시진 마세요 ㅠㅠ!!

12년 전
독자19
드뎌만낫다!!!아진짜빨리만나길기다렷어요!! 저도모의고사준비해야하는데ㅜㅜ 암호닉 타이레놀 신청이요!
12년 전
독자20
암호닉 신청해도 되는지..
저는 '나마스테민트맛'이에요ㅎ
이번화 너무궁금했었거든요
무리하지마시고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12년 전
독자21
ㅠㅠㅠ리우....설마 일부러 둘이만나게햇던건가여....하ㅠㅠㅡ걘적으루 리우랑도 잘어울린다고생각햇는대...암튼 둘이다시만나서 다행이네여ㅠㅠ 작가님 정말많이기다렷어여ㅠㅠㅠ 모의고사 화이또!!!!
12년 전
독자22
뮤턴트에요 ㅠㅠ
이렇게 호감가는 주인공 외 캐릭은 처음인듯 리우 너무 멋있어요 ㅠㅠ

12년 전
독자23
암호닉 쓰레빠요..기억 햐주셔요...!이제 둘이 막 알콩달콩하게 막ㅠㅠㅋㅋㅋ리우는 어떡해ㅠㅠ
12년 전
독자24
오우 드디어태쁘찾았네요ㅜㅜ 항상 감사합니다금쪽같은 쑨환글ㅜㅠ
12년 전
독자25
암호닉당근ㅜㅜㅜ엄청오래기다렷네ㅜㅜㅜ요새기온차장난아니니까 몸조리잘하세요!!
12년 전
독자25
이제 몸은 괜찮으신가요? 앞으로 건강조심하셔요!
드디어 쑨이 환이를 찾았어요!
리우도 음흉한 얼굴로 태환을 끌고 간게 쑨양이가 보고 있다는 것을 깨달은거였어요ㅋㅋ
참 멋진 남자였는데~~
아무튼 태환과 쑨양이 만나서 참 다행이에요!
서로의 마음도 알게 되었으니 앞으로의 진전이 참 궁금해지네요^^*
암호닉-륜(히륜)입니다!

12년 전
독자26
찾아서다행이예요ㅠㅜㅜㅠ 리우가 춈불쌍하지만ㅠ 오오ㅋ 쑨이상남자네요ㅋㅋ 그래도 유혈사태없이 고백성공!!ㅋ 저는비회원이지만ㅠ 너구리로기억해주세요ㅋ
12년 전
독자27
헐...진짜작가님...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8
허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히도 만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 암호닉 햇반보이 신청해도 될까여.....♥
12년 전
독자29
으헐 ㅠㅠㅠㅠㅠㅠㅠ퓨퓨퓨퓨퓨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만났군요ㅠㅠㅠㅠ그리고 1일이 시작되었군요 후후후 전 그저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짝까님 몸조리 잘하세영 ㅎㅎ
12년 전
독자30
암호닉 하늬에요~ 오랜만입니다!! 몸이 안좋으셨었구나ㅠㅠ 이젠 괜찮으신가요?!ㅠㅠ 몸조리 잘하시고요~ 저도 모의고사 공부는 해야겠는뎈ㅋㅋ....
12년 전
독자31
저도 암호닉 신청이요~아와레로 신청합니다!!!둘이 드뎌 만났네요♥ㅠㅠㅠㅠ언제 만나나 조마조마했어요ㅠㅠㅠㅎㅎㅎ
12년 전
독자32
암호닉 포도주스 신청합니다! 그동안 덧글 달기가 어려워서 그냥 보고만 갔는데 이제서야 달고갑니다! 작가님 몸조리잘하시고 모의고사 장치시고노세요!

그리고 역시 쑨양을 박태환이있어야해요ㅠㅠ 그리고 둘이 너무 잘어울린다는...ㅠㅠ
하여튼 글잘읽고갑니다

12년 전
독자33
자카님보구시퍼요♥ ♥
언제나당신을응원함미다!!!
알라뽕따!!!
저는 비둘기!

12년 전
독자34
아 자까님 ㅠㅠㅠ너무잘보고잇어여 몸은괜찮으신지? ㅠㅠ모의고사화이팅이어요 보라도리 로 신청가능한가요?ㅠㅠ스릉흔드해용♥.♥
12년 전
독자35
작가님!!암호닉 신청 되나요,,??음마 여!!사랑합니다 ♥
12년 전
독자36
작가님 ㅠㅠㅠㅠ왜 안오시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7
으헝헝 빨리오세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8
작기님 글 되새김질하듯 읽고 또 읽고있어요~ 읽어도 읽어도 좋으네요 히히 그런데 언제 오시려나?! ㅠ
12년 전
독자39
으하....?자까님....와주세요.....ㅠ
12년 전
독자40
작가님 보고싶어요ㅠ
18일동안 얼마나애가탔는지
보고싶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1
언제오시나여작가님,,,.. ㅜㅜㅜㅜ
12년 전
독자42
작가님 암호닉 신청가능합니까? 유스포프라 불러주세요... 이 글을 얼마전에 읽고 반해 버렸습니다.,,,왜 안오십니까?... 작가님 언능 다음편도 보고 싶네요... 독자 애태우시면 마른 하늘에 날벼락 맞습니다....ㅋㅋㅋㅋㅋ... 어서 와주세요....
12년 전
독자43
오늘도 들어와봖어요 자카님 보고시프느미답. 암호닉신청하께요 비둘기요!
12년 전
독자44
혹시나 싶어 오랜만에 글잡을 기웃거려 봤는데 역시나..네요ㅠㅠ 열렬히 기다리고 있어요!!!
12년 전
독자45
자까님ㅂ보고시퍼오......ㅠㅜ언저쯤돌아오시나요ㅜㅠ돌아오세요ㅠㅜㅜ
12년 전
독자46
언제오셔요ㅠ..
12년 전
독자47
아...작가님보고싶어요...ㅠㅠㅜ돌아오시면 암호닉신청하려고 했는데 오시지를 않으시니...ㅠㅠㅜㅜㅠ오시면 리엔으로 기억해주세요...ㅠㅜ
12년 전
독자47
언제와요ㅠ
12년 전
독자48
재미있어요
10년 전
비회원11.144
엉엉언제오셔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10.25 14: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9 1:30 ~ 11/19 1: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