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철 윤정한 홍지수 4학년 이찬 1학년 나머지 3학년 성이름 김민규 전원우 모델과 이찬 국문학과 최승철 윤정한 홍지수 패션디자인과 이석민 권순영 사진학과 부승관 조리과 최한솔 이지훈 시각디자인과 서명호 문준휘 중국어과 오늘 핵노잼/발암주의!!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 성이름 백영희 그만 좀 괴롭히세요 옆에서 지켜보는 입장으로 영희 너무 안쓰러워요..ㅋ 맨날 심부름 시키고 얼굴 좀 반반하고 주위에 남자들 많다고 영희 무시하는거 진짜 꼴보기 싫네요ㅋ.. 좋아요 7363개 댓글 373개 이수은 뭐야 이름언니가 영희언니 괴롭혔어요?.. 최승철 ? @성이름 뭐냐 너 성이름 ? 백영희 아...ㅠㅠ 성이름 @백영희 뭔데 백영희 @성이름 미안해.. 화내지말아줘ㅠ.. 성이름 @백영희 ???????아니 뭔데; 백영희 @성이름 잘못했어ㅠ.. 전원우 ? 이석민 성이름 일 중에 내가 모르는일이 다있네 최남봉 이름이 이런줄 몰랐네~ 애들 괴롭히지말아라~ 나중에 다 되돌아온다~ 되게 별로네ㅋ.. 윤정한 @최남봉 뭐래 미친놈이 사과해 최남봉 @윤정한 성이름 일이면 달려드네ㄷ 몸이라도 대줬나보다 권순영 @최남봉 형 말이 심하시네요 백영희 @최남봉 오빠 그만해요ㅠ.. 최남봉 @권순영 이새끼 싸가지 업내ㅋ @백영희 알았어~ 그만할게~ 윤정한 씨발새끼가 부승관 뭔일이야 이게 이찬 누나 진짜에요?... 최한솔 ? 뭐냐 성이름 주칠봉 @백영희 영희야 울지마 니가 뭘 잘못해서 울어ㅠ @성이름 너때문에 얘 지금 울거든? 성이름 ;;;;;;; 너무 당황스럽네 백영희 큰일났다.. 내일 또 맞겠다.. 좋아요 263개 댓글 514개 성이름 아니 뭔일인데 너랑 내가 엮여? ㅅㅂ 설명을 해줘야 해명을 하지 백영희 @성이름 미안해ㅠ 욕하지말아줘ㅠ 김백봉 성이름 못됐네ㅋㅋㅋㅋㅋㅋ 애 작작 괴롭혀라~ 성이름 @김백봉 넌 나 아냐? 시비질이야 ㅅㅂ 김백봉 @성이름 이야 시발공주님 클라스 싸가지 존나 없음ㅋ 성이름 @김백봉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년이 눈깔이 돌았네 나 아냐고 시발 최남봉 @성이름 입에 걸래 물었냐? 그만 하지ㅋ 성이름 @최남봉 ;; 최승철 @성이름 야 그만해 너 @백영희 미안 내가 사과할게 성이름 @최승철 아니 오빠는 또 뭔데 전원우 @성이름 그만해라 실망했다 성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ㅅㅂ 이게 뭔일이람? 서명호 이름 진짜야? 성이름 @서명호 아니라니까; 나도 모르겠어 성이름 ㅅㅂ 존나 어이털려 어떡하지 개빡치네 좋아요 7143개 댓글 513개 문현아 ? 이름이 뭔일이야 성이름 @문현아 언니 어디에요? 문현아 @성이름 나 도서관이지 올래? 성이름 @문현아 네 제가 갈게요 백영희 미안해ㅠ.. 성이름 @백영희 ㅅㅂ 넌 입다물어 존나 질질짜 백영희 @성이름 ㅠ... 전원우 네가 뭘 잘했다고 이래 이석민 뭔일이냐 성이름 @전원우 넌 뭘 안다고 나한테 지랄이야 전원우 @성이름 잘못한거 인정하는게 어려워? 성이름 @전원우 ㅅㅂㅋㅋㅋㅋㅋ내가 뭘 잘못했어 씨발 네가 봤어? 존나 어이없네 권순영 @전원우 야 닥쳐 전원우 @권순영 쟤 버릇없는건 고쳐야될거아니야 윤정한 @전원우 너나 행실 똑바로 해라 최승철 @권순영 @윤정한 무조건 성이름 감싸지마 성이름 @최승철 오빠 진짜 어이없네요ㅋㅋㅋ 최준홍 뭔일 성이름 @최준홍 그거아냐? 나도 뭔일인지 모르겠어서 존나 당황스러움;; 김민규 > 전원우 뭔일? 좋아요 613개 댓글 236개 전원우 성이름이 뭐 잘못했나뵈 김민규 뭘 전원우 우리몰래 누구 괴롭힌듯 김민규 ????돼지가???? 부승관 @김민규 성이름이 백영희인가 걔 괴롭혔다는데 모르겠다 뭔일인지 문준휘 @전원우 넌 확신하지마 뭔지 모르잖아 전원우 @문준휘 성이름 무조건 감싸주면 쟤 버릇 나빠져 성이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 성이름이 백영희한테 담배 심부름도 시켰다고 하던데 성이름 바닥 드러나네요ㅋ... 좋아요 5144개 댓글 51454개 성이름 ??? 내가 담배를??? 백영희 @성이름 니가 저번주에 나보고 담배 부탁했잖아ㅠ.. 들키면 안된다고ㅠ.. 성이름 ???????????????? 최승철 @성이름 진짜야 이거? 윤정한 @최승철 넌 그걸 질문이라고 하냐? 성이름 몰라서 물어? 최승철 @윤정한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쟤 행실이 어떨지 내가 어떻게 알아 문준휘 @최승철 형 진짜 어이없네요 전원우 @문준휘 승철형 말 틀린거 없는데? 이찬 뭐예요 누나... 서명호 이름 담배 펴? 최한솔 뭐지 이석민 @문준휘 야 승철이형이 선배야 말 똑바로 해 문준휘 @이석민 지금 형이 이름 못 믿는거 아니야? 이석민 @문준휘 이름이가 그랬을수도 있잖아 홍지수 @이석민 미쳤냐? 최승철 @홍지수 네가 어떻게 확신해 성이름 존나 지랄이 풍년이구만 백영희 @성이름 미안ㅠ 화가나 손이 덜덜 떨렸다 현아 언니를 만나러 도서관을 가는길에 페이스북을 확인해보니 가관이였다 이게 뭔일이람, 난 담배를 안 피는데 내가 담배 심부름을 시키는게 가능한가 백영희 얘는 자꾸 미안하다고만 하고 당사자인 나도 모르는 사건은 자꾸 커져만가고 있었다 씨발... 주인님들 어피치 옥수수 부낀다 쿱승철 아이퐁 한라봉젤리 초코 리엘 이지훈 부뿌뿌 구운양파 0211 여남 밍쩡 발레리부 웅둥이 스포시 세하 갓승철 봉구 아이닌 잴리 고구미 도른자 남앙주꼬꼬 도리도리 150717 아름다운부 도겸둥이 전소녀 저너누 숙자 수녕수녕 최허그 뷔태넘치네 뿌라보 뿌요미 늘보 원우야여기봐 돌하르방 누누 망구밍구 빠숑 지유 칠칠이 이게 뭐람 손으로 똥을 싸질러써오 ㅎㅎ.. 좀 늦은이유는 몸이 안좋아써오ㅠㅠ 제송해오ㅜㅜ 주인님드리 영희를 넘 시러하셔소 영희를 처리하고 럽라 떡밥을 마저 뿌리개써오~ 오늘의 관전 포인트는 계속 ㅠㅠ거리는 영희애오 무튼 주인님들 사랑해오!!!!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