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변우석 더보이즈
슈드 전체글ll조회 3191l

 

 

 

 아침부터 되는일이 없더니.. 성규가 공중전화 부스에서 머리를 쥐어 뜯었다. 지갑을 집에 두고 온 것 까지도 괜찮았다. 분명 명수가 돈을 내기로 한 자리였고, 김명수 성격상 지갑이 없다고 해도 별로 불만을 가지지는 않을것이 분명했다. 신발끈이 뜯어진것도, 괜찮았다. 어차피 다 달아서 바꿀때가 됐었다고 합리화를 하며 새 신발끈으로 갈아 끼웠다. 본인이 부른 택시를, 옆집여자가 타는것까지도 괜찮았다. 준비하느라 시간이 좀 오래걸렸나보다, 하고 생각했었다. 그리고, 휴대폰을 잃어버렸을때야 오늘은 밖에 나오지 말걸, 하고 후회를 했다.

 

 액땜이 아니라 복선이였나봐. 성규가 울상을 하고 중얼거렸다. 어차피 잠금이 걸려있어 아무것도 못 할텐데, 왜 전화를 안받는거야. 명수와의 약속시간은 다가오기만 하고, 휴대폰은 사라지고. 세면대에 휴대폰을 왜 올려놨지? 내가 미쳤었나? 입에 물고 손 닦을걸! 주머니 없는 옷을 왜 입었지? 하여튼 내가 멍청하지! 그러다가 마지막으로 딱, 한통만 더 걸어보자 싶어서 남은 미련을 가득담아 전화를 걸었는데 이번에는 얼마 신호음이 가지도 않아, 달칵, 하고 전화가 연결되는 소리가 들렸다.

 

"헐! 저,저기요. 그 핸드폰 주인인데요.."

- 주인은 전데요?

 

 아 전화를 잘못 걸었나.. 성규가 고개를 갸우뚱했다. 몇번이고 누른 번호가 틀릴리가 없을텐데. 저기, 그 핸드폰 아이폰 화이트… 하자, 반대편에서 휴대폰을 가진 사람이 맞는데요, 하면서 혼자 큭큭 웃는다. 아 좆됐다, 잘못 걸렸다. 아무래도 질이 좋은쪽의 사람은 아닌 것 같은 느낌에 성규가 아하하하하, 하고 어색한 웃음을 웃었다. 제가 그 휴대폰 주인인데요, 하고 한번 더 말하자 반대편에서 와하하! 하고 여러명의 웃음소리가 들렸다.

 

- 주운사람이 전데, 왜 주인이 그 쪽이예요?

"네? 이봐요, 제 휴대폰인데 주운사람이 무슨 상관이예요!"

- 보아하니 약속도 있으신 것 같은데. 이름이 뭐였지, 명,명,박명수?

"왜 남의 휴대폰을!"

- 흘린게 누구신데 그러세요.

 

 하아, 하는 한숨을 길게 내 쉬며 성규가 입술을 꾹 깨물었다. 지금 어디에 계세요? 최대한 화를 억누르며 묻는데 막상 반대편의 사람은 대답할 생각이 없는듯 제 주변사람과 대화를 하기에 바빴다. 지금 어디에 계시냐구요. 한번 더 묻자 못들은건지, 못들은척을 하는건지 귀찮다는 투의 네? 하는 목소리가 들렸다. 지금 어디냐고! 버럭 소리를 지르자 그제야 여기 그 쪽이 휴대폰 잃어버린 곳인데요. 하며 실실 웃는다.

 

"야, 너 몇살이야!"

- 열 여덟인데요.

"이 씨발, 좆고딩 새끼가! 핸드폰 안 내놔? 빨간줄 한번 그어볼래?"

- 맘대로 하시던가요. 어차피 지금 핸드폰 못 찾으면 나만 나쁜건 아니지 않나?

"야, 너 이름이 뭐야!"

- 남우현인데요.

 

 그러더니 더 할말 없으시면 끊어요~ 하고 제멋대로 뚝. 전화를 끊어버리는 우현의 행동에 열이 솟구치는 쪽은 성규였다. 일단 약속시간이 지났으니까, 먼저 명수를 만나고 같이 핸드폰을 찾으러 가는게 낫겠지? 약속장소로 걸어가는 오분도 채 안되는 시간동안 성규는 전화내용을 되새기며 악! 하고 소리도 질렀다가 발도 동동굴렀다가. 종국에 명수를 만났을때는 눈물을 그렁그렁 띄운채였다.

 

"나 어떡해.."

"너도 참. 고딩들 겁도 없지. 너 핸드폰 암호는 뭔데?"

"나? 나, 1234.."

 

 기가 차다는듯 성규를 쳐다본 명수가 이내 어이없다는듯 웃었다. 야, 그냥 포기해라. 명수의 말에 성규가 금방이라도 울어버릴듯한 표정을 하며 명수를 쳐다봤다. 제바알, 나 진짜 그 핸드폰 없음 안 돼.. 결국은 성규의 뜻대로 해주면서도, 명수가 이러쿵저러쿵 불만을 늘어놓았다. 아니 핸드폰 잃어버린게 누군데, 고생은 내가 해? 그리고 그 핸드폰에 들은게 뭐가 있다고. 그래봤자, 내 번호 어머님번호 아버님번호 누나번호. 끝. 누구 또 있어?

 

"야!"

"뭐."

"이성열 번호도 있어.."

 

 그래. 명수가 한숨을 푹 쉬었다. 성규가 휴대폰을 잃어버린 역에 다달아서야, 다시 제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었다. 첫번째는 수신거부를 하더니, 두번째에서야 느즈막히 전화를 받은 상대편, 남우현의 목소리에는 귀찮음이 가득했다.

 

"그 핸드폰 주인인데요.."

- 아 방해되게. 갤러리 보고 있었는데.

"네? 왜 남의 폰을 뒤져요!"

- 뒤진게 아니라 잠금푸니까 갤러리던데요. 이거 다 님 사진?

"지금은 어디예요?"

- 대답해주면 알려드림.

 

 오, 패기. 명수가 엄지손가락을 치켜올렸다. 쟤는 누구편인지 알 수가 없다니까. 성규가 한숨을 푹 쉬었다. 다 제 사진이예요, 어디세요? 성규의 말에 우현이 여기 화장실이요. 하고 대답했다. 어디래? 명수의 말에 화장실, 하고 입모양으로 대답한 성규가 그럼 곧 갈게요, 하고 전화를 끊으려고 했다. 그랬는데, 반대편에서 우현의 큭큭거리는 목소리가 들려왔다.

 

- 역 안에 화장실이 한두갠가.

"네?"

- 형, 게이예요?

"뭐?"

- 아님말고. 그냥 물어봤어요, 실례됐음 죄송.

 

 대수롭지 않다는듯한 말투의 우현에 성규가 버럭 소리를 지르려다가, 주변사람들의 시선을 인식하고 발걸음만 빠르게 옮겼다. 이거 찾아주면 뭐 해줄거예요? 우현의 말에 성규가 네? 하고 되물었다. 사례금은 당연한거고, 그거말고. 또 뭐 할 말 없나? 우현의 말에 한참이나 고민하던 성규가 감,감사합니다.. 하며 말을 더듬거렸다.

 

- 지금 빨간색 가디건 입었어요?

"네? 아, 네! 혹시 저 보이세요?"

 

 

-

아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ㅍ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오ㅡ글ㄹ거려서 못 쓰겠다 이제 내 손발을 펴야할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손ㅂ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ㅣ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찹쌀떡이에요 남우현 대박 당돌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무슨 자신감으로 ㅋㅋㅋㅋ김성규 너무 귀여워요 ㅋㅋ그나저나 작가님 뒤..듀ㅣ에가...궁..궁금...하네요 저 보이세요!? 그 다음에 어찌되는거죠!!!!!!!궁금해쥬금 그리고 왜 성규한테 게이냐고 물어본거에요?설마 갤러리사진보고그런소리한거에요? 아니면 남우현이 게이인데 성규가 너무 맘에들어서 그냥 물어본거에요????짱궁금 매우 궁금 아무튼 잘보고가요 작가님!! 추석잘보내세요 맛난거 많이 먹으시구요!
11년 전
슈드
찹쌀떡그대 안녕하세요! 추석 잘 보냈어요? 맛있는거 많이 먹고? 용돈도 많이 받고?ㅋㅋㅋ 그쵸 글에서 남우현은 고딩다운 당돌함=_=..김성규는 나이도 더 많으면서 더 겁먹고 움츠리고..ㅋㅋㅋ 이런포인트에 또 발리는거죠!ㅋㅋㅋ 뒤에가 궁금해요?ㅋㅋㅋ 음 그럼 글은 안 쓸꺼니 말을 해주죠!ㅋㅋㅋ 다음엔 행쇼합니다^^♥ 남우현이 김성규 핸드폰으로 가수작을 부려서, 번호따서 행쇼! 성규한테 왜 게이냐고 물어본건 후자가 정확해요! 게이인 우현이는 성규가 맘에 들어서 물어본거예요ㅋㅋㅋㅋ 짱궁금한거 풀렸어요?ㅋㅋㅋ 나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독자님!!
11년 전
독자2
빨리다음편!다음편요 현기증난단말이에여ㅕ...ㅋㅋㅋㅋㅋㅋㅋ성규랑우현이만날때갱장히기대기대중!!케켘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잘보고있습니당ㅇ!! 슈드님도연휴잘보내쉐요=_=♥
11년 전
슈드
그대 안녕하세요! 메리 추석~! .. 늦었지만. 추석이28분밖에 안남았지만ㅋㅋㅋ 추석 잘 보냈어요? 맛있는건 많이 먹었어요? 오늘 되게 더웠는데, 그쵸?=_=.. 다음편은 없습니다!ㅋㅋㅋ 내용이 궁금하면 첫댓을 읽어주세요 흐흐 성규랑 우현이 만나면 우현이는 친구들의 응원솓에 더더 당돌해지고 성규는 명수뒤에 숨어있을거예요!ㅋㅋㅋ 명수가 우현이 혼내면 우현이가 이 핸드폰 주인하고 얘기하고 싶은데요! 하고ㅋㅋㅋ 항상 잘 읽어줘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0
오옹!!전개재밋네용!!ㅠㅠ슈드님즐추하셨길바라고 앞으로도좋은글연재해주세용저는그럼20000~♡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슈드
안녕하세요 그대! 그대덕분인가 추석 잘 보냈어요=_= 추석다운 분위기는 아니고 되게 가족모임스러웠지만.. 그대는 추석 잘 보냈어요? 맛있는거 많이먹고, 가족들도 잘 만나고? :) 다음편!! 은 없어서 미안해요T.T 내용은 굉장히 별 거 없습니다!!ㅋㅋㅋ 그래도 궁금하시다면 첫댓글을 읽어보시면 대충 제가 생각했던 내용이 잡히실거라 믿어요♥ 시간이 된다면야 나중에라도 꼭꼭 써올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
왜요ㅠㅠㅠㅠㅠㅠ왜 여기서 끝이나는거죠?ㅠㅠㅠㅠㅠ현기증 나니까 빨리 다음편 보여주세요
11년 전
슈드
그대 안녕하세요~! 왜 여기서 끝이 났느냐고 물으시면 너무 오그라들어서라구 대답해드릴게요.. 이후 대사들이나 내용때문에 미리 제 손발이 글 쓰지 말라구 숨어버려가지구!!ㅋㅋㅋㅋㅋㅋㅠㅠ 내용이 궁금하시면 첫댓 읽어보시면 내용이 대충 잡히실거예여!ㅋㅋㅋ 그리고 시..실망하시지 않을까요?T.T 별거없는 내용인데 이렇게 궁금해해주시다니ㅋㅋㅋㅋ!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11년 전
독자5
글루
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왜없대ㅠㅠㅠㅠㅠㅠㅠ남우현성규한테반한게분명해분묭하다고고ㅠㅠㅠ그치...ㅠㅠㅠㅠㅠㅠ남우횬당ㄷㄹ한겁하......당돌우혀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나쥬거

11년 전
슈드
글루그대 안녕하세요~! 그러게요 다음편 왜 없지=_=.. 는 제 손발이랑 같이 사라졌어요..ㅋㅋㅋㅋ 아 진짜ㅋㅋㅋ 뒷내용 짱짱 오글거리고 뭔가 어디서 나 이런글 본 적 있어! 하는 느낌의 그런..ㅋㅋㅋ 그렇죠. 남우현은 김성규한테 반한게 맞아여ㅋㅋㅋ! 반하지 않고서야 저렇게 박력이 넘칠리가 없습니다*-_-*.. 죽지말고 다음내용 궁금하시면 첫댓읽어보실게요!ㅋㅋㅋ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3^!
11년 전
독자6
씁 슈드 나쁜말 쓴다. 씨..뭐?

이런 당돌한 남우현 버릇없게 맴매야 맴매. 노인 공경하세요. 성규는 뭐 저렇게 단순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번호가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드도 비밀번호 2580 막 이런거 아냐?

11년 전
슈드
그대 안녕! 그치만ㅋㅋㅋ 저 상황에선 쓸수밖에 없는 말이였어.. 씨..씨..!!ㅋㅋㅋㅋㅋㅋ 원래 비밀번호는 단순할수록 남이 풀기 어려운건데여=_=? 막 0000 이런거 해놓으면 다른사람들이 잘 못풀고 그렇잖아!
11년 전
독자7
아좋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오글거리여짱재밌음
11년 전
슈드
그대 안녕하세요!!ㅋㅋㅋ 난 짱 오글거려!ㅋㅋㅋ 저 위에는 볼만한데 뒷내용 진짜 그대들 손발 보호를 위해서 안 써드린건데요=_=(변명). 짱 재밌다는 말에 흔들리지만,..시간이 없는 관계로! 어, 다음내용이 정말 궁금해서 잠을 못 자겠어! 그렇다면야 첫댓글에 대충 설명해두었으니 읽어주세요=_=.흥 싫음말고!ㅋㅋㅋㅋ 암튼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8
쪼꼬입니달♥ 어휴ㅠㅠㅠ담편ㅠㅠㅠㅠ남우현성규좋아하나봉갛ㅎㅎ 너무귀엽네요ㅠㅠㅠㅠ흘긓ㅠㅠㅠㅠㅠㅠㅠ추석잘보내시구 굳밤♥♥
11년 전
슈드
쪼꼬그대 안녕하세요~! 추석 잘 보내셨어요? 추석이 11분 남았는데 이런걸 묻는건 좀 그런가?ㅋㅋㅋ 맛있는거 많이 먹고, 돈도 많이받고 저번 설 보다는 덜 시달리셨으면 성공적인 추석인데..ㅋㅋㅋㅋㅋㅋ 오늘 날씨도 되게 덥고 힘들었는데 고속도로에서 시간 보내셨으려나=\=? 흐흐. 남우현이 성규 좋아하는게 분명해요!!ㅋㅋ 저렇게 티를 내서야 누가 모를런지, 남우현 바보네여 바버. 둘 다 귀엽죠!!ㅋㅋㅋ 당돌한 고딩이라니!!ㅋㅋㅋ 소심한 핸드폰 주인이라니!!ㅋㅋㅋㅋ 암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9
ㅠ헐 잘 쓰시는데 왜요 어서 다음편 쓰러 가실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궁금
11년 전
슈드
그대 안녕하세요~!ㅋㅋㅋ 잘 쓴다니.. 과찬이예요T.T 흑 글이 너무 오글거려서 쓴 사람 본인도 못 읽는 글이라니!!ㅋㅋㅋㅋ 다음편 쓰기는 무리인감이 있죠? 흐흐 오글거림이 가시질 않는게 가장 큰 이유입니다ㅋㅋㅋㅋㅋㅠㅠ 내용이 정 궁금하시다면 맨 첫 댓글을 읽어주세요! 내용에 대한 감이 잡히실거라구 생각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5
ㅠㅠㅠㅠ 그대 이러기에요? 내가 신알신도 하고 기다렸는데ㅠㅠㅠ 앞으로 다른 글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0
블베에이드에요!!!
좋은데 왜요!!???ㅠㅠㅠ슈드님 손발이 왜요ㅠㅠㅠㅠ그담에 어떻게 되는거죠??저 남능구렁이 속셈이 있는거같은데ㅠㅠㅋㅋ뒷부분은 없나요ㅠㅠㅠ

11년 전
슈드
블베에이드 그대 안녕하세요~! 좋다니요ㅠㅠ 흑흑 좋기는 커녕 너무!! 오글거려요!!ㅋㅋㅋ 그동안 썼던것중에 젤 오글거리는거 같아요=_=b 제 손발이 다 사라져버려가지궁.. 글을 쓸 수가 없네요 읔! 그 다음에 어떻게 될까요~? 남능구렁이 속셈이있죠! 핸드폰주인이 맘에 든 능구렁이가 자기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어서 번호를 남겨놓겠죠~? 그리고 그런건 꿈에도 모르는 김성규에게 계속해서 연락하며 작업을 걸려나~?:)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글에서 만나여 히히 ~:)♥
11년 전
독자11
뭐죠??????????? 뒤에그담뭐죠?????????????
11년 전
슈드
그대 안녕하세여! 뭘까요!ㅋㅋㅋㅠㅠ 제가 글을 쓰다가 무책임하게 그만두는 바람에 뒤가 애매모호하게 끊켰네요! 정리라도 해서 끊을걸 그랬나봐요ㅋㅋㅋ 뒷내용을 지금와서 쓰기엔 무리고, 궁금하다면 바로 윗댓글이나 첫댓글을 읽어주시면 감사해요 :) 그리고 궁금한 부분은 댓글 달아드릴게요!ㅋㅋ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2
뚜러뻥~.....오모나... 더주세요 ㅠ
11년 전
슈드
뚜러뻥그대 안녕하세여! 어머나.. 여기서 정리도 안하고 뚝 끊어버리는 바람에 다들 뒷 내용에 허덕이시네요ㅋㅋㅋㅠㅠ 더 가지고 오고는 싶지만! 시간도 손도 안따라주는 바람에(사실 시간은 핑계죠, 핑계..) 뒷 내용이 정 궁금하시면 독자10님 답글이나 첫댓글을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더!
11년 전
독자41
그래서 그래서 그 둘은~? ԅ( `ิิ ∇ `ิิ ԅ)
11년 전
독자13
쫄란규에여 애매하게끊다니ㅠㅠㅠ!!!! 빨리 뒤편내놔여 현기증날거같단말야
11년 전
슈드
쫄란규그대 안녕하세요~! 그러게 너무 애매하게 끊켰나요?ㅋㅋㅋㅋ더 쓰거나 정리를 해서 올릴걸 중간에 똑 끊어버리는 바람에 다들 넘 궁금해하시네요 흑흑T.T 사실 굉장히 뻔한 이야기예요!ㅋㅋㅋ 당돌한 고딩과 소심한 핸드폰 주인!!ㅋㅋㅋ 내용은 첫댓이나, 독자10 그대 답글에 간결하게 적어놓았으니 참고해주세요~3~♥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4
겁나 재밌어 쥬금인데요ㅠㅜㅜㅠㅜㅜㅠ 이씨 슈드님 미워, 더 내놔요 얼른
11년 전
슈드
그대 안녕하세요!ㅋㅋㅋ절 너무 미워하지 말구 제 손발이나 멘탈을.. 금방 오그라들어서 맨날 글쓸때도 절 힘들게 하는 녀석들이예요=_= 흥.. 겁나 재밌어서 쥬그지 마세요,이런글로 주그기엔 세상엔 금손이 넘 많아여.. 흑흑.. 더 보고 싶죠~? 무리예요. 내용은 그냥 그래요.. 우현이가 왜 게이냐고 물어봤으려나~? :D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5
녀굴입니다.실례지만흔한한마디할게요.왜여기서끊으신겁니까!뒤를더써오십시오!ㅋㅋ
11년 전
슈드
녀굴그대 안녕하세요!ㅋㅋㅋ 저도 실례지만 흔한 한마디할게요 죄송합니다T.T 흑흑..ㅋㅋㅋ 여기서 끊은건 제 의도가 아니라 머리랑 손 발이 그냥 멈춰버렸어요!ㅋㅋㅋ 너무 오글거려서ㅋㅋㅋㅠㅠㅠ 뒤를 더 쓰는건 무리이고, 궁금한내용이 뭘까요! 두 사람이 결국 행쇼라는건 그대들도 다 아실텐데!!ㅋㅋㅋㅋ내용아 궁금하시면 윗 댓글들중 촉이 오는..(독자10그대 답글, 첫댓글..:D)댓글을 읽으시면 내용이 보일거예요 흐흐.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6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 사담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걱정하면서 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글 재밌는데 왜요..왜 끊어여 혹시 시리즈 물 인가요..?\( ˚ ▽ ˚ ) /ㅣ오호-
11년 전
슈드
그대 안녕하세요! 슬슬 잠이 오나 오타가 나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T.T 제목이 원래 그냥 휴대폰인데 너무! 밋밋하길래ㅋㅋㅋ 재밌다니, 과분해요.. 시리즈물ㅋㅋㅋㅋㅋ이거때문에 빵터졌어요ㅋㅋㅋㅋ시리즈물 아닙니다.(단호) ㅋㅋㅋ장난이구, 뒷 내용은 없어요.. 흑.. 궁금하면 오백원!!!! ㅋㅋㅋ 독자10그대 답글, 첫댓글읽어보심 내용이 이해될거예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7
왘ㅋㅋㅋ 성규 왜이렇게 귀여웤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 저 현기증나서 곧 쓰러질 예정인데 다음을 보여주세요..ㅋㅋㅋㅋ큐ㅠㅠㅠㅠ 이건 단편이죠? 이것도 짱좋아ㅠㅠ 레몬티
11년 전
슈드
레몬티그대 안녕하세요! 졸려서 오타가 나더라도 이해해주세요ㅠㅠ 자꾸 손이 엇나가네요..쿼티보단 오타가 덜하라고 키패드를 바꿨는데도ㅠㅠ.. 감사합니다라니!ㅋㅋㅋ생뚱맞은게 넘 귀엽죠! 현기증나는 분들 많으신데 라면이라도 끓여야하나봐요..ㅋㅋㅋㅋ 이건 단편입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다음글에서 만나요~!♥
11년 전
독자42
으아 잠깐만요! 지금 슈드말은 이 다음이 없다고 하시는 거에요ㅠㅠ..? 어머.. 진짜 너무 아쉽다.. 뒷내용은 독자들 상상에 맡기시는건가욬ㅋㅋㅋㅋ 저뿐아니라 다들 음마음마한 상상할듯..♥ㅋㅋㅋ 지금 새벽인데 라면 얘기하니까 먹고싶쟈나.. 안되는데... 살쪄.. 추석이라 많이 먹었는데.. 책임져요 내 지방ㅋㅋㅋㅋㅋ 그럼 다음글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18
키세스에요!!! 얼른 다음 부분ㅠㅠㅠ둘 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남우현 완전 당돌하고ㅋㅋ성규 너무 귀여움ㅠㅠ오글거린다니 얼른 뒷부분 이어주세요!!♥♡
11년 전
슈드
키세스 그대 안녕하세요~! 얼른 담 부분 보여드리구 싶은데ㅠㅠ 불가능한일이라 죄송죄송합니당.. 둘다 귀엽죠!ㅋㅋ 휴대폰주워서 팔아넘기려고 했던 주제에 남우현 왜이렇게 당당한지 말이예요=_=. 성규 남우현같은 고딩한테 당하고 귀여워 죽겠어요ㅠㅠ 오글거리니까 담 내용은 없습니다♥ 위에 첫 댓글이나 열번째댓글 읽으시면 이해 될 것 같아요, 글 내용!!ㅋㅋㅋ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슈드
그대 안녕하세요~:)! 이어가고 싶지만 능력이 안되는게 막 아쉽기만 합니다..ㅠㅠ 너무 좋다고 말씀해주시니 몸 둘바를 모르겠어요>.< 감사합니다!! 글 읽어주신것두 감사하구여!!ㅋㅋㅋ♥
11년 전
독자20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돌햌ㅋㅋㅋㅋㅋㅋㅋㅋ자몽이에요! 빨강 가디건은 행쇼의 기미임 그냥 행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여러명의 웃음소리면 다른 사람도 더 있능건가? 뿌꾸뿌꾸 아 어쨌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 오글거려요 걱정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더써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1
그리고 오늘은 오타 알려주면 슈드 사랑 안 주나? 둘째줄에 다 달아서 다 닳아서라능!! 자몽은 매의 눈 이였따
11년 전
슈드
자몽그대 안녕하세요! 다달아서=다다르다 이 의민데.. 맞춤법이 틀렸나여?T.T 흑 빨강가디건이라니!!ㅋㅋ 사려고 하는데 어울릴지몰라서 고민중인 옷입니다.. 여러명인 이유는 우현이 친구때문입니다! 귀여운게 저한텐 어색한가봐요T.T 오글거리는 느낌밖에 안들죠?왜?ㅠㅠㅠ, 무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4
나도몰라...그냥유식한척해보려고해본그야...추운데가디건챙겨입고댕기라능!♥3♥
11년 전
독자22
토플!!! 안도ㅐ여 빨리듀ㅣ에더ㅅ써줘여찡찡찡찡 나ㅁ우현진자설레네와나사랑해ㅇㅕ!!!
11년 전
슈드
토플그대 안녕하세요~! 뒤에 안쓸거예요 너무 오글거려서 더 이상은 못 쓰겠어=_=.. 남우현 어디가 어떻게 설레져? 그냥 막무가내로 막 들이대고 있잖아!!ㅋㅋㅋㅋㅋㅋ 뒤에 내용이 그렇게 궁금하면 독자10님 답글, 첫 댓글 한번 읽어보세요~! ㅋㅋㅋ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3
두루마리
와 둘다 짱귀에 뒷편만 기다려야할판 완전 대박 나 조련하려는겅ㄱ·요..

11년 전
독자25
왜여 난좋은데 왜끊구그래ㅠㅠ미워 빨리담편가꾸와여 현기증나니까!(`o')
11년 전
독자26
슈드그대안뇽..... 인영이에여..... 그대나이에멘붕와써여지금........난누구나이를본거지....그대랑이름비슷한사람ㅁ아무도엊ㅅ는데....누구지...누구야......나뭘본거지...꿈꾼건가....☆★ 여튼이거뒤에하나도안오글거릴거같은데왜옄ㅋㅋㅋㅋㅋㅋㅋ?오글데스까?????소데스까??????? 와타시혼또니좋아데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진짜당돌하네여..나도저런패기있었음좋겠다....☆★ 여튼그대잘읽구가여.. 내가나이헷갈린건아마꿈을꾼듯해....☆★
11년 전
독자27
꾸꾸미!!!!! 왜왜 저기서 끊은거죠ㅠㅠㅠ 저 궁금해서 돌아가시뮤ㅠㅠ
11년 전
독자28
프라푸치노
ㅎ...이런 남우현같으니라고.....ㄸ..때려주고싶다!!!김성규는 역시 귀여워쥬금ㅠㅜㅜㅠㅠㅜ 슈드그대! 근데 이거 뒤에 오글거려여????????얼마나??????궁그미..ㅋㅋㅋ기대기댘ㅋㄴㅋㅋㅋ 현성행쇼해라....

11년 전
독자29
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ㅡㅇ아아완전궁금해애앵ㅇ이게뭐야요 다음편빨리내놔란말이야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0
아 좋은더!!!!!!!! 더 써주세요!!!!!
11년 전
독자31
헐다음편어딨어욬ㅋㅋㅋㅋㅋㅋㅋ당돌한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2
와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하구있는데 김성규 참 긍정적이다 근데 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우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빠졋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음편왜없나요ㅠㅠㅠ
11년 전
독자34
내사랑 울보 동우ㅋㅋ 으앍ㅋㅋㅋㅋ 지금까지 자고 있었죸ㅋㅋㅋㅋㅋ 졸려요 ㅠㅠㅠ 근데 우현이 당돌하닼ㅋㅋㅋㅋㅋ 왠지 만나면 맞을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5
헐 왜죠 왜 끝난거야ㅠㅠ 아 재미있는데!! 테라규에요!!! 아 그대ㅠㅠ 추석을 맞아 이렇게 인티에 죽치고 있으니 그대글보는거밖에 할 일잉 없네..엌 근데 비밀번호가 1234라니 진 ㅏ귀엽네요 ... 는 사실 저도 라는...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ㄱ 감성 이에요 와우 우현이 패기 갑 ㅋㅋㅋㅋㄱ 짱이다
11년 전
독자37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8
샤인/ 아잘읽다가왜요 ㅋㅋㅋ재밌고좋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랑 성규랑 만나면 재밌을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남우현 패기쩔고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드그대 추석잘보내요! ♥
11년 전
독자39
오예스 슝드 왜 저기서 끊은ㄴ거죠...?둘이얼른 만나게해달란말이야!!!!부이레레게껙께게겍 암튼 잘읽구가요~♥
11년 전
독자43
헐모야...뒷부분어디가쒀!!!!!!!!!!슈드님 제 아이패드가이상해요...ㅕ닝가 빨간가디건입었냐고물어보고 규가 입었ㅁ다고하고 그맡이없어 뒷편이...ㅇ뒷편이시급합니다ㅠㅜㅜㅠㅠㅜ늦었지만 즐추하셔요 흐헿
11년 전
독자46
ㅠㅜㅜㅠㅜㅠㅜㅠ 왜ㅣ왜뒤에는더없는거야ㅠㅜㅠㅜㅠ 빨간가디건뭐ㅠㅜㅜㅜㅜ! 꾸!!!! 왜저기서끊은거야!!!!(아쉽) 하튼 남우현패기갑ㅋㅋㅋㄱㅋㅋㅋㅋㅋ 김성규는 왜고딩보다 더 귀여워ㅠㅜㅠㅜㅜㅠㅠ 그 뒤가너무궁금함ㅠㅜㅜㅜㅜㅠㅜ 나중엔써올꺼지? 슈드찬양자단호박!
11년 전
독자47
뭐....뭐에여...ㅠㅠㅠㅠ왜여기서끊어요???손발오그라들면고데기를이용해서라도다쓰셔야죠!!!는더보고싶은나의발악....허ㅠㅠㅠㅠ궁금해ㅜㅜㅜ내상상력으론이어갈수가어뵤유ㅠㅠ
11년 전
독자48
베니아에요. 왜, 왜, 왜 끊어요... 너무해 남우현 패기갑이에요 역시 이놈은 달라지는게 없어.. 성규는 악쓰는게 보이는데 그게 또 귀여어..
11년 전
독자49
나니,..작가님 어디서 단내 안남니까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六2 11.25 0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六2 11.25 0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