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enae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enae 전체글ll조회 876l



안녕하세요 enae입니다!


매주 세 번 연재하기로 약속했었는데 약속하자마자 어기게 된 게 너무나도 죄송해서 이렇게 공지를 올리게 되었어요.

사실 화요일에 한 편, 금요일에 한 편 올리려 예정 중이었는데

제가 화요일에 노트북이 고장나서... 지금 며칠 째 다른 컴퓨터 쓰는 중인데다가 (글이 이 노트북에 없어요 ㅠㅠㅠ)

제가 목요일부터 토요일 밤까지 베이징에 여행을 가게 되었거든요.

베이징 가는 김에 좋은 소재 많이 가져 올게요! 생각하고 있는건 많으니까...

참고로 단편 혹은 중편으로 언젠가 연재하게 될 글은 화가들의 이야기에요. 커플링은 루민 위주입니다.


고로! 오로라 폴라리스는 빠르면 일요일에 올라올 것 같아요. 노트북이 고장나서 그런가 밀린 숙제나 과제도 많아서 하나하나

끝내야 할게 여러모로 너무 많아요 ㅠㅠ 게다가 시험 준비도 해야하고...

하늘과 바다가 맞닿아있는 곳은 구상은 결말까지 완벽하게 마쳐놓았고, 분량은 5화까지 제대로 뽑아놓았으니 올릴 수 있을 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10화정도로 마칠 생각이에요. 결말은... 과연 예상하실 수 있을지 아닐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가장 많은 분들이 읽어주신 단편인 ㅠㅠㅠㅠㅠㅠ 시체에게 묻는다 ㅠㅠㅠㅠㅠ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고 피드백 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보잘것없는 글이었지만 힘되는 댓글 달아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눈물 또르르...

글이 슬프다고 하신 분들이 많으셨는데 10월 초 내로 외전 두 편을 올릴거에요! 하나는 루한의 입장에서 쓰여진 모든 이야기, 또 하나는 평행세계에서의

루한과 민석이의 얘기에요. 하나 힌트를 드리자면 "만약에 민석이가 루한을 피하지 않았다면" 인데... 대충 파악하셨죠?... 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염치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글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계실게 분명한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컴퓨터야 살아나


마지막으로 읽어주시는 독자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초코푸딩님, 통통님, 홍홍내가아직도랩을한다님 등등 글 읽어주시는 분들 너무나도 감사해요!

훗날에 메일링할 암호닉은 언제나 받고 있으니까 맘 편하게 다가와주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독자1
안녕하세요 이내님! 초코푸딩이에요! 제가 공지를 좀 늦게봤네요...지금쯤이면 베이징에 계실지도 모르겠어요...모쪼록 몸 조심히 즐겁게 여행다녀오시고 천천히 글올려주세요! 기다릴게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20:16 ~ 9/28 2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